-
네! 알바몬에서 이미 회원가입을 하셨다면 잡코리아에서 같은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반대로, 잡코리아에서 회원가입을 하신 경우에도 알바몬에서 같은 아이디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채용정보 리스트에서 별모양을 클릭 또는 상세 채용정보 상단의 별모양 아이콘을 클릭 하시면 스크랩이 가능합니다.
스크랩 된 공고는 MY메뉴 > 스크랩 한 채용정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ㄴ 모바일앱 경우, 알림 설정에서 스크랩 된 채용정보 마감알림을 설정하시면, 채용정보 마감 1일 전 푸시 알림으로 알려드립니다.
활성화된 별모양 아이콘을 해제하시면 스크랩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로그인은 회원님의 아이디 정보가 정확한지 페이스북 사이트에 확인 한 후, 해당 아이디로 잡코리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페이스북을 탈퇴하시면 더이상 잡코리아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페이스북 로그인으로 이용하시는 모든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1. 실행 중인 앱 종료
- 홈 버튼을 길게 눌러 작업 관리자 실행 > [실행 앱스] 목록에서 ‘ 실행 중인 애플리케이션’을 모두 종료 [RAM]에서 ‘메모리 정리’ 선택
2. 앱 캐시 삭제
- 환경설정 > 더보기를 클릭하여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선택하고 다운로드 된 애플리케이션 목록 중, 문제가 발생하는 앱 선택 > [캐시 삭제] 버튼 클릭으로 캐시 삭제
3. 웹 캐시 삭제
휴대기기 인터넷 > 메뉴 > 설정 > 개인 정보 보호 > 개인 정보 삭제 > [캐시], [쿠키 및 사이트 정보] 체크 > 완료
※ 단, 캐시 및 쿠키 삭제시 이전에 사용하셨던 기록들이 삭제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3. 날짜 및 시간 설정
- 휴대기기 > 환경설정 > 날짜 및 시간 > 자동으로 체크 ( 이미 자동으로 체크가 되어 있다면 체크 해제 후 다시 체크하여 재부팅까지 진행)
4. 앱 삭제 및 재설치
- 모바일앱을 이용하면서 오류가 발생했다면 앱을 재설치하는 방법을 권해드립니다.
앱을 삭제하고 모바일 기기를 껐다 켠 다음 다시 설치해 주세요. 하지만 일부 앱은 삭제하면 앱 내의 콘텐츠나 기록이 함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삭제 전에 반드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모바일 운영체제를 해킹하여 루팅폰 또는 탈옥폰을 사용하고 계신 경우에는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잡코리아에서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
모바일 잡코리아 이력서로 가장 빠르고 쉽게 입사지원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모바일 잡코리아 이력서로 입사지원이 가능한 채용공고에 한해 이용하실 수 있으며
리스트 및 상세채용정보 화면에서 [즉시지원] 버튼 클릭만으로 입사지원이 완료됩니다.
첨부파일, 인성역량검사, 증명서 첨부 및 사전인터뷰 답변작성을 원하실 경우에는 지원하기 하단 상세 입사지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 후 해당 이력서를 수정해도 이전에 지원한 채용공고에는 이력서 내용이 바뀌지 않습니다.
단, 이력서 내 주요 회원정보인 (이력서 사진, 이름, 연락처 등)은 수정되므로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 최신정보로 업데이트 하시면 변경된 내용으로 인사담당자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지원현황에서 지원취소를 하신 후 재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 지원취소 방법
- 모바일웹/앱 > MY 메뉴 > 지원 현황 > [지원 취소] 하시면 됩니다.
※ 한 개의 공고에 최대 3번까지 하실 수 있습니다.
-
알림메시지는 아래 앱에 한해서 서비스가 지원되고 있습니다.
* 잡코리아 앱(아이폰, 안드로이드폰)
* 스마트매치 앱(아이폰)
* 돈텔보스 앱(아이폰, 안드로이드폰)
* 한큐!채용설명회 앱(아이폰)
* 겁나빠른공채 앱(안드로이드폰)
알림메시지가 오지 않는다면 앱을 실행한 후 [설정] - [알림메시지] 화면에서 알림메시지 항목이 수신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
현재 입사지원 현황의 지원자 현황은 모바일에서는 제공되고 있지 않습니다. PC 버전을 통해 이용 부탁드립니다.
스마트폰에서는 PC버전 또는 PC로 접속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잡코리아 모바일 웹(m.jobkorea.co.kr) 접속 후 하단 pc버전
- 잡코리아 웹(www.jobkorea.co.kr)
-
개인회원 유료서비스 신청의 경우 "잡코리아 모바일 웹(m.jobkorea.co.kr) PC 버전" 에서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에서는 PC버전 또는 PC로 접속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잡코리아 모바일 웹(m.jobkorea.co.kr)
접속 후 > 하단 pc버전
- 잡코리아 웹(www.jobkorea.co.kr)
-
모바일을 통한 온라인 지원시에는 상세 지원을 통해 첨부파일을 함께 발송하실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상세 지원방법
1. 모바일 지원 클릭
2. 하단 상세 모바일 지원 클릭
3. 원하는 이력서 선택
4. 첨부파일 선택
5. 연락처 공개여부 선택 후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