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원 메뉴

개인회원 정보

이력서 사진
이력서 사진 없음
로그인 링크
로그인
회원가입 링크
아직 회원이 아니세요?

개인회원 서비스

취업뉴스

기업

난 회사에서 꿀잠 잔다! 수면실 제공하는 기업 5

2018-06-29 10:53 34,925














난 회사에서 꿀잠 잔다! 수면실 제공하는 기업 5

라인플러스
글로벌 메신저 LINE을 운영하고 있는 라인플러스는 젊고, 자유로운 혁신적 기업문화를 자랑한다. 꿀잠을 잘 수 있는 쾌적한 수면실은 물론 은행, 환전소, 수유실 등을 제공한다. 최고의 근무환경 속에서 라이너들의 가슴 뛰는 도전은 오늘도 계속된다.

> 라인플러스 근무환경 보러 가기

 

메조미디어
국내 디지털 미디어렙의 살아 있는 역사이자 CJ E&M의 자회사인 메조미디어는 오랜 경험과 탁월한 노하우로 디지털 광고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메조미디어는 남녀 직원 모두를 위해 여자 수면실, 남자 수면실을 별도로 제공한다.

> 메조미디어 근무환경 보러 가기

 

애드제노
사람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그룹 애드제노는 네이버, 카카오의 공식 광고 대행사로 활약하는 탄탄한 기업이다. 애드제노는 바쁜 업무 중 제대로 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수면 공간을 제공한다. 전 직원이 맨파워를 발휘하는 조직의 비결은 여기에 있는 게 아닐까?

> 애드제노 근무환경 보러 가기

 

NBT(캐시슬라이드)
NBT는 No.1 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를 운영하는 스타트업이다. 모바일 서비스의 혁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민국 디지털 경영혁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NBT는 직원들의 파워 충전을 위해 수면실, 안마의자 등을 제공한다.

> NBT 근무환경 보러 가기 


아이덴티티게임즈
아이덴티티게임즈는 2007년 게임업계 베테랑들이 모여 ‘우리만의 게임을 만들자’는 목표 아래 설립한 전문 게임회사다. 게임 크리에이터들에게 ‘언제까지나 다니고 싶은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쾌적한 근무환경과 충분한 보상체계를 보장한다. 물론 리프레시를 위한 수면실도 운영한다.

> 아이덴티티게임즈 현직자 인터뷰 보러 가기

 

 

잡코리아 ㅣ 원해선 에디터 bringabout90@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 합니다.

0 / 200
취업뉴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