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씨플러스그룹 계열사
콜센터·아웃소싱·기타
주식회사 엠피씨플러스
코스닥
산업
콜센터·아웃소싱·기타
사원수
1,500명
기업구분
중견기업
자본금
101억 4천만원
설립일
1991.07.24 (34년차)
매출액
1,346억원
대표자
조성완
대졸초임
2,836만원
주요사업
CRM대행서비스, 솔루션개발 및 판매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주소
서울 중구 소월로2길 30 (남대문로5가, 남산트라팰리스) 12층
계열사
엠피씨플러스그룹
(주)게놈바이오로직스아시아퍼시픽
(주)위드엠피씨

재무분석

사업분석

툴팁

기업의 주력 사업과 매출 구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력 사업은 서류 전형 뿐 아니라 면접을 대비할 때도 알아두어야 하는 정보입니다.
또한 년도별 사업 및 매출 구성을 확인하면 기업의 변화를 알 수 있습니다.

매출구성 현황을 바탕으로 상위 우선순위 4개 사업분야만 노출됩니다.
2017.03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2년 영업이익
-11억 5천만원
2022.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신용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신용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1. 1위
  2. 2위
  3. 3위
  4. 4위
  5. 5위
  6. 26위
  7. 27위
  8. 28위
    (주)엠피씨플러스
  9. 29위
  10. 31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콜센터·아웃소싱·기타]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1991. 주식회사마케팅파이오니아설립
1992. 국내최초DB마케팅패키지솔루션‘TelePro’ 개발-은행/보험/투신사에서비스상용화
1993. 데이터베이스컨설팅및고객센터대행서비스사업개시
1996. ㈜엠피씨(MPC)로상호변경
과학기술처인가MPC 부설마케팅솔루션연구소설립
1997. CTI 및DB마케팅솔루션패키지TelePro V1.0 개발완료
1998. 한국텔레마케팅협회초대부회장취임
Sprint TELECENTERs Inc. 등9개국텔레마케팅전문대행사와Worldwide Service 제공
1999. Compaq Korea와‘CSP-Compaq Solution Partner’ 체결
2001. 한국통신100번센터운영업무대행수주
과학기술처인가MPC 부설정보기술연구소설립
2002. 엠피씨운영솔루션CenterMax출시-WFMS
딜로이트투쉬, 한국신용평가, 디지털타임즈주최“Korean Technology Fast 50” 12위선정
2003. 미국Sabionet사와CTI 시장에TeleVoice 본격진출
중국Suntek사과MPC파트너계약체결
일본MIS사와Reseller 계약일본내콜센터시스템관련MOU
2004. 개인용녹취솔루션VoiceNet 출시
한국텔레마케팅협회CQ 인증획득
2005. 증권선물거래소코스닥시장상장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Best Call center Technology Awards’ -녹취장비부문
2006. 중국합작법인MPCTI의법인설립완료
아웃소싱타임즈주관‘2006 대한민국아웃소싱서비스고객만족대상’수상
컨택센터상담사어플리케이션TeleWeb V2.0 출시
2007. ISO 9001:2000 인증획득
2008. AVAYA와비즈니스파트너계약체결한국일보주최‘2008 대한민국서비스만족대상-컨택센터서비스부문
2009. 행정안전부, 국민권익위원회, 문화체육관광부표창장수상
벤처기업협회매출액1,000억달성기념패수상
2011.미국기술서비스산업협회(TISA)주관ESO 인증-아태지역최초획득
기업은행노사협력우수기업
2012. KS서비스인증획득(용인시민원안내콜센터)
2013. 행정안전부표창수상
한국마케팅학회한국마케팅프론티어대상-시장선도부문
2014. ‘대한민국지식서비스우수기업‘ 산업통상자원부장관표창
여성가족부주관‘가족친화우수기업’ 인증획득
2015. KS서비스인증획득(광명시민원콜센터)
2016. 콜센터서비스품질지수평가(KSQI) -최고13년연속우수콜센터선정-기아자동차(13년연속, 2013부터4년연속전산업1위)-ING생명(12년연속), IBK기업은행(10년연속), 용인시(7년연속)
2017.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콜센터 서비스 품질지수평가(KSQI)` 우수콜센터 선정 (기아자동차 14년 연속 선정 등) 김현겸 대표이사 취임(주)한국코퍼레이션으로 사명변경
2022. ㈜엠피씨플러스(MPC plus)로 상호 변경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
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167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은 1048회입니다.
신입: 7회
경력사원: 48회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근무환경

기업소개

1991년 엠피씨플러스에게는 꿈이 있었습니다.
우리나라에 CRM 전문기업을 만들겠다는 꿈!

1990년대 엠피씨플러스 창업당시 국내에는 Database를 활용한 마케팅이나 컨택센터에 대한 개념조차 생소했었지만 언젠가 우리나라에서도 CRM(고객 관계관리, Costumer Relationship Management)이라는 비즈니스 모델이 크게 성장할 것이 라는 확신을 가지고 20여년간 오직 ‘고객’을 위한 한 길만을 달려왔습니다.

엠피씨플러스가 기업과 고객을 가장 잘 아는 전문가 기업으로 걸어온 길은 곧 대한민국 컨택센터 산업의 역사가 되었고, 국내 컨택센터 사업의 발전과 그 궤를 함께 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엠피씨플러스가 추구하고 지향하는 가치와 미션을 공유하고 균형과 조화를 이루는 지속가능한 경영을 추구해 나가겠습니다.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경조휴가, 반차제도, 출산휴가, 육아휴직
보상·수당·지원
경조금, 장기근속 포상, 우수사원 포상제도
사내제도·성장
신입 사원 교육
편의·여가·건강
건강검진

기업위치

서울 중구 소월로2길 30 (남대문로5가, 남산트라팰리스) 1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