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타깃 브랜드 인지도
동동업계 브랜드 온라인 검색 1위
온라인 아동복 쇼핑몰 M/S 1위
On/off 유통망 구축
전국 64개 off-Line 매장 보유
신세계/현대/NC 백화점 출점
전국 7만 이상의 온라인 회원 보유
- 일평균 방문자수 18,000명
- 일평균 아시트 페이지뷰 95,000건
브랜드 성장성
디자인 연구전담부서 운영
100% 자체 기획 디자인, 생산
자체 물류센터 보유
브랜드 소개
스타일노리터
아이들의 놀이공간 “놀이터”에서 출발하여, 아이들 스스로 즐거운 놀이처럼 옷을 입고,
색깔, 감촉, 느낌이 아이에게 즐거움이 되고, 엄마에게는 행복이 될 수 있는 브랜드.
몽쥬르
불어로 ‘나의 하루’란 뜻으로 하루의 시작을 몽쥬르와 함께 라는 의미
착한 성분과 비건을 키워드로 아이의 건강한 피부와 행복을 함께하는
키즈 주니어 이너웨어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