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NE Brand Communications는 급변하는 디지털 미디어 환경과 혁명적인 모바일 통신기술이 지속적으로 일어나고 있는 현대에, 가장 앞서가는 브랜드커뮤니케이션 기획 및 실행 회사로서 2011년 사업을 개시하여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문회사입니다.
혁신 아이디어(Innovative Idea)와 협력을 통한 창의성(Collaborative Creativity)을 기반으로 확실(Solid)하고, 만질 수(Tangible) 있으며, 영향력이 강한(Impactful)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브랜딩과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실행함으로써 비즈니스 자산 중에서 부가가치가 가장 높은 브랜드 파워를 증대시키는 것이 스톤의 기본 목표입니다.
최신 트렌드를 비롯한 가장 업데이트 된 리서치 방법론을 기반으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로드맵을 기획하고, 이를 기반으로 독특하고 파워풀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요소(DNA, Verbal/Visual/Cultural Identity Elements)를 개발하며, 이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접점에서 스토리화(Story Activation)하여 경험하게 함으로써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실질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기획하고 실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일련의 과정은 리서치, 브랜딩, 커뮤니케이션 전 과정에 대한 전문성과 창의성이 없으면 효과적으로 실행할 수 없는 과제이며, 스톤은 이를 초기 기획단계에서 ‘브랜드 로켓’ 이라는 모델에서 로드맵으로 가시화시켜 제시함으로써, 클라이언트가 자신감을 가지고 브랜딩 및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게하며, 클라이언트는 이를 통해 미래에 대한 확신을 가지게 됩니다.
이 시대에 가장 영향력있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회사를 추구하는 스톤은 내부적으로 ‘FREE SPIRIT’이라는 자유롭고 혁신적인 창의 문화(CREATIVE CULTURE)를 가지고 있으며 한국을 중심으로 하는 글로벌 네트웍 구축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현재, 네덜란드, 독일, 영국에 전략적 파트너사를 두고 있으며, 2015년에는 미국, 이태리, 호주, 중국, 태국 등에 파트너사 구축을 기획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