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료·외식·프랜차이즈
㈜엘에프푸드
산업
음식료·외식·프랜차이즈
사원수
200명
기업구분
대기업 계열사·자회사
자본금
100억원
설립일
2007 (12년차)
매출액
1600억
대표자
윤종국
주요사업
서비스, 외식, 씨푸드레스토랑, 프렌차이즈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174길 11 (신사동) 신구빌딩 4층

고용현황

채용 History

23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은 21회입니다.
신입: 1회
경력사원: 18회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근무환경

기업소개

LF푸드는 LG패션의 100%자회사로 2007년 11월 설립되어 씨푸드 부페 레스토랑 "마키노차야" 와 일본 생라멘 전문점 "하코야" 브랜드를 운영 하고 있는 외식기업입니다.

[대표자 인사말]


[Makinochaya]
■ 마키노차야/하코야씨푸드는 500석 이상 규모의 씨푸드 부페 레스토랑으로 고급화∙전문화∙다양화를 통해 기존의 타 브랜드에서는 경험 할 수 없는 차별화된 신선함과 바다의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는 진정한 Seafood Buffet Restaurant 입니다.

마키노차야/하코야씨푸드는 “나의 바다에서 당신의 식탁까지” 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습니다. 이는 바다에서 직접 공수한 고품질의 식자재를 이용한 신선한 요리를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님들께 제공해 드리겠다는 마키노차야의 마음이며 고객의 ‘건강’과 ‘즐거움’ 을 창출함으로써 마키노차야가 휴식과도 같은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을 가장 소중히 여기고 고객 한분 한분의 존재가 마키노차야의 존재의 이유라는 생각으로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배려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재 마키노차야는 최고급 식자재를 사용하여 200여종이상의 다양한 고급 메뉴를 사용하는 등 경쟁업체와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국내 씨푸드 레스토랑 업계를 주도하고 있으며 향후 점포의 확장계획과 성장가능성을 지닌 씨푸드 부페 레스토랑입니다.





[Hakoya]
■ 하코야생라멘은 일본 생라멘 브랜드로 2008년 03월 LF푸드에서 강남 직영점 오픈을 시작으로 3년 내 90여개 이상의 직영 및 가맹점을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전문점 입니다.

일본라멘은 1872년 메이지유신 시대부터 본격적으로 전파되기 시작한 라멘은 한국의 칼국수처럼 일본에서는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적인 음식이며, 전세계적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일본 음식이 ‘웰빙푸드(Well Being Food)’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하코야는 일본 현지에서 장인이 직접 돼지 사골 육수와 천연재료를 배합하여 생산하는 소스를 직수입하여 사용하고 있으며 콜라겐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아 현대인의 필수 건강 음식이며, 소비자의 선호도가 기존 인스턴트 라멘에서 생라멘으로 옮겨가는 추세에서 일본 생라멘에 대한 needs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본 여행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이미 현지에서 라멘을 접해 본 젊은 층에게 인기있는 트랜드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이런 추세에 맞추어 하꼬야의 인테리어 또한 모던하고 유니크한 분위기로 꾸몄습니다. 하꼬야는 전통 라멘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으로 인류의 즐겁고 건강한 삶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언주로174길 11 (신사동) 신구빌딩 4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