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SI·CRM·ERP
나이스데이터㈜
산업
솔루션·SI·CRM·ERP
사원수
7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자본금
30억원
설립일
2008.04.10 (11년차)
매출액
100억
대표자
이호제
주요사업
소프트웨어개발 및 판매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주소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217 (아현동, 크레디트센터빌딩) 7층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5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은 11회입니다.
신입: 1회
경력사원: 11회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근무환경

기업소개

당사는 신용카드를 통해 세무업무의 생산성을 높이고 중소,소호 사업자의 부가세 공제/환급을 지원하는 것을 기본 비즈니스 모델로 하여 설립한 중소,소호 정보 기업입니다. 당사는 사업을 효과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나이스정보통신, 택스온넷, 키컴, 한국세무사회 등과 세무회계 비즈니스 컨소시엄을 구축하여, 카드단말 인프라를 보유한 나이스정보통신, 세무회계 소프트웨어를 보유한 택스온넷과 키컴, 오프라인 세무업무를 수행하는 세무사, 신용카드 업무를 담당하며 사업 전체를 주관하는 나이스데이터로 구성된 온,오프라인을 포괄하는 뛰어난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중소,소호 사업자 중심의 비즈니스 인프라 기업입니다. 세무 업무효율의 개선을 통해 경영지도컨설팅 등 고부가가치 서비스를 강화할 기반을 마련하게 되어 적시에 세무회계 서비스 및 컨설팅을 받음으로써 상대적으로 열악한 시스템으로 인해 가지고 있던 리스크를 대폭 축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가세 공제/환급이라는 뛰어난 절세효과를 제공할 비즈니스 인프라 기업이 되겠습니다. 고부가가치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데이터 인프라를 구축하겠습니다. 본 컨소시엄을 통해서 나이스데이터는 고부가가치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데이터 인프라를 확보할 수 있으며, 나이스정보통신은 세무사와 협력 마케팅을 통해 카드 VAN 시장의 점유율을 높여갈 있을것입니다. 또한, 나이스데이터는 사업자 업무의 효율성과 부가세 공제/환급 혜택을 높이기 위해 2009년 초까지 매입단말체계를 개발하여 보급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서 고객의 로열티와 경쟁자에 대한 진입장벽을 확보할 수 있는 데이터 인프라를 구축하겠습니다.


사진·동영상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근무, 연차, 월차, 정기휴가, 경조휴가, 반차, 육아휴직, 창립일 휴무, 노동절 휴무, 창립일 행사, 워크샵/MT, 체육대회, 야유회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각종 경조금 지원, 본인/가족 의료비 지원, 자기계발비 지원, 휴일수당, 야간교통비 지급, 체력단련비 지원, 성과급, 문화생활비 지급

기업위치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217 (아현동, 크레디트센터빌딩) 7층
동일 기업이라도 타지역 채용의 경우, 회사 주소와 인근 지하철 정보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