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컨텐츠·커뮤니티
㈜유토소프트
산업
포털·컨텐츠·커뮤니티
사원수
10명
기업구분
벤처기업
설립일
2005.08.01 (20년차)
대표자
이효경, 김도성
주요사업
IT 플랫폼/통신 서비스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주소
서울 강남구 삼성로 570 (삼성동, 석천빌딩) 5층

기업이슈

연혁

2022. 07 유토소프트 역대 최대매출 달성

2020. 01 타로상담 O2O서비스 타로살롱 APP 출시, 운세7닷컴 누적 방문자수 2,500만명 돌파

2019. 01 사옥 확장 : 논현동 신규 이전

2018. 10 운세7닷컴 누적 방문자 1,600만명 돌파

2017. 01 모바일앱 신규 오픈

2016. 11 타로상담 서비스 및 모바일웹 신규 오픈

2016. 08 사옥 확장 이전

2016. 07 충전상담 서비스 및 운세7닷컴 PC 리뉴얼 오픈

2012. 10 사옥 확장 이전

2009. 10 운세7닷컴 누적 방문자 500만명 돌파

2007. 04 운세7닷컴(unse7.com) 오픈 : 국내 최대 운세 포털

2006. 11 한국거래소 KRX 홈페이지, 동대문종합시장 및 300여개 업체 쇼핑몰 구축

2005. 08 회사 설립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0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은 9회입니다.
신입: 0회
경력사원: 3회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유토소프트는 2005년 창립 이후 웹에이젼시에서 시작하여 대한민국 전화운세 플랫폼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중심경영’과 고객이 지불한 가치보다 더 높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힘써온 노력이 오늘날의 유토소프트를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유토소프트가 만든 운세7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전화운세상담플랫폼입니다.
운세7은 언제나 최고의 선생님에게 상담 받을 수 있도록 신점, 역학, 타로 등
각 분야별 선생님을 까다롭게 선별하여 모시고 있으며, 객관적인 선생님 평가를 위해 자체검증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또한 기존에 060상담에서 충전상담을 통해 고객의 비용부담을 최소화하였고, 더 쉽고 편하게 상담 받을 수 있도록
전화운세상담에 최적화된 UX를 설계하였습니다.
운세7은 온라인 전화운세상담 서비스에서 업계 1위는 물론 지금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경조휴가, 반차제도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경조금, 인센티브, 장기근속 포상, 자기개발 지원, 자격증 수당, 명절선물/명절상여, 도서 구입비 지원, 성과급
사내시설
휴식공간, 카페테리아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삼성로 570 (삼성동, 석천빌딩) 5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