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신규 1기/팀장/강사/총무] 야놀자 고객센터 관리자 채용

공고정보

고용형태
정규직수습 1개월
지원자격
경력 1년이상고졸이상
급여
회사 내규에 따름
면접 후 결정
근무지역
서울, 경기, 인천
마감일
본 채용공고는 마감되었습니다.
모집분야
오전팀장, QA강사, 사무총무, 오후팀장
모집인원
○○명
우대
인근거주자, 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엑셀 고급능력 보유자, 야간근무 가능자, 문서작성 우수자, 유관업무 경력자1년, 즉시출근 가능자, 장기근무 가능자
근무시간
주 5일. 월~일일8시간. 09시~익일 03시
TOP100

접수기간·방법

접수기간
마감
접수방법
마감된 공고입니다
지원양식
잡코리아 이력서

생생 인담톡

본 채용정보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실력있는 인재의 많은 지원 부탁 드립니다.

㈜케이티씨에스

기업 홈

기업정보

기업형태대기업
설립일2001년 7월 2일
사원수10,100명
매출액4,688억 648만원

기업 상세정보

복리후생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직무/산업
CS관리·강의 > 수퍼바이저, CS관리·강의 > QA, CS관리·강의 > 콜센터관리, CS관리·강의 > 콜센터운영, CS관리·강의 > 통화품질관리, 고객상담·인바운드 > 고객상담, 고객상담·인바운드 > 고객지원, 고객상담·인바운드 > 인바운드TM, 고객상담·인바운드 > 콜센터, 고객상담·인바운드 > CS, 사무·총무·법무 > 비품관리, 사무·총무·법무 > 사무행정, 사무·총무·법무 > 임금관리, 사무·총무·법무 > 총무, 콜센터·아웃소싱·기타 > 콜센터, 고객센터, 급여, 센터장, 정규직, C&B
최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