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안양/관리자 모집] 11번가 민원팀장/교육강사/QA 모집

공고정보

고용형태
정규직
지원자격
경력 1년이상고졸이상
급여
회사 내규에 따름
면접 후 결정
근무지역
서울, 경기
마감일
본 채용공고는 마감되었습니다.
모집인원
○명
우대
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문서작성 우수자, 유관업무 경력자1년
근무시간
주5일(월~금)월 1~2회 토요근무 09:30~18:30
직급 / 직책
팀장/매니저/실장

접수기간·방법

접수기간
마감
접수방법
마감된 공고입니다
지원양식
잡코리아 이력서

지원자 현황

6명 지원

연령·성별

  • ~24
    0%
  • 25~30
    17%
  • 31~35
    33%
  • 36~40
    0%
  • 41~
    50%
남자
여자

㈜한국고용정보

기업 홈

기업정보

기업형태중견기업
설립일1998년 4월 27일
사원수4,607명
매출액1,396억 1,839만원

기업 상세정보

복리후생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직무/산업
CS관리·강의 > CS교육, CS관리·강의 > 콜센터관리, CS관리·강의 > 콜센터운영, CS관리·강의 > 콜통계분석, CS관리·강의 > 고객문의분석, 콜센터·아웃소싱·기타 > 콜센터, 문서작성, 관리자, 민원처리, 실적관리, 인력관리, 팀장, DA
최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