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연봉
툴팁
기업별로 성과금, 비과세액, 계약직근로자 포함여부 등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기업의 실제 연봉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2018년 기준
잡코리아가 자체적으로 수집한 데이터와 기업의 경영공시자료, 공공기관의 공개자료, 보도자료 등을 토대로 산출한 평균연봉입니다.기업별로 성과금, 비과세액, 계약직근로자 포함여부 등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기업의 실제 연봉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5,806만원
월급여
0원
신입초봉
4,000만원
월급여
0원
직급별 평균연봉
툴팁
실제 근무한 직원들의 연봉정보를 수집, 내부검토 과정을 거쳐 제공합니다.
실제 연봉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이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최근5년 기준
잡코리아에서 최근 5년간 자체 수집한 데이터를 토대로 추정하였습니다.실제 근무한 직원들의 연봉정보를 수집, 내부검토 과정을 거쳐 제공합니다.
실제 연봉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이용하시길 권장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의
평균연봉이 가장 많이 오르는 구간은
부장(8,271만원) → 임원(18,250만원)으로
121% 상승하였습니다.
평균연봉이 가장 많이 오르는 구간은
부장(8,271만원) → 임원(18,250만원)으로
121% 상승하였습니다.
단위(만원)
직급 | 최저 | 최고 | 평균 |
---|---|---|---|
사원 | 2,629 | 5,440 | 3,140 |
주임 | 2,732 | 5,629 | 3,535 |
대리 | 3,594 | 6,412 | 4,419 |
과장 | 4,604 | 7,640 | 5,377 |
차장 | 6,193 | 9,040 | 6,857 |
부장 | 7,881 | 9,660 | 8,271 |
임원 | 17,500 | 19,750 | 18,250 |
연령별 평균연봉
툴팁
모든 직원을 반영한 것이 아닌만큼 실제 연봉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최근5년 기준
잡코리아에서 자체적으로 수집한 연령별 평균연봉 입니다. 실제 근무한 직원들로부터 연봉정보를 수집 후, 내부검토 과정을 거쳐 제공합니다.모든 직원을 반영한 것이 아닌만큼 실제 연봉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가장 많은 직원이 받는 평균연봉 구간은
4,000~5,000만원입니다.
4,000~5,000만원입니다.
연도별 평균연봉
툴팁
잡코리아가 자체적으로 수집한 데이터와 기업의 경영공시자료, 공공기관의 공개자료, 보도자료 등을 토대로 산출한 평균연봉입니다.
기업별로 성과금, 비과세액, 계약직근로자 포함여부 등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기업의 실제 연봉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기업별로 성과금, 비과세액, 계약직근로자 포함여부 등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기업의 실제 연봉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이 기업의 최근 평균연봉은
동종업계 평균보다 10% 높습니다.
동종업계 평균보다 10% 높습니다.
평균
예상
최저/최고구간
월별 입/퇴사자 추이
툴팁
기업이 입퇴사자 신고서를 접수한 시점에 따라 월별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최근1년 기준
국민연금공단에서 공개한 공공데이터를 토대로 제공하는 월별 입/퇴사자 정보입니다.기업이 입퇴사자 신고서를 접수한 시점에 따라 월별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최근 1년 기준으로
사원수가 상승세에 있습니다.
사원수가 상승세에 있습니다.
총 인원(명)
입사
퇴사
‘르노삼성자동차(주)’의 다른 취업정보
최근 합격자 정보
2017년 상반기 합격
기타4년 아동학
-
자신에 대한 소개를 자유롭게 기술. (250자 이내)소비재부터 B2B까지 인턴 경험으로 쌓은 역량이 영업 네트워크, 대리점관리, 마케팅 방안을 수행하는 판매운영팀에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마케팅 인턴으로 기획업무를 해왔고, 매출 및 프로모션 등 숫자를 다루면서 기획이 성과로 나타나는 과정을 분석해왔습니다. 그를 통해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략기획 업무에 역량과2016년 하반기신입제품·서비스영업
-
성장배경(1000자 이내)저는 4살 때 2.5톤 트럭에 깔리는 사고를 당하여 양쪽 허벅지 골절상을 입었습니다. 운이 좋게도, 골절면이 깔끔하고 타부위 손상이 없어 빠르게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큰 사고이후 건강한 몸으로 돌아올 수 있던 것에 항상 감사하며 살았습니다. 지금까지도 저는 매사를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현재 상황이 나쁘2016년 하반기신입자동차·조선·기계
-
성장과정초등학교 3학년 당시 해남까지 자전거 여행을 하였습니다. 도전적인 아버지의 영향으로 여러가지 일들에 도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성인이 된 후 제게 가장 많은 영향을 준 것은 인도입니다. 2개월 동안의 인도 배낭여행 이후, 인도의 매력에 매료되어 다시 인도로, 5개월 간 국제개발협력 활동을 다녀왔습2016년 상반기신입자동차·조선·기계
-
성장과정 (200자 이내)자동차를 기계공학의 전유물로 생각했으나 대학교 입학 후에는 자동차산업이 저의 전공인 전자공학과 함께 큰 성장을 이루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후, 자동차 연구개발에 매력을 느껴 인터넷 웹 사이트를 통해 스스로 자동차 부품의 원리를 공부했습니다. 좀 더 체계적인 습득을 위해 자동차전자공학을 수강2016년 하반기신입자동차·조선·기계
-
성장과정[혼자 일어나는 법] 해외에서 일하시는 아버지, 부동산에서 일하시는 어머니 이렇게 각자의 업무에 충실하신 부모님 밑에서 스스로를 엄격하게 통제하는 법을 배우며 자랐습니다. 한 푼의 용돈을 얻기 위해서도 그에 걸맞은 이유와 노력이 필요했고, 바라는 바에 대해서는 반드시 계획을 세우고 이를 실천하는 책임감을2016년 상반기신입유통·물류·재고
-
성장과정 (200자 이내)저는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목소리가 작고 가늘어 늘 두 번씩 말해야 했고 자신감마저 부족했습니다. 하지만 군부대 전입신고를 맡는 계기로 전환점을 맞았습니다. 하루에 수백 번씩 복부에 힘을 주어 문구를 되뇌는 노력을 한 결과 크고 굵은 목소리를 내는 법을 익힐 수 있었습니다. 노력을 계속 이어나가 이2015년 하반기신입자동차·조선·기계
-
39면접질문르노삼성만이 가지고 있는 장점이 무엇인가면접질문 더보기
-
19면접후기2016년 R&D본부 신입 후기 1월, 2월에 지원한 것이 3/14 발표되었고, 1차 면접은 3/21 실시되어 3/24 발표되었고, 2차 면접은 3/28 실시되어 4/12 발표되었습니다. 1차 면접은 영어면접(1:3), PT+토론면접(8:6), 영어쓰기(개인 작성)이었습니다. 영어면접은 일상 대화 형식으로 진행되었고, 영어쓰기는 이메일 작성에 관련된 것이었습니다. PT면접은 업계현황에 대한 토론거리 20분간 전지에 작성 후, 각 5분간 발표하는 것이었고, 토론은 발표 내용으로 20여분 진행되었습니다. 토론 이후 자소서 내용으로 질문이 들어왔는데, 약간의 압박 질문이었습니다. 2차면접은 면접관 4명 지원자 1명의 인성면접이었으며, 다른 면접자도 모두 분위기는 좋았다고 했습니다. 1차면접 때는 식사가 제공되고 면접비가 지급되었으나, 2차에는 면접비도 따로 지급되지 않았습니다. 구체적인 면접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현재까지 지원한 회사를 물어보았고, 현대자동차와 르노가 동시에 붙으면 어디 갈꺼냐고 물어보았습니다. 또한, 회사의 분위기나 조건에 대해서 아는 것이 뭐냐고 물었습니다. PT면접, 그룹면접, 영어면접, 토론면접, 개인면접이 진행됩니다.면접후기 더보기
자동차·조선·철강·항공 업계 평균연봉 순위
1 ~ 10위
11 ~ 20위
21 ~ 30위
31 ~ 40위
41 ~ 50위
51 ~ 60위
61 ~ 70위
71 ~ 80위
81 ~ 90위
본 연봉정보는 잡코리아 자체 수집데이터와, 기업이 공시한 경영공시자료, 보도자료 등을 토대로 통계 분석한 정보입니다.
기업별로 성과금, 비과세액, 계약직근로자 포함여부 등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실제 기업의 연봉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잡코리아(유)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법적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된 정보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