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 다른 취업정보
- 2016년 상반기 인턴 온라인마케터 귀하가 SK텔링크의 비즈니스와 조직에 대한 모든 책임을 가진 CEO라고 가정하고, CEO로서 임직원들에게 제시할 경영방침을 3가지 들고 그 이유를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행복을 선사하자] 고객의 만족이 곧 SK텔링크의 목표이자 회사가 성장하는 원동력입니다. 그래서 고객의 만족과 행복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회사의 모든 구성원이 고객의 관점에서 고민하고 작은 의견도 소중히 하는 고객중심의 마음을 갖는다면 그 어떤 서비스와 제품 이상으로 기업에 큰
- 2016년 상반기 인턴 영업지원 귀하가 SK텔링크의 비즈니스와 조직에 대한 모든 책임을 가진 CEO라고 가정하고, CEO로서 임직원들에게 제시할 경영방침을 3가지 들고 그 이유를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이는 기업의 경영방침 중 기본이 되고 당연한 말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기업들은 이윤 극대화를 목표로 하기 때문에 종종 소비자들의 권익은 뒷전인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러한 환경 속 제가 SK텔링크의 CEO라면 직원들에게 다음과 같은 고객만족경영방침을 제시하겠습니다. 첫
- 1 인적성후기 인적성은 동국대학교 문화관 3층에서 치뤄졌습니다. 제가 제일 안쪽 교실이었는데 한 교실에만 100여 명? 꽤 많은 인원이 함께 시험을 봤습니다. 고사장은 3~4 교실로 나뉘었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일반 대학교 교실과 같은 환경으로 시험에 영향을 줄 만큼 안좋거나 좋은 점은 없었습니다. 인적성후기 더보기
- 11 면접질문 왜 국제전화사업부를 지원했는가? 면접질문 더보기
- 5 면접후기 회현역 근처에 있는 SK텔링크 본사 (남산SK)에서 보았습니다. 하루에 3~4가지 면접 종류를 다 보았기 떄문에 9시부터 오후 1~2시 넘어서까지 봤습니다. 면접후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