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바이오 드링킹요거트의 경쟁사 비교 제품을 동원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로 선택했습니다.
[신뢰의 매일 바이오 드링킹요거트]
경쟁사 대비 매일 바이오 드링킹요거트의 강점은 믿고 마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대한민국 대표 유제품 기업 매일유업의 요거트이기 때문에 올해 출시되어 아직 접해보지 못한 소비자도 매일 바이오 드링킹요거트를 마트나, 편의점 등 유통업체에서 접한다면 신뢰하고 선택할 것입니다. 아쉬운점 1
또한 세계 No.1 프로바이오틱 L-GG 유산균도 신뢰에 이바지 합니다. 소비자에게 요거트를 선택할 때 장 운동에 영향을 미치는 유산균의 종류도 중요한 선택의 요소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되어 안정성과 기능성을 검증받은 유산균과 매일유업 제품이라는 명함은 소비자에게 신뢰받을 수 있는 점에서 경쟁사 대비 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댜앙한 맛으로 선택의 폭 넓히기]
경쟁사 대비 매일 바이오 드링킹요거트의 보완점은 다양성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출시된 매일 바이오 드링킹요거트는 플레인, 애플망고, 스트로베리 3가지 맛입니다. 이에 경쟁사 동원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는 플레인, 청포도, 딸기, 사과, 석류, 베리믹스, 바닐라망고, 벚꽃크랜베리 총 8가지 맛입니다.
이중 바닐라망고, 벚꽃크랜베리 맛은 작년에 출시된 신제품입니다. 경쟁사는 지속해서 신제품을 출시하며, 다양한 맛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매일유업의 바이오 드링킹요거트도 신제품 출시를 통해 다양한 맛을 확보하는 것이 보완점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이는 소비자의 매일 바이오 드링킹요거트 선택 폭을 넓히고, 매출상승에 이바지할 것으로 생각합니다.좋은점 1
좋은점 1 지원 기업 제품뿐 아니라 경쟁사의 제품까지 잘 분석하였네요. 앞의 항목에서 언급한 지원자의 정보수집과 거시적 안목이 잘 드러나는 문장으로 지원자가 말하나 역량까지 드러나는 문장입니다.
아쉬운점 1 경쟁사와 비교 쟁점이 없는 것이 아쉽네요. 당사 제품의 좋은 점은 잘 언급하였는데 비교 대상인 제품의 좋은 점과 아쉬운 점을 언급 한 후, 당사의 우위요소를 기술하였다면 지원자의 주장이 더욱 부각되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