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사람 만나는 것을 좋아하는 외향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덕분에 다양한 서비스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면서 서비스 마인드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영화관에서 아르바이트로 근무 하면서,매달 발표되는 이달의 우수 직원상은 꼭 받고 싶은 타이틀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무엇이 고객을 위하는 것이고, 종업원으로서 지금 ‘나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 에 대하여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서비스 분야는 고객과 함께 만나는 순간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라는 전공 교수님의 말씀을 기억하면서, 고객을 응대할 때 진정성을 갖춘 서비스제공만이 짧은 찰라의 순간에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내가 고객이라면’ 라는 고객 지향 마인드를 가지고 근무하면서 어느새 저는 직원들과 고객들 사이에서 인정 받는 존재가 되었고, 그 결과 이 달의 우수 직원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아르바이트를 통해 얻은 서비스 마인드를 바탕으로 에어 서울을 대표하는 승무원으로 성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