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입장이 아닌, 수요자의 입장에서 한번 더 생각하는 영업사원!]
실적을 올려야 하는 부서의 특성상 영업을 할 때 가장 많이 하는 실수가 판매에만 집중하여 수요자의 입장을 고려하지 않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판매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닌, 수요자의 이슈와 요구를 환영하고 그들에게 필요한 사항에 대해 수시로 제안하는 영업사원이 되겠습니다.
또한 이러한 영업활동에서 다소 힘들게 느껴질 수 있는 잦은 출장계획과 일, 월, 연 목표 달성률, 판매률, 시장 반응과 같은 판매계획 전반도 꼼꼼하게 관리하며 신규 고객 발굴과 기존 대리점 모두에서 신뢰 받는 푸르밀 영업담당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