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게 웃는 미소와 두 귀를 활짝 열고 경청하는 자세, 고객의 재등록 계기"
스포츠센터에서 5년간의 아르바이트를 통해 웃는 얼굴로 눈을 마주하며 공감, 경청하는 자세를 실천해왔습니다. 이러한 자세는 고객이 더욱 즐거운 마음으로 운동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강사에게 불만을 느끼신 고객의 말을 끊지 않고 경청, 공감하는 자세는 화가 나신 고객의 심리를 안정시킬 수 있었습니다. 이후, 강사님의 말에도 공감, 경청하면서 각자의 의견을 결정하여 서로의 오해를 풀어드렸습니다. 이로써 고객이 재등록을 하며 긍정적인 인식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 입사 후 항상 웃는 얼굴로 공감, 경청하는 자세로 고객이 느끼는 삼성 생명서비스의 이미지를 높이겠습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일을 한번에 벌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일을 시작하기 전에 항상 계획을 세워 중요하고 급한일을 우선하고, 일들을 세분화 해 여러가지를 동시에 효율적으로 수행하려 노력해고 있습니다. 또한 중요하지 않은 일은 가장 나중으로 미뤄 생활에 지장이 가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