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워드

  • 비즈니스/브랜드의 실질적 변화를 만드는 광고대행사 - 12년 디지털마케팅 노하우로 업계 최장 고객관계 유지

애드워드

애드워드는 2006년에 설립된 기업으로
사원수 30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 설립일

    설립 16년차

    2006년도 설립

  • 기업형태

    중소기업

    기업형태

  • 사원수

    30명

    사원수

입사해야 하는 이유

  •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 대행사 (1기)
  • 설립 12년차의 안정된 강소기업
  • 온/오프라인 광고 전 영역을 다루는 종합광고대행사
  • 남다른 창의성과 도전정신으로 무장한 젊은 기업

숫자로 보는 History

  • 현재
  • 2017년
  • 공공기관 홍보 대행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대통령선거 SNS 캠페인 대행

    한국교직원공제회 THE-K 브랜드 연간 캠페인 대행

  • 2016년
  • 사명 변경

    주식회사 애드워드로 사명 변경

  • 2015년
  • TV/라디오 광고 대행

    한솔교육-신기한한글나라 TV PPL/라디오 캠페인 대행

  • 2012년
  • 전략적 제휴

    글로벌 IT/빅데이터 기업 CSC와 전략적 제휴

  • 2010
  • 2009년
  • 업계 상위권 진입

    네이버 공식대행사 중 TOP5 진입

  • 2008년
  • 매출성장

    매출 115억 달성(전년 대비 180% 성장)

  • 2007년
  • 공식대행사 선정

    네이버 1기 공식대행사 선정

  •  2006년
  • 회사 설립

    맥퍼트(Macpert) 온라인 광고대행사 출범

사업분야

기존의 틀을 깨고 새로운 것을 만드는 종합광고대행사

애드워드는 2006년 6월 MACPERT라는 사명으로 처음 출범 했다. 네이버 공식대행사 1기로 시작해 온라인 검색광고 회사로서는 안정적인 출발을 보였다. 2016년 5월 ADDWARD로 사명을 변경하면서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광고, 영상 제작 등 종합광고대행사로 새로운 도약을 시작했다. 기존 광고의 틀을 깨고 싶은 광고인, 작가, 경영컨설턴트, IT맨이 만나 TV, 인쇄물, SNS, 이벤트, 캠페인 등 다양한 영역에서 새로운 스타일의 종합광고 대행을 실현하고 있다.

관련 이미지

평범함을 거부하는 
	사람들이 모여있는 곳! ADDWARD

애드워드는 최장 10년간 한 광고주와 인연을 맺고 있을 만큼, 광고주와의 신뢰도가 높은 기업임을 자부한다. 한번 시작하면 ‘제대로’ 책임지는 회사로 인정받고 있다는 것. 타 온라인 광고 대행사와는 완전하게 차별을 둔 시스템이 비결이라면 비결이다. 기존 조사결과에서 광고 아이디어만을 뽑아내던 기존 광고시스템을 탈피하여 브랜드가 나아갈 전략과 이를 소비하는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크리에이티브가 하나의 공정이 되는 것, 이것이 애드워드가 일하는 방식이며, 또한 애드워드가 좋아하고 나아가 즐기는 일이라 믿고 있다.

관련 이미지

기업문화

  • 경조사비 지원

    직원들의 경조사 때 금전 부담을 회사에서 덜어줘요.

  • 도서 지원

    업무 관련 도서가 다수 구비되어 있으니 적극 활용하세요.

  • 우수직원 해외연수

    실적이 우수한 직원들에게 해외연수의 기회를!

  • 야외 소풍

    워크샵은 물론, 야외 소풍으로 직원간 단합을 도모해요.

  • 무비데이

    함께 최신 영화를 보며 머리를 식히고 휴식해요.

  • 무한커피 제공

    고급 로스팅 원두커피를 무제한으로 제공해요.

  • 석식대 지원

    업계 최고 수준의 저녁식사 비용을 지원해요.

  • 건강검진 지원

    직원들의 건강사수를 위해 건강검진 비용을 지원해요.

근무환경

  • 아래 설명 참조
    업무공간
    뛰어 놀아도 좋을 만큼 널찍하고 쾌적한 사무실
  • 아래 설명 참조
    미팅룸
    휴식 또는 소소한 대화가 이루어지는 소통공간.
  • 아래 설명 참조
    탕비실
    따끈한 커피와 시원한 음료가 늘 한가득!
  • 아래 설명 참조
    회의실
    진지하거나 유쾌하거나! 자유롭게 의견을 주고받는 회의실
  • 아래 설명 참조
    양재천 뷰
    초록 가득 숲과 냇물이 흐르는 양재천! 속이 탁 트이는 시야
  • 아래 설명 참조
    워크샵
    길고 치열했던 업무만큼 놀 때는 화끈하게!

인재상

Kiwi @ 공유가치를 함께 할 수 있는 인재환영
KPI
해야 할 일 : 목표와 지향점에 대한 고객과의 약속, 그리고 실행
Integrated
서비스 : 고객중심통합(IMC)
Why?
공유가치 및 존재의 이유 : 전문성, 혁신, 발전
Integrity
매너, 윤리, Career 목표 설정: 인간적/직업적/예술가적 진실성
@telier
사업모델 및 전략 : 스튜디오, 플랫폼 형성

인사담당자 인터뷰

인사팀 김보령 대리 - 자신을 표현할 나만의 키워드를 준비하세요!
애드워드는 어떤 조직이라고 설명할 수 있을까요?
애드워드는 각 분야의 특별한 전문가들이 모여 가장 특별한 광고를 제작하는 곳입니다. 준비를 마치고 최고의 성과를 약속할 수 있을 때만, 하나의 산업카테고리에서 오직 하나의 고객사만을 맡고 있습니다. 고객의 성공이 우리의 성공이며, 고객의 경쟁자는 우리의 경쟁자라고 생각하며 임하고 있습니다.
인재를 채용할 때 가장 중점을 두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애드워드는 온/오프라인 전체를 아울러 광고마케팅을 하는 종합 광고 대행사입니다.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무너진 광고 업계에 필요한 것은 이를 얼마나 조화롭게 믹스하여 만들어내느냐가 중요합니다. 타 부서와의 협력이 매우 중요하죠. 본인이 담당하는 비즈니스에 대한 높은 이해 도를 바탕으로 사내 뿐만 아니라 광고주와의 커뮤니케 이션 능력을 중점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애드워드에 입사하려면 어떤 부분을 중점적으로 준비해야 할까요?
애드워드는 다양한 영역의 광고를 진행하는 종합 광고 대행사인만큼 본인이 관심 있는 분야 외에도 다른 분야의 광고를 직/간접적으로 접해볼 기회가 많습니다. 때문에 온라인 광고뿐만 아니라 OOH, BTL 등 다양한 분야의 광고에 대해서도 알아본 분들이라면 더욱 좋겠습니다. 또한 애드워드는 톡톡 튀는 자신만의 개성이 뚜렷한 젊은 직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신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나만의 키워드’를 생각해 본다면 면접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채용시기&채용프로세스

채용시기

매년 하반기 인턴/신입 정기채용과 수시채용 병행

채용 프로세스

  • 01 서류심사
  • 다양하고 화려한 이력보다는 자신이 관심있는 분야의 일관성 있는 이력, 스스로에 대해 얼마나 잘 이해하고 있는지 자기소개서를 통해 평가합니다.

  • 02 실무진면접
  • 동료 간 혹은 광고주와의 소통능력이 중요한 만큼 기본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봅니다. 논리적이면서도 핵심을 정확히 짚을 수 있는 표현능력이 필요할 듯합니다.

  • 03 임원면접
  • 순발력 혹은 창의적인 가능성을 평가하는 단계입니다. 차분하면서도 참신한 발언으로 면접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04 최종합격
  • 애드워드의 새로운 식구가 되었음을 개별적으로 통보합니다.

직무 인터뷰

아래 설명 참고

미니 인터뷰

안녕하세요! 마케팅사업본부에서 근무하고 있는 노인철입니다. 2012년 대학 졸업 후 입사한 것을 계기로 6년차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롯데관광 기획 및 운영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희 팀은 트렌드 및 시장 분석을 통한 전략 단계부터 검색, 배너, 영상, SNS 등 캠페인 운영 계획부터 분석까지 전반적인 업무를 담당합니다. 여행업종을 담당하고 있다 보니 나라별 이슈사항을 매일 확인하는 것부터 시작해서 여행상품에 여행관련 정보를 수집 및 기획을 하는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광고 마케팅 업무에 요구되는 필수 역량은 무엇인가요?
광고주의 요구사항 및 소비자의 니즈에 맞추어 기획을 얼 마나 설득력 있게 만드는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몇 분 안에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지 못하는 광고는 실패 할 확률이 높습니다. 순식간에 사람을 빠져들게 할 수 없 다면 식상하기만 할 뿐이니까요. 제 경우 기획력을 키우기 위해 IT와 디자인 관련 지식을 쌓으려고 노력합니다. IT/디자인팀과 협업을 많이 하고 있고, 많이는 아니지만 다방면으로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만약 기획단계에서 아무 생각 없이 단순하게 생각하게 된다면 처음부터 다시 해야 하는 상황도 생기니까요.
아래 설명 참고

미니 인터뷰

안녕하세요! 풋풋한 2년차 AE 노미리입니다. 저희 팀은 여러 계정관리와 새로운 광고 기획과 집행, 그리고 광고주와의 컨택을 통해 효율을 최대치로 올리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저의 주 업무는 DA 광고를 기획하고 집행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프로젝트가 진행될 때 기획전을 기획, 진행하고, 디자인팀과 손발을 맞추는 중간다리 역할도 하고 있어요. 팀원끼리 서로 많이 배려를 해주고 있기 때문에 정말 편하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가 저한테는 오히려 업무역량을 높이는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 같아요.

팀내 광고 마케팅과 관련한 전공자 비율은 얼마나 되나요?
저희 회사는 유관 전공자의 비율이 높은 편이에요.
광고학과는 아니더라도 그와 밀접한 전공자들이 많은 편 인데, 물론 비전공자도 해당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지 광고를 위한 열정과 비분야인만큼 많은 노력과 관심이 필요해요. 기본 업무야 얼마든지 배우면 따라 할 수 있지만 기획과 제안 같은 업무는 얼마만큼 노력과 관심을 갖는지에 따라 내용이 많이 달라지는 것 같아요. 제 경우 항상 많은 광고들을 접하려고 노력해요. 경쟁사는 어떤 광고를 집행하는지, 요즘은 어떤 광고가 소비자들 사이 에서 유행하는지 최대한 많은 정보를 접하고 파악하는 것이 업무 능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많이 됩니다.

진행 중인 채용정보

채용정보 목록
채용공고가 없습니다.

오시는 길

서울시 서초구 마방로 10길5 태석빌딩 17층
출구 안내 - 신분당선 양재시민의 숲(매헌)역 2번출구

지도는 근무지 위치를 나타내며 회사 소재지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잡코리아×애드워드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