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엔드

  • 유행에 흔들리지 않는 견고한 아름다움을 만들다 - Product First, 패션 인텔리전스 전문가 집단

이스트엔드

이스트엔드는 2016년도에 설립된
사원수 50명의 중소기업입니다.

  • 설립일

    설립 2년차

    2016년도 설립

  • 기업형태

    중소기업

    기업형태

  • 사원수

    50명

    사원수

이스트엔드, 이런 사람에게 추천!

  • 서울산업진흥원이 지원하는 유망 중소기업에 입사하고싶은 사람
  • 자체 브랜드를 보유한 의류 회사에서 일하고 싶은 사람
  • 트렌디한 여성 의류를 직접 디자인하고 싶은 사람

숫자로 보는 History

  • 시작
  • 2016년

    이스트엔드 설립

  • 15건

    자체 상표 등록 및 출원

  • 22000 ~ 2006년
  • 90%

    임직원들의 회사 만족도

  • 20개

    제품 주요 판매처 및 협력사

  • 2018년

    40억원 규모의 Series A 투자유치

사업분야

새로운 패션의 시작, 이스트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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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인텔리전스 스타트업인 이스트엔드는 설립 2년 만에 직원 50여명이 모인 작지만 알찬 기업이다. 사업 초기에 월 매출 1억원이었던 쇼핑몰 브랜드 ‘로즐리’를 인수해, 6개월 만에 월 매출 10억 원을 내는 흑자를 기록하는 등 눈에 보이는 성장을 이뤘다. 그 결과, 여러 투자사들에게 40억 원에 달하는 금액을 투자 받기도 했다. 이스트엔드가 투자를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전문성’이다. 패션 업계 8년 이상 종사한 전문가들이 모인 기업이라, 기존의 패션 이커머스와 견주어도 뒤지지 않는 전문성을 보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스트엔드와 함께 하는 다양한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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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ozley

    로즐리는 압구정 로드샵에서 처음 출발한 블라우스 및 원피스 보세 브랜드다. 2030 여성들이 즐겨 입을 수 있는 페미닌 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유행에도 흔들리지 않 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네이버 쇼핑 ‘스타일 윈도’에서 압구정 및 가로수길 매출 조회수 1위를 기록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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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usty Roze

    로즐리의 프리미엄 라인인 더스티 로즈는 모든 제품을 이스트엔드 디자이너들이 직접 디자인하는 브랜드다. 국내 고퀄리티 브랜드 전문 공장과 파트너십 체결로 백화점 브랜드 제품과 동일한 공정으로 제작된다. 자체생산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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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TBRZ

    10~20대의 여성들을 타겟으로 젊고 자유분방한 스트릿 브랜드다. 시티브리즈는 특히 자체 기획 한 디자인이 많으며 셀럽들과 SNS 인플루언서 등을 통해 인기를 얻었다. 이를 통해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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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Zenna

    ‘우리’, ‘제 것으로의 자신’ 이라는 뜻의 순우리말로 액세서리를 통해 나만의 스타일링을 완성해 가는 브랜드다. 제나는 다양한 악세서리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책임 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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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e You

    가방 전문 브랜드 미유는 독특하고 유니크한 감성을 지닌 브랜드다. 3대째 이어진 장인의 손길로 정성껏 만들어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다. 현재 주요 백화점에서 팝업 형태로 판매를 진행 중이며, 전 연령층의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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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eden

    디에덴은 미니멀하고 실용성 있는 의류를 위주로 제작되는 브랜드다. 트렌드를 놓치지 않기 위해 끊임 없는 시장조사와 트렌드 파악에 나서고 있다. 호리존을 이용한 실내 촬영방식을 주로 선호하며, 차별적인 컨텐츠 확보를 위해 브랜드 룩북의 촬영방식을 택했다.

젊은기업 다운 다양한 복리후생!

  • 9 to 6 근무

    원활한 업무 소통으로
    퇴근은 칼같이!

  • 도서비 지원

    읽고 싶은 책은 수량에
    관계없이 도서비를 지원해요

  • 역량 강화

    직무 능력 향상을 위한
    온라인강의 수강료를 지원해요

  • 자유로운 복장

    패션기업 답게 옷도
    두발도 멋지게 꾸미고 출근해요

  • 간식 무한 제공

    달달한 음료수와
    간식을 상시 제공해요

  • 워크샵

    연 2회 즐거운
    팀 워크샵을 떠나요!

  • 경조사비 지원

    슬픈일도 기쁜일도
    함께 하는 이스트엔드

  • 직원탄신일

    모든 직원의 생일은
    회사가 챙겨요

  • 자사 제품 할인

    예쁜 옷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해요

  • 자기계발비 지원

    업무관련 교육비 및
    자격증 비용을 지원해요

패션도 근무환경도 모두 트렌디한 이스트엔드

  • 아래 설명 참조
    이스트엔드 사옥
    깔끔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회사
  • 아래 설명 참조
    빌딩 로비
    감각적인 우드로 꾸며진 회사 입구
  • 아래 설명 참조
    Welcome
    이스트엔드에 오신 것을 환영해요!
  • 아래 설명 참조
    사무실 전경
    화이트톤으로 맞춰진 차분한 분위기의 사무실
  • 아래 설명 참조
    회의실
    트렌디한 아이디어가 샘솟는 공간
  • 아래 설명 참조
    스튜디오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옷들이 촬영되는 곳
  • 아래 설명 참조
    오피스선샤인
    회사인지 카페인지 헷갈리게 만드는 예쁜 휴게실!
  • 아래 설명 참조
    물류센터
    강남 한복판에 위치한 이스트엔드 물류센터
  • 아래 설명 참조
    제품 보관실
    전국의 각지의 고객들에게 배송되는 이스트엔드 제품
  • 아래 설명 참조
    신상 출시 됐어요
    새로운 시즌을 알리는 블링블링한 신상들!

인재상

  • 아이콘
  • 집중력과 책임감이 강한 사람

  • 아이콘
  • 효율적이고 능동적인
    업무수행을 하는 사람

  • 아이콘
  • 실패해도 다시 일어서는
    회복탄력성이 강한 사람

인사담당자의 리얼 인터뷰

이스트엔드 인사담당자 박은경 선임

면접에서 가장 중점적으로 평가하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스타트업인 만큼 새로운 문제와 도전이 수없이 주어 집니다. 때문에 누군가의 지시를 기다리기 보다는 ‘능동 적’으로 나서서 문제의 운선순위를 정해야 합니다. 바라는 결과가 아니더라도 끝까지 ‘책임감’을 갖고 재도전할 수 있는 인재 인지를 평가합니다. 특히 신입 채용의 경우 강한 의지력을 어필하시면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스트엔드의 근무 분위기는 어떤가요?
열정적인 분위기 입니다. 직원들 모두가 자신이 무엇을 해야 할지 명확히 인지하고 목표 달성을 위해 집중하고 있습니다. 업무가 잘 풀리지 않을 때는 비치된 맥주와 위스키 한 잔을 하며 리프레시도 합니다. 일 할 때는 열심히 일하고 놀 때도 열심히 노는 분위기죠.
이스트엔드에 입사를 희망하는 취준생에게 조언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본인의 역량과 열정을 충분히 보여주세요! 다같이 머리를 맞대어 주어진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이스트엔드의 문은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채용시기&채용프로세스

아래설명

이스트엔드 인사담당자자가 말하는 면접 TIP

  • 01. 논리적인 발언
  • 02. 자신감 넘치는 모습
  • 03. 면접 기본예절 준수

직무 인터뷰

아래 설명 참고

미니 인터뷰

안녕하세요. 이스트엔드 미래전략본부 사업운영팀에서 근무 하고 있는 박정성 실장입니다. 저는 물류 또는 CS와 관련해해외 에서 제품을 생산하거나 판매하는 전반적인 업무를 담당하고 있어요. 세금 및 특허 문제 Lead –Time 문제로 인한 어려움 등을 직접 해결하고 있죠. IR(투자자를 위한 홍보) 업무도 맡고 있는데요. 투자 활동에 필요한 자료의 한글, 영어 버전을 준비 하며 실제 발표에도 참석해 일부 파트의 발표를 진행 하죠.

해당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핵심역량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설득력이라고 생각합니다. 국내에서는 아직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생소하여 이를 경험해본 광고주들이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인플루언서를 통한 마케팅이 정말 효과가 있을지, 진행 과정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부분에 대해 충분히 설명하고 설득하여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저의 업무이므로 설득력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래 설명 참고

미니 인터뷰

안녕하세요. 이스트엔드 디자인실에서 근무하고 있는 임소영 사원입니다. 올해 신입사원 채용을 통해 인턴 2개월의 과정을 거쳐 정식 디자이너가 됐어요. 저는 패션 MD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시즌별 트렌드를 분석하고 아이템을 기획하며 온·오프라인 판매처 관리를 맡고 있어요. 또한 제품 디자인 개발도 저의 업무 중 하나죠.

어떤 의류 분야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면 좋을까요?

10대부터 30대 여성들의 의류 분야를 모두 파악하는 것이 좋아요. 특히 저희 브랜드 중 하나인 ‘시티브리즈’의 기획 및 디자인 업무와 더불어 ‘더스티로즈’와 같이 클래식하면서도 유행에 뒤쳐지지 않는 옷에 대한 이해도도 높아야 해요. 기본에 충실하면서 트렌디함을 따라 가야 하니 처음에는 어려울 수 있어요. 하지만 다양한 여성 의류 분야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면 높일수록 회사에서 보다 효율적인 업무처리 능력을 갖추게 되는 것 같아요.

진행 중인 채용정보

채용정보 목록
채용공고가 없습니다.

오시는 길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145길 46, 에스파스빌딩 2층

https://www.eastend.co.kr/

☎ 02-541-7293

3호선 신사역1번출구, 7호선 학동역 7번출구 : 보통걸음5분, 뛰어가면3분

지도는 근무지 위치를 나타내며 회사 소재지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잡코리아×이스트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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