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커뮤니케이션

광고·홍보·전시
  • 전략은 차이나게! 표현은 아티스트답게! - 차이나는 생각으로 시장을 움직이는 NO.1 디지털 종합 광고 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

차이커뮤니케이션은 2004년에 설립된
직원 수 210명의 중소기업입니다.

  • 설립일

    14년차

    2004년 7월 설립

  • 임직원 평균 나이

    30대 초반

    임직원 평균 나이

  • 사원수

    210명

    사원수

입사해야하는 이유

  • 2017 구글 DISPLAY INNOVATION 부문 아시아태평양지역 WINNER에 선정된 기업
  • 2017 뉴욕 페스티벌 ‘이슬라이브’ 디지털캠페인 본상을 수상한 기업
  • 컨텐츠와 AD-Tech 의 흐름을 읽고 시대를 앞서가는 광고 회사

숫자로 보는 History

아이콘

사업분야

업계 최초와 최고를 만드는 기업
‘차이커뮤니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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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이커뮤니케이션은 13년간의 전략적 아이디어와 노하우로 성장해온 디지털종합광고회사다. 기업명처럼 차이나는 생각을 통해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만들고, 시장을 움직이는 가치 있는 콘텐츠를 만들고 있다.
차이커뮤니케이션 콘텐츠 생산 핵심에는 온/오프마케팅 전문가로 구성된 210여 명의 맨파워에 있다. 세분화된 조직 구성을 통해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크리에이터들은 차이커뮤니케이션의 자부심이자 사업분야의 핵심이다. 이러한 역량을 인정받아 차이커뮤니케이션은 2017 뉴욕 페스티벌에서 디지털캠페인 본상을, 2017년 GOOGOLE DISPLAY INNOVATION부문에서 아시아태평양지역의 단 하나의 WINNER상 수상자가 되었습니다. 최근, 에스***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의 해외마케팅 대행권 수주를 통해 한국을 넘어 세계로 더 크게 도약하는 회사가 될 것이다.

성과의 차이
차이커뮤니케이션이 만들면 다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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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 진로 참이슬: 이슬라이브 (2017 뉴욕페스티벌) 본상)

실제 뮤지션이 지인들과 술자리에서 참이슬을 마시며 보여주는 즉석 라이브를 담은 영상. 술 한 잔과 함께 부르는 느낌 충만한 라이브는 소비자에게 신선함을 안겼다. 해당 캠페인은 공개될 때마다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2016 IBA 스티비 어워즈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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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컴론 DB 게더링 퍼포먼스 캠페인 :
GOOGLE Display Innovation 부문 아시아태평양지역 WINNER

2017년 차이커뮤니케이션은 Google Premier Partner Awards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 WINNER를 수상했다. 해당 어워드는 전세계 구글 프리미엄 대행사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어워드 프로그램이다. 디지털 마케팅과 캠페인 혁신, 고객 성장에 기여한 에이전시를 선정하는데 차이커뮤니케이션이 당당하게 이름을 올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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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0° VR을 활용한 소비자 참여 소통 캠페인

비행과 여행이라는 콘셉트를 접목하여, 항공업계 최초로 360° VR영상 여행 콘텐츠 제작.
아바타 여행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유저들이 가고 싶고, 보고 싶은 곳 구석구석을 360°VR로 촬영하여 진짜 여행하는 것 같은 경험을 전달하며 , 브랜드 몰입감과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한 신개념 VR 캠페인 진행. 해당 캠페인은 `2016 아시아관광대상 금상 수상, 2016 IBA 스티비 어워즈 브랜드 컨텐츠 부문 실버 수상, 2016 IBA 스티비 어워즈 교통 부문 실버 수상`이라는 영광을 얻게 됐다.

데이터를 읽는 차이_차이커뮤니케이션
‘CUBE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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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이커뮤니케이션 크리에이티브 뿐만 아니라, 퍼포먼스 캠페인의 강자다. 차이는 광고회사임에도 불구하고 8년 전부터 데이터 기반 뉴마케팅 플랫폼인 ‘큐브 플랫폼’을 개발하였다. 최근 머신러닝 기반의 ‘큐브’ 플랫폼을 더욱 고도화하고 최적화 시켰다. 큐브는 모든 디지털 마케팅 툴의 집행 데이터를 분석해주는 차이커뮤니케이션의 독자 개발 솔루션이다. 타겟 유입 단계부터 최종 세일즈 단계까지 집행 데이터 분석을 통해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목표 성과 달성을 지원한다.

기업문화

  • 확실한 보상제도

    성과에 따라
    보상이 주어져요.

  • 리프레시 휴가

    3년 차부터 2년 단위로 지급. 10년 장기근속자에겐 한 달 휴가 및 1천만 원 지급해요.

  • 사내 카페테리아

    커피값을 할인해주거나 무료 이용이 가능해요.

  • 조식 제공

    아침 굶지 마세요~
    빵과 시리얼 제공

  • 문화비 지급

    아티스트 차이인을 위해! 매월 직급별 문화비를 지원해요.

  • 사우회 운영

    무비데이, 체육대회,
    각종 이벤트를 진행해요

  • 자기계발 지원

    세미나 참석 및 수강 활동을 제공해요

  • 나눔 지원

    유니세프에 직원과 함께 기부하는 착한 복지!

근무환경

  • 차이커뮤니케이션 사옥  - 청량한 하늘과 세련됨을 모두 담은 외관.
  • 로비 - 깜찍한 베어브릭과 제작 광고를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공간.
  • 사무실 - 개개인의 업무 공간을 배려한 인테리어!
  • 휴게실 - 구비된 간식도 먹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 사내 도서관 - 차이 북스타그램을 통해 도서 대여가 가능해요.
  • 회의실- 각 층마다 소통의 공간이 마련돼 있어요.
  • 각종 트로피 - 차이커뮤니케이션의 저력을 확인하는 순간!
  • 옥상 테라스 - 회사 사옥에 루프탑 실화냐? 탁트인 공간에서 휴식!
  • 계단에서 읽는 시 - 각층 계단마다 다른 시가 적혀 있어요.
  • 221B in 서울 - 지하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사내 카페!
  • 세미나 장소 - 그냥 거울 아니죠! 터치스크린이 장착된 최첨단 시설.
  • 런웨이 - 사내 행사 및 캠페인 진행에 활용하는 공간

채용정보

인재상

성실성, 적극적, 창의적인재, 책임감, 팀워크

인사담당자의 리얼 인터뷰

김연희 상무/차이커뮤니케이션

“디지털 광고에 대한 자신만의 소신과 깊이를 보여주세요”

차이커뮤니케이션이 업계에서 가진 강점은 무엇인가요?
각 분야에 맞춘 세분화 조직으로, 온오프 마케팅 전문가로 구성된 210여 명의 파워를 가졌습니다. 또 무엇보다 업계 최초 독자 개발 기술력을 갖췄다는 게 큰 강점입니다. AI 기술을 적용한 CUBE 광고솔루션, 온오프통합 광고 상관관계 분석을 위한 AD-Circle, 머신러닝을 통한 소셜캠페인을 분석하는 Cindi 솔루션 개발 등을 업계 최초로 이루어 내고 있습니다. 이처럼 디지털, 특히 모바일 환경에 맞는 광고 문법을 찾아 내기 위해 신기술을 읽어내 탁월한 강점으로 새로운 광고 해법을 제시해 나가는 차이를 만들고 있습니다.
차이커뮤니케이션이 가지고 있는 경영 이념도 궁금합니다.
차이 빌딩 1층에 정현종 시인의 방문객이란 시 한 소절이 적혀 있습니다. “사람이 온다는 것은 실로 어마어마한 일이다. 그는 그의 과거와 현재와 그리고 그의 미래와 함께 오기 때문이다. 한 사람의 일생이 오기 때문이다”란 구절이죠. 이 안에 차이의 경영 이념이 그대로 담겨 있습니다. 나가는 차이를 만들고 있습니다.
채용 시 지원자의 어떠한 역량을 가장 중점적으로 보시나요?
광고에 꼭 필요한 역량인 ‘크리에이티브한 생각(Creativity thinking)’, 팀원 및 고객사와 잘 소통할 수 있는 휴머니즘(Humanism), 데이터 기반으로 보다 정교하게 고객 행동 패턴을 예측하는 애드테크(Ad-tech), 최근 급증하고 있는 각 미디어에 대한 통찰력(Insight – media). 이 다섯 가지에 대해 신규 입사자의 소신과 깊이를 보고 있습니다.

채용시기

경력직의 경우 상시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채용 프로세스

서류전형 - 면접 - 최종합격

고용자와 피고용자 간의 면접이 아닌 광고계 동료로서 서로의 비전을 제시하고 토론하는 편안한 형태의 인터뷰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인사담당자 Say

“미래를 함께할 회사를 선택하세요”
현존하는 수많은 기업 중 어떤 회사에 지원해야 할지 막막하실 거예요. 그렇다면 먼저 5년, 10년 후 자신의 모습을 그려보세요. 자신이 바라는 미래를 위해 신중하게 지원할 회사를 판단하고, 스스로 준비된 자인지 점검해 주세요. 당신과 회사의 미래는 함께 만들어 가는 것이니까요. 이를 통해 준비됐다면 차이커뮤케이션 채용에 주목해 주세요. 차이나는 인재와 차이나는 광고를 만드는 기업. 차이커뮤니케이션과 미래의 동반자가 되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직무인터뷰

아래 설명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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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 인터뷰
안녕하세요. 차이커뮤니케이션 제작본부 2실 크리에이티브 4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디자이너 손성미입니다. 크리에이티브 4팀은 출근 직후 유연하게 업무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주로 팀원들과 카페테리아에 모여 회사에서 제공되는 조식과 커피를 마시며 하루를 시작하거든요. 이때 진행되고 있는 프로젝트와 하루 동안의 업무 사항에 대해 정리하고 공유합니다. 팀원과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아래 설명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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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 인터뷰
안녕하세요 저는 차이커뮤니케이션 ICON본부 1팀 강택수 입니다. 2014년 인턴으로 입사한 것을 계기로 지금까지 차이커뮤니케이션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한국 맥도날드 소셜 채널 기획 및 운영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제가 속한 ICON본부에서는 소셜 미디어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캠페인 및 소셜 페이지 운영을 주도하고 있어요. 트렌드 및 시장 분석을 통한 전략 단계는 물론 소셜을 기반으로 한 전체적인 운영 관리를 통합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진행 중인 채용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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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시는 길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학동로 43길 6 221B 에비뉴

지도는 근무지 위치를 나타내며 회사 소재지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차이커뮤니케이션×잡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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