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커뮤니케이션

  • 전략은 차이나게! 표현은 아티스트답게! - 차이나는 생각으로 시장을 움직이는 NO.1 디지털 종합 광고 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

차이커뮤니케이션은 2004년에 설립된
중소기업입니다.

  • 설립일

    20년차

    2004년 6월 설립

  • 임직원 평균 나이

    30대 초반

    임직원 평균 나이

  • 기업형태

    중소기업

    기업형태

숫자로 보는 기업 HISTORY

  • NO.1

    대한민국 NO.1
    디지털 종합 광고회사

  •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테크테인먼트 부문
    대상 수상

  •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프로모션 부문
    대상 수상

  •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통합 캠페인
    대상 수상

  • 2022

    대한민국 광고대상
    대상 수상

  • 2007

    네이버
    공식대행사 선정

  • 2,519

    2022년
    광고취급고 2,519억

사업분야

서비스의 차이_분야별 전문 조직 구축을 통한
통합 마케팅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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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이커뮤니케이션은 20년간의 전략적 아이디어와 노하우로 성장해온 디지털 종합 광고 회사다.
기업명처럼 차이나는 생각을 통해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만들고, 시장을 움직이는 가치 있는 콘텐츠를 만들고 있다.
차이커뮤니케이션은 급변하는 광고시장에서 디지털 기반의 통합 마케팅 서비스와 지속적인 성장 모멘텀 창출을 통해 높은 성장률과 영업이익률을 보이고 있다. 300명 가량의 크리에이티브 맨파워로 분야별 전문 조직을 구축하여 고객사가 여러 대행사를 거치지 않고도 토탈케어를 받을 수 있는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 차이커뮤니케이션은 광고 비즈니스뿐 아니라 신규 사업 모델 다변화를 통해 글로벌 시장까지 진출하여, 세계적인 "Creativity 기업" 으로 성장할 것이다.

성과의 차이
차이커뮤니케이션이 만들면 다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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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라 스푸너 캠페인

’테라 스푸너’캠페인은 MZ세대의 술자리 문화를 주목해 테라의 100% ’리얼탄산’을 시각적 정보만이 아닌, ’리얼사운드’인 청각적 수단까지 더한 소비자 경험으로 확장하는 방식으로 전개했다. 테라 스푸너에 담긴 다양한 과학적 팩트들을 몰입감 있게 전달해줄 국내 유명 물리학자 김상욱 교수를 모델로 활용해 유쾌한 ’쓸고퀄’컨셉의 광고를 제작, 다수의 미디어에 소개되며 이슈를 이끌어냈으며 이에 출시된 테라 스푸너는 품귀현상까지 일어났고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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켈리샷 캠페인

2023년 4월 MZ세대들의 구매 및 인증을 유도하기 위해 SNS에서 주류문화에 대한 새로운 인증샷 트렌드를 제안하는 #켈리샷 캠페인을 선보였다. 술자리 인증 이외에도 켈리 맥주와 함께하는 창의적인 인증샷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통해 개인 피드 관리가 필수인 타겟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도록 유도했고, 이러한 노력을 통해 켈리 맥주의 인기와 주류문화의 변화를 이끌어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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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라이프 ESG 캠페인

비행과 여행이라는 콘셉트를 접목하여, 항공업계 최초로 360° VR영상 여행 콘텐츠 제작.
아바타 여행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유저들이 가고 싶고, 보고 싶은 곳 구석구석을 360°VR로 촬영하여 진짜 여행하는 것 같은 경험을 전달하며 , 브랜드 몰입감과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한 신개념 VR 캠페인 진행. 해당 캠페인은 ’2016 아시아관광대상 금상 수상, 2016 IBA 스티비 어워즈 브랜드 컨텐츠 부문 실버 수상, 2016 IBA 스티비 어워즈 교통 부문 실버 수상’이라는 영광을 얻게 됐다.

데이터를 읽는 차이_차이커뮤니케이션
’CUBE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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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이커뮤니케이션은 퍼포먼스 캠페인의 강자다. 차이커뮤니케이션은 8년 전부터 데이터 기반 뉴 마케팅 플랫폼인 ‘큐브’를 개발하였다. ‘큐브’는 모든 디지털 마케팅 툴의 집행 데이터를 분석해주는 차이커뮤니케이션만의 독자 개발 솔루션이다. 최근 더욱 고도화하고 최적화시켜 타깃 유입 단계부터 최종 세일즈 단계까지 집행 데이터 분석을 통해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목표 성과 달성을 지원한다.

기업문화

  • 확실한 보상제도

    성과에 따라
    보상이 주어집니다

  • 장기근속 포상

    4년부터 2년 단위로 지급, 10년 장기근속자에겐 1천만원 지급

  • 사옥 입점 카페 할인

    음료 횟수 제한없이 50%할인 적용

  • 점심식사 지원

    3천원으로 점심 도시락 식사 가능

  • 각종 경조사 지원

    결혼부터 자녀 돌까지 경조사를 지원합니다

  • 끊임 없는 이벤트

    체육대회, 워크샵, 크고 작은 사내 이벤트 등을 전직원이 참여해서 진행합니다

근무환경

  • 플랫폼C 사옥 - 차이커뮤니케이션의 사옥 전경.
  • 브루주아 카페 - 플랫폼C 사옥 1층에 위치한 사옥 입점 카페
  • 카페테리아 및 휴식 공간- 커피 한 잔과 휴식이 있는 공간.
  • 플랫폼P 사옥  - 차이커뮤니케이션의 사옥 전경.
  • 회의실- 각 층마다 소통의 공간이 마련돼 있어요.
  • 옥상 테라스 - 회사 사옥에 루프탑 실화냐? 탁트인 공간에서 휴식!
  • 계단에서 읽는 시 - 각층 계단마다 다른 시가 적혀 있어요.
  • 221B in 서울 - 플랫폼P 사옥 지하에 위치한 사옥 입점 카페

채용정보

인재상

성실성, 적극적, 창의적인재, 책임감, 팀워크

인사담당자의 리얼 인터뷰

“디지털 광고에 대한 자신만의 소신과 깊이를 보여주세요”

차이커뮤니케이션이 업계에서 가진 강점은 무엇인가요?
각 분야에 맞춘 세분화 조직으로, 온∙오프 마케팅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 무엇보다 업계 최초 독자 개발 기술력을 갖췄다는 게 큰 강점입니다. AI 기술을 적용한 CUBE 광고솔루션, 온오프통합 광고 상관관계 분석을 위한 AD-Circle, 머신러닝을 통한 소셜캠페인을 분석하는 Cindi 솔루션 개발 등을 업계 최초로 이루어 내고 있습니다. 이처럼 디지털, 특히 모바일 환경에 맞는 광고 문법을 찾아 내기 위해 신기술을 읽어내 탁월한 강점으로 새로운 광고 해법을 제시해 나가는 차이를 만들고 있습니다.
차이커뮤니케이션이 가지고 있는 경영 이념도 궁금합니다.
차이 빌딩 1층에 정현종 시인의 방문객이란 시 한 소절이 적혀 있습니다. “사람이 온다는 것은 실로 어마어마한 일이다. 그는 그의 과거와 현재와 그리고 그의 미래와 함께 오기 때문이다. 한 사람의 일생이 오기 때문이다”란 구절이죠. 이 안에 차이의 경영 이념이 그대로 담겨 있습니다. 나가는 차이를 만들고 있습니다.
채용 시 지원자의 어떠한 역량을 가장 중점적으로 보시나요?
광고에 꼭 필요한 역량인 ‘크리에이티브한 생각(Creativity thinking)’, 팀원 및 고객사와 잘 소통할 수 있는 휴머니즘(Humanism), 데이터 기반으로 보다 정교하게 고객 행동 패턴을 예측하는 애드테크(Ad-tech), 최근 급증하고 있는 각 미디어에 대한 통찰력(Insight – media). 이 다섯 가지에 대해 신규 입사자의 소신과 깊이를 보고 있습니다.

채용시기

경력직의 경우 상시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채용 프로세스

서류전형 - 면접 - 최종합격

고용자와 피고용자 간의 면접이 아닌 광고계 동료로서 서로의 비전을 제시하고 토론하는 편안한 형태의 인터뷰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인사담당자 Say

“미래를 함께할 회사를 선택하세요”
현존하는 수많은 기업 중 어떤 회사에 지원해야 할지 막막하실 거예요. 그렇다면 먼저 5년, 10년 후 자신의 모습을 그려보세요. 자신이 바라는 미래를 위해 신중하게 지원할 회사를 판단하고, 스스로 준비된 자인지 점검해 주세요. 당신과 회사의 미래는 함께 만들어 가는 것이니까요. 이를 통해 준비됐다면 차이커뮤케이션 채용에 주목해 주세요. 차이나는 인재와 차이나는 광고를 만드는 기업. 차이커뮤니케이션과 미래의 동반자가 되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직무인터뷰

아래 설명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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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 인터뷰
안녕하세요. 차이커뮤니케이션 제작본부 2실 크리에이티브 4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디자이너 손성미입니다. 크리에이티브 4팀은 출근 직후 유연하게 업무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주로 팀원들과 카페테리아에 모여 회사에서 제공되는 조식과 커피를 마시며 하루를 시작하거든요. 이때 진행되고 있는 프로젝트와 하루 동안의 업무 사항에 대해 정리하고 공유합니다. 팀원과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아래 설명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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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 인터뷰
안녕하세요 저는 차이커뮤니케이션 ICON본부 1팀 강택수 입니다. 2014년 인턴으로 입사한 것을 계기로 지금까지 차이커뮤니케이션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한국 맥도날드 소셜 채널 기획 및 운영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제가 속한 ICON본부에서는 소셜 미디어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캠페인 및 소셜 페이지 운영을 주도하고 있어요. 트렌드 및 시장 분석을 통한 전략 단계는 물론 소셜을 기반으로 한 전체적인 운영 관리를 통합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진행 중인 채용정보

채용정보 목록
채용공고가 없습니다.

오시는 길

플랫폼C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132길 40 (CHAI B/D)
플랫폼P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43길 6 221B 에비뉴빌딩

지도는 근무지 위치를 나타내며 회사 소재지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차이커뮤니케이션×잡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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