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VM

㈜제이브이엠은 1977년도에 설립된
사원수 326명의 중견기업입니다.

  • 설립일

    설립 45년차

    1977년

  • 사원수

    326명

    사원수

  • 기업형태

    중견기업

    기업형태

이 기업에 입사해야 하는 이유

  • 전 세계 병원, 약국 자동화 솔루션 Global No.1 기업
  • 비접촉식 약품 전달 동선 구축 확대에 따른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
  • 임직원의 근무 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지원

숫자로 보는 기업 History

사업분야

내용참조

인터넷의 파급력으로 기업의 행보 하나하나가 매출로 직결될 수 있는 요즈음, 무조건적인 이윤 추구보다는 사회적 책임 완수를 통한 기업의 이미지 제고가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해지고 있다. 울산의 옛 지명을 기업의 이름으로 딴 우시산은 바다 생태계를 황폐하게 만드는 폐플라스틱을 친환경 솜과 실로 재가공하여 인형과 에코백 등 실생활에 유용한 제품으로 탈바꿈시키는 기업이다. 우시산은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 및 환경 보호 등 그 사업의 가치를 인정받아 SK이노베이션의 사회적 기업 집중육성 프로그램인 ‘스타 사회적기업’으로 선정되어 각종 지원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취약계층 직원들의 일자리 보호와 고래, 해양 생태계 보호 활동 지속을 위해 마련된 크라우드 펀딩에서 조기에 목표 금액을 달성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내용참조

기업문화

  • 의료지원 전 직원 매년 건강검진, 전문 의료기관의 의료상담 지원
  • 자녀교육 학자금 지원 5세 어린이집부터 대학 졸업까지 자녀 학자금 보조
  • 사원아파트 무주택 기혼직원을 대상으로 사원아파트 운영
  • 기숙사 제공 타지역 출신 사원을 위한 기숙사
  • 사내식당 운영 중·석식과 각종 이벤트 특별식 제공
  • 경조금 지원 경조사 발생 시 휴가 및 경조금, 화환 등을 지급, 생일 선물 지급
  • 교육 지원 직무 능력 향상을 위한 각종 사내·외 교육 지원
  • 콘도미니엄 운영 직원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여가활동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
  • 동호회 운영 및 지원 취미활동을 통한 일체감 조성과 밝고 보람 있는 직장풍토 조성
  • 장기근속 포상 장기근속자에게 10년, 15년, 20년마다 포상금 지급

근무환경

  • 아래 설명 참조 환영합니다 대구 달서구에 있는 본사 전경
  • 아래 설명 참조 사무실 집중력을 높여주는 업무 공간
  • 아래 설명 참조 휴게 공간 아늑한 공간에서 잠깐의 휴식
  • 아래 설명 참조 사내 헬스장 직원들의 체력단련 공간
  • 아래 설명 참조 사랑 나눔회 2019년 제이브이엠 임직원의 연탄 나눔
  • 아래 설명 참조 수상 2011년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 (지식경제부)

인재상

인재상

채용프로세스

채용프로세스

인사담당자의 리얼 인터뷰

채용담당자

제이브이엠은 어떤 기업인가요?
1977년 6월, 약국 조제 장비의 개발, 생산,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된 제이브이엠은 2000년, 병원 및 약국 자동화 관련 장비 및 소프트웨어의 개발, 제조, 판매로 새로운 도약을 하였습니다. 이후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세계 각국의 병원, 약국 환경을 직접 만들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첨단 약품 조제 및 약품 관리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33개국에 제품을 수출 중이며, 전 세계 약품 조제, 관리 자동화 솔루션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해가고 있습니다.
향후 사업목표 및 비전을 말씀해 주세요.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가치와 최고의 제품으로 전 세계의 시장 점유율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갈 것이며, 기술혁신과 정도 경영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의 굳건한 면모를 갖추어 나갈 것입니다. 지금의 외부 환경은 낙관적이지 않더라도, JVM이 가진 역량을 활용한다면 좋은 기회를 통해 ‘Fast&Smart’기업으로 변화해 나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입사를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에게 조언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는 말처럼 취업의 첫 단계는 본인의 경쟁력과 장점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지원하는 기업과 직무에 대해 알아보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의 능력’에 맞는 일을 할 때 자신감과 애정을 갖고 근무할 수 있고 이를 통해 기업에 꼭 필요한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기본에 충실하게 준비한다면 서류전형에서도 자신을 부각할 수 있는 차별화된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고, 면접 시에는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에 부합한 태도를 갖출 수 있을 것입니다. 노력하면 안 되는 일이 없다는 마음가짐으로 꼭 취업에 성공하길 바랍니다.

직무 인터뷰

아래 설명 참고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2017년에 입사하여 현재 입사 4년 차인 제이브이엠 국내지원팀 팀원 유원우입니다. 국내지원팀은 국내에 판매되는 제품의 주문에서부터 출하까지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책임지는 부서입니다. 각 담당자들은 수주, 출하와 관련하여 특정 지역 및 특정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데 저는 재고 관리와 매출 집계 업무를 중점적으로 맡고 있습니다.

제품의 주문부터 납품까지의 프로세스를 알려주세요.

재고 확인, 납기 설정 그리고 제품 출하의 세 가지 큰 프로세스로 나뉩니다. 우선, 영업 활동을 통해 제품 주문이 들어오면, 고객이 원하는 제품의 재고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재고가 있으면 바로 다음 단계로 넘어가고, 그렇지 않으면 생산부서에 생산 요청을 합니다. 재고가 확인된 후에는 영업 사원, 설치 엔지니어와 협의하여 납기일을 설정하는데, 가능한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맞추기 위해 노력합니다. 납기일이 설정되면, 제품을 준비하고 고객에게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운송 차량을 배차하여 제품을 출하하게 됩니다.

아래 설명 참고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제이브이엠 연구관리팀 연구원으로 근무하고 있는 재직 4년 차 최우뚝이라고 합니다. 연구관리팀은 연구개발담당자와 유관 부서의 허브 역할을 하며, 팀원들은 시스템 및 데이터 관리, 매뉴얼, 특허 관련 업무 등 다양한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현재 데이터 관리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생산되는 장비에 포함되는 데이터를 일치화하는 일이 주 업무입니다. 그 외에 연구본부 내 사용 시스템 관리 업무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사내 분위기는 어떤가요?

수평적인 업무 분위기에서 직급 고하를 불문하고 자신의 의견을 기탄없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서로를 존중하며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토론 문화가 정착된 덕에 업무 효율이 높습니다. 또한 모든 직원이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을 지원하고 있어 업무에 대한 전문성을 키울 수 있습니다. 덕분에 모든 직원이 업무에 대한 몰입도와 적극성이 높습니다.

진행 중인 채용정보

채용정보 목록
채용공고가 없습니다.

오시는 길

대구 광역시 달서구 호산동로 121

www.myjvm.com

☎ 053-584-9999

지도는 근무지 위치를 나타내며 회사 소재지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잡코리아×㈜JVM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