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아커뮤니케이션

  • 상처입은 브랜드엔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의 처방을!

엠피아커뮤니케이션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은 2001년에 설립된
사원수 30명 이상의 중기업입니다.

  • 설립일

    설립 17년차

    2001년도 설립

  • 기업형태

    30명

    사원수

  • 사원수

    84억 8,204만 원

    연 매출액

이 기업에 입사해야 하는 이유

  • 네이버 공식 광고 대행사
  • 설립 이래 계속해서
    온라인 마케팅 분야 우위를 점하고 있는기업
  • 각 분야 1위 고객사들과 함께
    탄탄한 마케팅 노하우를 쌓아온 기업
  • 데이터 마케팅 솔루션, 360도 VR 제작 등
    최신 기술을 보유한 기업

숫자로 보는 Hist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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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분야

변해버린 규칙 속,
해답은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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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들 마케팅 시장이 빠르게 변화한다고 말하지만, 시장의 변화에 앞서나갈 준비가 된 기업은 많지 않다.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은 ‘Where Data Becoms Marketing’을 표방하며 디지털 마케팅의 변해버린 ‘규칙’들 속에서 해답을 찾아나가려 한다. 예리한 시각으로 시장의 변화를 캐치해 퍼포먼스 광고의 각종 디테일을 살려내는 엠피아커뮤니케이션. 그 작은 디테일이 광고주에게 더 큰 만족을 안겨준다.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은 모바일과 웨어러블 디바이스가 보편화되고 데이터 분석 결과를 토대로 한 타게팅이 중요해진 시장 상황에 발맞춰 빅데이터 분석, 영상 콘텐츠, VR과 AR까지 디지털 마케팅으로 끌어들였다.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은 업계 유수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품질 제작물을 만들어내고, 오랜 시간 쌓아온 노하우를 토대로 시대에 맞는 전략과 크리에이티브를 제시하며 디지털 마케팅 전문 기업의 면모를 또 한 번 다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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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허 출원 중! 자체 개발 전문 컨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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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온라인 광고 대행사가 영업 중심으로 돌아가고, 전문성을 갖추지 못한 인력들이 다수 광고주의 온라인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실정이다. 온라인 마케팅이 비즈니스의 성패까지 쥐고 흔들 수 있는 요즘, 위험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는 광고 대행사가 지닌 전문성과 노하우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은 전문 인력들이 쌓아온 다양한 노하우를 모아 무너진 브랜딩과 잘못된 광고로 ‘앓고 있는’ 광고주들을 위해 효과적인 처방을 내려준다. 이름하여 ‘Brand-Aid Service’. ‘Brand-Aid Service’는 빅데이터 분석과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빠른 시일 내에 브랜드 명성을 회복시키고 과도한 마케팅 비용을 절약시키는 등 확실한 퍼포먼스 성과를 광고주에게 약속한다.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은 오늘도 마케팅을 통한 유입 및 전환, 이탈 관리까지 아우르는 체계적인 토탈 서비스를 통해 보다 효과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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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분야

검색광고 아이콘
  • Data Catch Solutions

    대량의 데이터를 분석해내는 전문 추적 솔루션과 통계 솔루션!

  • Social Marketing

    정확한 분석과 트렌드 캐치를 기반으로 한 효과적인 이슈 메이킹!

  • Search AD Marketing

    데이터 분석 기반의 효율적인 검색 마케팅 구현!

  • PPL(Product Placement)

    TV, 라디오, 영화 등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 상승!

  • VR & AR Marketing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의 한 발 앞선 디지털 마케팅!

  • Videography

    1인 1미디어 시대, 이제 최적의 콘텐츠는 ‘동영상’!

기업문화

  • 경조사 지원

    기쁨도 슬픔도 회사와
    함께해요

  • 건강검진 지원

    다친 브랜드 재활하는데,
    우리가 아프면 안되잖아요

  • 교육 지원

    자체 마케팅 세미나는 물론
    외부 세미나, 교육도 지원!

  • 우수사원 포상

    해외워크숍, 최신 IT 단말기 등으로 노력한 만큼 받아요

  • 패밀리데이

    매월 마지막 수요일은
    일찍 퇴근하는 날!

  • 반바지 데이

    7~8월에는 반바지 입고 출근해도 눈치 보이지 않아요

  • 국내외 워크숍

    워크숍,
    아직도 국내로만 가나요?

  • 각종 사내 행사

    라면데이, 캠핑 등
    특별한 사내 행사를 열어요

근무환경

  • 아래 설명 참조
    네이버 공식 대행사
    네이버 공식 대행사의
    당당한 위용!
  • 아래 설명 참조
    소수의견
    매달 네 번째 화요일,
    커피 한 잔 해요
  • 아래 설명 참조
    영광의 얼굴들
    우수사원 포상도 재기발랄하게 이루어져요
  • 아래 설명 참조
    사무실 전경
    디지털마케팅 전문가들이 모여있어요
  • 아래 설명 참조
    잘 먹겠습니다
    각종 차, 과자, 컵라면을
    구비해놨어요
  • 아래 설명 참조
    커피 메이커
    업무 중 향긋한 캡슐 커피 한 잔의 여유를!
  • 아래 설명 참조
    회의실 전경
    아이디어가 솟아나는 쾌적한 회의실

채용정보

인재상

  • 책임감/열정

    창조적 인재

    꿈과 열정으로 도전하는 창조적인 인재

  • 팀워크

    유연한 인재

    소통과 변화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유연한 인재

  • 팀워크

    성장하는 인재

    현재에 머무르지 않고 배우는것을 즐기며 성장하는 인재

채용 시기

연간 2회(상/하반기)
정기채용 및 비정기 수시 채용이 진행 됩니다.

채용 프로세스

팀워크
  • 서류전형
  • 실무진 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인사담당자의 한마디!

엠피아커뮤니케이션에서는 매월 마지막 수요일 패밀리데이와 매분기 진행하는 자체 마케팅 세미나인 하이브리드 세미나, 우수사원 포상 등 다양한 복리후생과 교육제도를 마련하여 구성원들의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채용 시 지원자의 업무 태도, 동료에 대한 태도 등 종합적인 Attitude를 중점적으로 보며 평가하고 있으니, 이에 적합한 분이라면 망설이지 마시고 지금 바로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의 문을 두드려주세요!

인사담당자 인터뷰

엠피아커뮤니케이션 조상은이사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은 어떤 조직이라고
설명할 수 있을까요?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의 조직문화는 ‘상호존중(Mutual Respect)’이라는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은 각 구성원의 재능과 경험을 존중합니다. 각자의 다양한 재능과 경험들은 협업을 통한 디지털 마케팅 성과를 만들어내는 데 소중한 가치로 활용됩니다.
앞으로 엠피아커뮤니케이션 계획을 말씀해주세요.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집단으로서,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은 향후 자체 솔루션을 바탕으로 하는 데이터 마케팅과 함께 360VR 제작물 등 크리에이티브 기반의 다양한 제작 프로젝트를 진행해나가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엠피아커뮤니케이션 입사를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 입사 팁을 살짝 들려주세요.
당신이 궁금한 엠피아커뮤니케이션입니다. 자소서에서는 자유 형식으로 자신을 마음껏 표현해주세요. 이때 본인의 경력과 경험을 자세히 기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영상, PPT, PDF 등의 별첨 문서와 파일도 환영합니다!

직무인터뷰

아래 설명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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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 인터뷰
안녕하세요! 엠피아커뮤니케이션 김근영 차장입니다.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은 온라인 검색광고 및 배너광고를 위주로 시작해 현재는 온·오프라인의 모든 광고를 대행하고 있는 IMC 광고대행사입니다. 저는 마케팅1팀 팀장으로서 팀 관리와 광고 운영을 담당하고 있어요. 광고주에 맞는 광고 기획, 제안, 집행, 결과 보고 등 광고 진행 및 운영의 처음부터 끝까지를 맡고 있습니다. 일을 할 때 고객들의 입장을 고려해서 광고 운영을 하려고 해요. 광고주들은 대부분 자기가 만족하는 광고를 원합니다. 하지만 고객들이 외면한다면 효과를 거두기 힘들죠. 그래서 광고주분들과 광고의 기획이나 실행에 대해 논의할 때도 항상 고객의 입장을 고려해야 한다고 말씀드리는 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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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 인터뷰
안녕하세요. 엠피아커뮤니케이션 마케팅3팀의 팀장을 맡고 있는 김도형 차장입니다. 광고 영업, 기획, 운영, 컨설팅부터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 SNS 마케팅까지 전천후로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터는 디지털마케팅 리더로서 항상 트렌드에 앞서나가는 길잡이 역할을 해야 하므로 항상 공부하고, 고민하고, 연구해야 해요. 다양한 광고주를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를 경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직업입니다. 마치 배우가 새 배역을 맡아 새 캐릭터를 연기하는 듯한 느낌입니다. 물론 각각 전문 영역이 있지만, 마케팅 대행을 통해 시야도 넓어지고 정형화되지 않은 많은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목표를 달성해 성과를 인정받을 때도 큰 성취감도 느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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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구 안내 -2호선 합정역2번 출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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