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커뮤니케이션

광고·홍보·전시
  • 고객의 성공을 위해 끊임없이 변화하고 발전하는 광고대행사 나무커뮤니케이션

나무커뮤니케이션

나무커뮤니케이션은 2002년에 설립 된 회사로,
사원수 118명 규모의 중소기업 입니다.

  • 설립일

    설립 16년차

    2002년 12월 23일 설립

  • 사원수

    118명

    사원수

  • 매출액

    519억

    매출액

이 기업에 입사해야 하는 이유

  • 네이버 공식 광고 대행사
  • 2015블로그 어워즈 기업부문 수상 기업
  • No.1 온.오프라인 종합미디어 그룹 미디어윌 계열사
  • 직원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수평적인 분위기의 기업

숫자로 보는 History

  • 현재
  • 2013-2016
    신림센터 설립
    제일기획 Media Cube 공식대행사 선정
    누적광고주 수 3만 돌파
    반응형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 런칭
  • 2008-2012
    Google APLA Best Reseller Awards 수상
    Nate 광고대행계약 체결
    미디어윌 그룹사로 인수
    카카오 광고대행계약
  • 2006-2007
    Google 공식 리셀러 계약 체결
  • 2004-2005
    Yahoo 거기 영업대행
    [2005 메세나 대상] 중소기업부문 창의상 수상
  • 2002-2003
    (주)나무커뮤니케이션으로 사명 변경
    다음커뮤니케이션 광고대행계약 체결

사업분야

01

고객의 든든한 ‘나무’를 꿈꾸는
NAMU Communication

종합미디어 그룹인 미디어 윌 그룹 계열사인 나무커뮤니케이션 은 네이버와 다음, 카카오, 제일기획 Media Cube, Nate까지 유수 대기업들의 공식 광고 대행사이다. 금융, 교육 분야 등 다양한 기업들의 광고를 담당하며 누적 광고주가 35,000개, 광고 취급액은 600억을 돌파했다. 나무만의 특별한 노하우를 가지고 서울 본사 및 부산지사를 넘어 일본 지사까지, 국내를 넘어 해외 마케팅 기업으로도 성장하고 있는 나무 커뮤니케이션의 도전은 끝없이 진행 중이다.

02

나무커뮤니케이션의
BEST 광고

  • 관련이미지
  • 검색광고

    광고주와 연관된 키워드를 검색한 유저의 결과 페이지 내, 노출 광고

  • 관련이미지
  • 디스플레이 광고

    브랜딩 및 이벤트 프로모션에 탁월한 광고

  • 관련이미지
  • 모바일광고

    모바일 사용자 분석을 통한 전략을 통해, 방문자 및 매출 광고

  • 관련이미지
  • 타게팅광고

    유저의 라이프 스타일 정보를 활용 광고주의 잠재고객의 특성에 맞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광고

  • 관련이미지
  • 지역광고

    이용자의 위치와 검색어를 이용한 지역광고

  • 관련이미지
  • SNS마케팅광고

    빅데이터 기반, 단 시간 내 정보의 소비를 이끌어내는 영향력이 가장 높은 채널 광고

03

ONLY 나무커뮤니케이션의
차별화된 솔루션

나무커뮤니케이션은 광고주가 손쉽게 모바일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모바일 제작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프로모션 페이지 제작, 블로그, 커뮤니티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나무커뮤니케이션의 광고주들에게 최상의 성과를 주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반응형 웹 제작서비스는 국내 온라인 광고대행사 중 나무커뮤니케이션이 최초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이다.

  • 관련이미지
  • Analysis Solution

    나무의 마케팅 분석에 최적화된 로그분석 솔루션으로 UV, PV, POAS 등 다양한 관점의 성과층정 기법으로 분석을 통한 구체적인 목표설정 및 확인이 가능

  • 관련이미지
  • Auto Bidding Solution

    광고 성과를 높이기 위해 키워드의 목표 순위, 시간대를 자동으로 맞출 수 있어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

  • 관련이미지
  • Big Data Insight Solution

    오랫동안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 으로 업종별, 매체별, 유저별 광고 효과를 예측, 시장분석, 광고운영 데이터로 활용

기업문화

“나무의 Special Day”

  • Refresh Day

    매달 세 번째 금요일엔 오후 3시 집으로 고고

  • 문화 Day

    분기마다 전 직원이 함께하는 영화감상

  • 조식 Day

    월 1회 나무인들을 위한 조식DAY 시행

  • 나무 Point 제도

    즐겨라! 레저, 교육, 문화, 의료 지원은 회사가!

  • 장기근속자 포상

    오래 일한 당신, 회사를 잊고 떠나자

  • 연말 Awards

    우수사원도 뽑고, 베스트드레서도 뽑고!

  • 야근자 지원

    야근할 땐 챙겨먹고 일하자! 든든한 저녁과 교통비 지원

  • 팀별 운영비 지급

    열심히 일한 우리 팀, 맘껏 먹자

  • 생일선물 제공

    생일엔 상품권이 제격

  • 시험 비용 지원

    검색광고 마케터 자격증 응시료 지원 팍팍

근무환경

“나무의 Special한 근무환경”

  • 아래 설명 참조
    Welcome나무
    나무커뮤니케이션의 상징! 입구에서 반겨주는 나무
  • 아래 설명 참조
    벽면의 로고
    느낌 아니까! 엣지있는 나무의 로고
  • 아래 설명 참조
    나무 아이디어
    인사도 재미있게!
  • 아래 설명 참조
    나무 사무실
    함께 일하는 공간
  • 아래 설명 참조
    나무 회의실
    나무 내음이 가득할 것 같은 회의실
  • 아래 설명 참조
    나무 복도
    자투리 공간도 놓치지 않아! 예쁘게 꾸며놓은 복도
  • 아래 설명 참조
    나무 다짐
    매일 읽어보는 나무의 마음가짐
  • 아래 설명 참조
    남다른 나무
    곳곳에 나무가 가득가득!

인재상

  • 아이콘
  • Try
    뚜렷한 목표를 설정하고 목표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인재
  • 아이콘
  • Revolution
    변화를 주도할 수 있는 생각과 변화를 받아들이는 인재
  • 아이콘
  • Energetic
    모든 일에 열정과 적극적으로 일하고, 수동적이지 않은 능동적인 인재
  • 아이콘
  • Evolution
    자기계발에 충실하고 급변하는 환경변화 에 대응할 수 있는 전문성을 갖춘 인재
인사담당자 Say

나무커뮤니케이션의 인재상은 노력, 혁신, 열정, 변화 이 네 가지 입니다. 급변화하는 환경에 뚜렷한 목표를 설정하고 노력하며 변화를 주도할 수 잇는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인재를 뜻합니다.

인사담당자 인터뷰

나무커뮤니케이션 인사담당자

김동욱 대리

나무커뮤니케이션 채용에서 가장 중점을 두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타 기업도 마찬가지겠지만 우선적으로 인성적인 면을 중점으로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업무의 역량이나 기타 자질은 입사 후에 충분히 발전시킬 수 있다고 생각해요. 개인이 혼자만 일하는 환경이 아니기 때문에 동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은 중요한 부분이에요. 얼마나 자연스럽게 조직에 녹아들 수 있는지도 중요한 것 같아요. 그리고 본인이 지원한 해당 직무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과 광고 분야 특성상 creative적인 생각을 가지신 분이라면 면접 에서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나무커뮤니케이션에 입사하기 위한 팁 3가지만 알려주세요.
거짓 없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가 우선이겠죠. 많은 이력서를 검토하면서 느낀 점은 자기소개 및 이력서에 거짓된 정보를 적는 분들이 많다는 것입니다. 많은 이력서 가 들어오게 되도 담당자는 빠짐없이 검토 하고 체크한다 는 것을 잊지 않으셨으면 해요. 또한, 나무커뮤니케이션의 블로그 및 홈페이지 facebook등 을 통해 나무커뮤니케이 션에 대한 정보를 습득하고 충분히 이해한 후에 지원을 하게 된다면 서류 및 면접 전형을 준비하시는데 많은 도움 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나무와 함께 성장하고 싶다는 열정이에요. 그러한 열정이 있다면 나무 는 그 보석을 놓치지 않을 겁니다!
기억에 남는 지원자가 있나요?
간단한 음료를 드리려고 면접 대기실에 들어갔을 때였어 요. A4용지 여러 장에 빼곡히 나무커뮤니케이션에 대한 내용과 면접에 대한 준비를 가득해 오셨던 분이 가장 기 억에 남아요. 정말 독서실에 오신 것처럼 준비하고 계셨 습니다. 많은 대화를 하지 않아도 나무커뮤니케이션에 입사에 대한 열정과 간절함이 느껴질 정도였어요.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이었지만 아무나 할 수 있는 행동은 아니었 기에 지금도 제 머릿속에 잊혀지지 않는 분이에요.
그 정도의 열정을 가지신 분이라면 어느 회사에 가서도 역량 발휘를 할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그 분의 면접 결과는 당연히 합격이었겠죠?
나무커뮤니케이션에 입사하고 싶은 취업 준비생을 위한 조언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취업이라는 문은 열려고 해도 열리지 않는 단단한 문이라 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하지만 문을 두드 리면 그 문은 반드시 열릴 거라는 믿음을 가지고 취업 및 구직을 준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광고에 대한 흥미와 열정이 있는 분들이라면 나무의 문은 언제나 여러분들을 위해 열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실패에 대한 두려움보단 성공에 대한 확신을 갖고 나무커뮤니케이션에 지원해 주 세요. 여러분들과 함께 같은 공간에서 일하게 될 그 날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채용시기&채용프로세스

채용시기

상/하반기 공채
인원을 충원해야 하는 이슈가 생기면 수시채용으로도 채용을 진행

채용프로세스

01입사지원 - 02서류전형 - 03면접 - 04입문교육 - 05 최종교육

인사담당자 Say

면접관 4~5명이 면접에 참여해, 크로스 체킹으로 면접자를 평가합니다. 때문에 면접자에 대한 투명한 평가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직무인터뷰

“ 새로움을 두려워 해선 안돼 ”

디지털마케팅팀 고필원 사원

고필원 사원
아래 설명 참조
미니 인터뷰
안녕하세요 나무커뮤니케이션 광고주의 든든한 나무가 되고자 하는 디지털 마케팅팀 고필원 입니다. 검색, 로컬, 모바일, APP, 바이럴, 디스플레이 배너광고, SNS 등 다양한 광고 영역들을 활용하여 광고주의 업종과 상황에 맞는 최적화 된 온라인 퍼포 먼스 기획 및 제안, 운영관리를 맡고 있습니다. 직무의 특성상 새로움과 낯선 부분에 대한 두려움이 생기면 안될 것 같아요, 머무르지 말고 끈기를 가지고 늘 도전하셨으면 합니다.
영업 및 컨설팅이라면 어떤 역량이 필수 역량으로 요구되나요?
끈기가 가장 필수적인 역량입니다. 광고분야 영역은 늘 빠르게 변화하고 있어요. 배움이 지속적으로 발생할 수 밖에 없는 환경이죠. 이 상황이 힘들게 느껴지고, 뜻대로 되지 않아 좌절하고 실망하며 퇴사하는 분들도 많이 봤어요.
변화가 빠른 광고시장에서 근무하며, 개인적으로 어떤 노력을 하고 계시는지 궁금해요.
하루 일과가 끝난 후, 개인적인 시간을 활용해 광고관련 기사 및 커뮤니티를 통해 다양한 정보들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늘 뒤쳐지면 안되니까요. 또한 새로운 플랫폼 운영 형태에 대한 부분들과 소비 트렌드를 파악하는 일도 게을리 하지 않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영상매체를 접하면서 광고에 대한 역량을 기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진행 중인 채용정보

채용정보 목록
채용공고가 없습니다.

오시는 길

본사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70길 16(대치동, 동산빌딩 7층)

지하철 2호선, 분당선 선릉역 1번 출구

부산지사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775번길 5 삼정기업빌딩 1405호

부산지하철 부전역 부전지하상가 9번출구 100m 이내

http://www.namukorea.com
☎ 02-3430-5300

지도는 근무지 위치를 나타내며 회사 소재지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잡코리아×나무커뮤니케이션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