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업

백화점·유통·도소매
  • REVOLUTION OVER
INNOVATION NEXTUP, 글로벌로 도약 중인 가정용 소비재 전문회사

넥스트업

넥스트업은 2003년도에 설립된
사원수 50명의 중소기업입니다.

  • 설립일

    설립 16년차

    2003년도 설립

  • 임직원 평균 나이

    중소기업

    기업형태

  • 사원수

    468억 3,000만 원

    매출액

이 기업에 입사해야하는 이유

  • 전 세계 17개국 이상의 홈쇼핑 채널과 계약 체결한 기업
  • 자체 OEM 생산라인을 구축한 기업
  • 정규직 채용만 진행하는 알짜기업
  • 임직원 개인의 삶을 존중하는 기업

숫자로 보는 History

  • 3

    설립한 해외 현지
    법인 수

    관련이미지
  • 16

    설립 16년차의
    안정적인 기업

    관련이미지
  • 17

    유통 중인
    해외 판매채널 수

    관련이미지
  • 팀원간의
    케미스트리

    관련이미지
  • 90%

    직원들의 만족도

    관련이미지

사업분야

가정용품에 가치를 더하다

가정용 소비재 전문회사인 ㈜넥스트업은 자체 브랜드를 보유,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적극적인 판매를 이루고 있다. 또한 OEM 제조라인 구축과 수출입 모두가 가능하다는 강점으로 글로벌 유통 및 판매 네트워크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그 결과 미국, 러시아, 홍콩에 현지법인을 설립하며 세계를 무대로 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특히 2017년 기준, 매출액 468억 원을 돌파하며 단순 무역회사가 아닌 가치 있는 제품과 강력한 콘텐츠를 개발하는 전문기업임을 입증했다.

넥스트업의 핵심경쟁력

자체 생산 제품 라인업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한 ㈜넥스트업은 소형가전, 생활용품, 주방가전, 이미용품, 헬스케어 5개의 서로 다른 분야의 제품을 생산해 온라인 쇼핑몰, TV홈쇼핑, 해외 채널을 통해 판매 중이다.

소형가전 – 스팀큐 스팀다리미 Ⅰ, Ⅱ, 쎈스톰
생활용품 – 프로닥스 바이오, 원큐, 시트세제, 에어로팡팡
이미용품 – 인투모, 라덴트
  • 헬스케어 – 엄지짱
  • 주방가전 – 로티로

세계로 뻗어나가는 넥스트업

기업문화

  • 자녀학자금 지원

    직원 자녀의 대학까지
    학자금을 지원해요

  • 통신비 지원

    통신비 지원으로
    생활 고정비를 절약해요

  • 식비 지원

    든든한 밥심을 위해
    식비를 지원해요

  • 유류비 지원

    외근, 출장 시 발생하는
    유류비를 전액 지원해요

  • 주차장 지원

    자가용으로 출퇴근하는 직원들에게 제공해요

  • 동호회 지원

    직원의 취미활동 장려 및 팀워크를 위해 동호회를 운영해요

  • 회식비 지원

    먹고 싶은 것을 눈치보지 않고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 경조사비 지원

    기쁘고 힘든 순간을
    회사가 함께해요

크리에이터 집단의 감각적 근무환경

  • 아래 설명 참조
    킨텍스 오피스동
    넥스트업 본사가 자리잡은 오피스동 전경
  • 아래 설명 참조
    우리는 넥스트업입니다
    뉴욕 스트리트에서 영감을 얻은 감각 적인 인테리어
  • 아래 설명 참조
    카페테리아
    회의, 휴식, 간식타임 등 다양한 활동이 이루어지는 공간
  • 아래 설명 참조
    알록달록 폰룸
    직원의 프라이버시를 지켜주는 폰룸
  • 아래 설명 참조
    사무실 전경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쾌적한 환경
  • 아래 설명 참조
    자랑스러워
    넥스트업의 제품라인과 상패가 모여 있는 진열장
  • 아래 설명 참조
    수평적 구조
    임원진을 코치라 부르는 수평적 문화
  • 아래 설명 참조
    슬로건
    세상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넥스트업
  • 아래 설명 참조
    스튜디오1
    크리에이티브한 영상물이 제작되는 곳
  • 아래 설명 참조
    스튜디오2
    아이디어와 즐거움이 샘솟는 현장
  • 아래 설명 참조
    감각적 인테리어
    사무실 곳곳에 묻어나는 트렌디한 감성
  • 아래 설명 참조
    휴게실
    남녀 모두 공평하게 마련되어 있는 휴게실
  • 아래 설명 참조
    공장 프론트
    든든한 해외 OEM 공장
  • 아래 설명 참조
    해외 판매채널
    웃음이 끊이질 않는 파트너와 직원들

인재상

인재상

인사담당자의 리얼 인터뷰

리얼인터뷰

㈜넥스트업은 어떤 회사인가요?
㈜넥스트업은 가정용 소비재 전문회사로 OEM 생산과 수출입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콘텐츠“를 핵심으로 하는 브랜드를 개발해 고객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정진하고 있으며, 온∙오프라인 등의 다양한 유통채널을 활용해 작년 기준 약 460억 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넥스트업에서는 어떤 인재를 선호하는 편인가요?
㈜넥스트업은 임직원들의 케미스트리를 중요하게 여깁니다. 유능한 사람이라도 동료를 존중하지 않는다면 좋은 퍼포먼스를 내기란 쉽지 않을 것입니다. 동료들과 업무적 고충을 함께하고 해결해 나갈 때 진정으로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로는 지원하는 직무와 관련해 다른 지원자에게 없는 ‘나만의 강점’을 지니신 분, 마지막으로 ㈜넥스트업에 입사해 임직원들과 함께 구체적으로 어떠한 일을 하고 싶다는 포부가 있으신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넥스트업 입사를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에게 조언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인사담당자로서 지원 서류를 읽다 보면 스펙 중심으로 작성된 이력서들을 많이 보게 되는데요. 스펙보다 중요한 것은 일에 대한 진심과 열정, 그리고 동료애입니다. 실제로 회사에서 좋은 퍼포먼스를 내는 분들을 보면 전자보다 후자를 갖추신 분들이 많습니다. 때문에 이력서를 작성하실 때는 자사와 직무에 대해 본인이 어느 정도의 열정과 진심을 가지고 있는지를 어필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 지난 경험 중 동료, 친구, 가족과 어떻게 의지하고 도우며 함께해왔는지 등을 표현해주신다면 합격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채용프로세스

프로세스

인사담당자 Says

  • 서류전형에서 각종 지원 서류는 자사 이력서 양식으로 작성해주세요.
  • 신입은 사례를 위주로, 경력자의 경우 경력사항에 대해 직무경험과 성과 위주로 작성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 1차 면접에서는 지원한 직무의 담당 임원님과 팀장님이 면접관으로 참여하십니다.
  • 작성해주신 이력서의 내용을 기반으로 지원 직무와 연관된 질문을 합니다.
  • 2차 면접에서는 대표이사님과 부사장님이 면접관으로 참여하십니다. 1차 면접결과를 바탕으로 자사의 인재상, 가치관에 부합한 지원자인지를 최종적으로 검토합니다.

직무 인터뷰

아래 설명 참고 “ 다양한 영상 콘텐츠로
제품을 홍보하는 크리에이터 ”

미니 인터뷰

안녕하세요, 넥스트업 MMC팀 입사 2년차 김혜인 주임입니다. MMC(Multi Media Commerce) 팀은 크게 3가지 파트로 나눠져 있어요. MMC팀의 업무는 영상 콘텐츠와 디자인 콘텐츠를 활용해 온라인에서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로 이어지게끔 하는 데에 목적을 두고 있어요. 크게 디자인마케팅 파트, 미디어제작 파트, MD파트로 나뉘어져 있고, 저의 경우 미디어제작 파트에서 영상 편집에 관련된 업무를 담당하고 있어요.

영상 촬영 중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가 있다면 들려주세요.

매 순간 기억에 남지만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광장시장에서 진행한 촬영이에요. 넥스트업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의 영상을 보시면 외국인인 크리에이터가 등장해요. 구독자 분들이 외국인 크리에이터의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모습들을 신기해 하시는데, 저도 그런 모습을 촬영하면서 신기할 때가 한두 번이 아니에요. (웃음) 많은 에피소드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는 광장시장 편이라고 생각해요. 저보다도 광장시장을 잘 알고 있고 오히려 저한테 막걸리 먹는 방법을 가르쳐주더라고요. 굉장히 즐거운 촬영이었습니다.

아래 설명 참고 “ 해외시장 판로개척,
각 나라별 문화∙관습에 대한
이해가 중요하다”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넥스트업의 해외진출을 선도하는 ROI팀 유지훈 차장입니다. ROI팀에서는 주로 해외거래처, 바이어 등과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히 말씀 드리자면, 제품 개발에서부터 해외공장 서치, 해외공장 관리, 해외바이어 관리, 해외시장 판로개척 및 개발 등을 담당합니다. 저의 경우, 해외시장 판로개척 및 개발과 해외거래처 관리 등에 업무가 집중되어 있습니다. 쉽게 표현하자면 해외 곳곳에 있는 먹거리를 찾아내서 먹기 좋게 다듬는 일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전 세계 17개국 이상의 홈쇼핑채널 해외영업을 담당하신다고 들었어요. 각 나라별로 특별히 주의 해야 할 점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각 나라별 문화, 관습, 종교 등이 너무도 상이하다 보니 신경 써야 할 부분이 정말 많습니다. 말레이시아의 경우는 인종이 다양해서 각 인종 별로 판매전략이 다르기도 하고요, 러시아의 경우는 과거 사회주의 경향이 남아 있다 보니 건물을 출입할 때마다 매번 소지품과 신분증 검사를 해야 하는 등 다소 엄격한 절차(?)가 있습니다. 성질 급한 한국 분들이 보면 답답하실 수도 있겠네요. (웃음) 이런 일들이 비일비재하기 때문에 해외 진출 시 사전 준비가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진행 중인 채용정보

채용정보 목록
채용공고가 없습니다.

오시는 길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217-59,
킨텍스 제2전시장 오피스동 403호, 504호

http://ntup.kr

전화번호: 031-995-6567

대화역 2번출구 2.4km 이내

지도는 근무지 위치를 나타내며 회사 소재지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잡코리아×스카이72골프앤리조트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