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티카

  • 트렌드를 리드하는 정책 브랜딩 전문 회사, 베티카 - 정책과 국민을 긴밀하게 연결하는 메신저

베티카

베티카는 2012년에 설립된 기업으로
사원수 30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 설립일

    설립 10년차

    2012년도 설립

  • 사원수

    중소기업

    기업형태

  • 기업형태

    30명

    사원수

이 기업에 입사해야 하는 이유

  • 회사와 구성원이 함께 성장하는 기업
  •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선정한 우수기업
  • 크리에이티브가 강한 기업

숫자로 보는 History

사업분야

전략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경험을 디자인하다! - your thinking partner

베티카는 정부 및 지방 자치 단체의 정책 홍보, 브랜딩, 마케팅 분야에서 앞서가는 정책 브랜딩 전문 회사다. 공공 정책과 사회적 가치들을 창의적으로 디자인해 국민과 소통하며, 스마트 기술 확산, 뉴미디어 채널 부각이라는 미디어 환경 변화에 발맞춘 참신한 콘텐츠로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우리나라의 고령화, 저출산, 청년실업, 도시와 지방의 활력 저하 등의 문제를 고민하며, 더 나은 미래를 만드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현실화하고 있다.

정책 브랜딩/PR

  • - 정부, 지자체, 정책에 대한 통합 홍보,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전략 및 실행 방안 수립
  • - 스마트 테크놀로지 기반의 뉴미디어 채널 기획 및 운영
  • - 미디어 채널에 따른 최적화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전시, 이벤트의 기획 및 운영

마케팅 컨설팅

  • - 지자체의 지역 활성화 전략 제안 및 세부 실행 방안 수립
  • - 마케팅 효과와 이용자 경험 분석 및 평가
  • - AFL(Agriculture, Food, Lifestyle) 산업의 마케팅, 브랜딩, 리브랜딩

프로페셔널 역량 개발

  • - 정부, 지자체 공공기관의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 교육
  • - 지자체의 지역 활성화 전략 수립과 실행을 위한 교육 및 워크숍

디자인/출판

  • - 마케팅, 브랜드 개발에 따른 통합 CI, BI, PI 프로그램 개발
  • - 홍보 인쇄물 기획, 편집 디자인 및 출판

끊임없이 성장한다! 베티카의 높은 매출성장률!

베티카는 2012년 설립 이후 꾸준히 성장해오고 있다. 특히 최근 3년 사이 연평균 매출액이 30%씩 늘며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2013년 3억 9천백, 2014년 4억 8천 2백, 2015년 19억 1천 3백, 2016년 21억

기업문화

“회사와 구성원이 함께 성장하는 기업문화”

  • 9시 반 출근

    여유로운 출근 준비로 하루일과 시작!

  • 월 1회 4시 퇴근

    조기 퇴근이 가져다주는 특별한 하루

  • 2주마다 점심시간 2시간

    2주에 한번씩 여유로운 식사 가능

  • 휴게/편의 공간 제공

    V Cafe, V Lounge 등 편안한 업무환경 제공

  • 경조사비 지원

    결혼축하금, 출산축하금 등 각종 경조금 및 경조휴가 지원

  • 월별 생일 파티

    직원 모두가 한 데 어울려 축하해주는 생일파티!

  • 우수사원 포상

    능력에 대한 확실한 보상으로 업무 효율 증대

  • 근속자 포상

    3년, 5년 이상 근속 시 포상금 제공

근무환경

  • 아래 설명 참조
    회사입구
    독특한 문구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베티카 사내 입구
  • 아래 설명 참조
    업무공간
    업무 능률이 오르는 깔끔하고 쾌적한 사무실
  • 아래 설명 참조
    V Cafe
    안락한 휴게 및 편의공간
  • 아래 설명 참조
    V Lab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배움이 오가는 회의실
  • 아래 설명 참조
    V Kitchen
    출출할 때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주방
  • 아래 설명 참조
    V Studio
    전문 스튜디오 급! 사진·영상 장비 구비
  • 아래 설명 참조
    V Lounge
    예술 작품 사이에서 안락하게 대화를 나누는 라운지
  • 아래 설명 참조
    V Day
    평일에 모두 함께 떠나는 소풍

채용정보

수시채용
01 서류전형 - 02 실무진 면접 - 03 임원면접 - 04 최종합격

인사담당자 리얼 인터뷰

베티카 경영기획팀 윤종민 팀장
베티카의 인재상은 무엇인가요?
베티카가 원하는 인재상은 어디서도 겁먹지 않는 배짱 있는 사람, 오만가지에 호기심이 넘치는 사람입니다. 주변에 늘 친구들이 꼬이고 모임이 당신을 중심으로 이뤄진다면 당신은 이미 베티카란 조직에 잘 어울리는 베티칸입니다.
베티카는 어떤 조직이라고 설명할 수 있을까요?
베티카는 전략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경험을 디자인함으로써 공공PR 분야의 새로운 장을 열어나가는 젊은 기업입니다. 트렌드를 읽고 트렌드를 리드하고 싶다면, 좋은 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를 만들어가는 좋은 커뮤니케이션을 경험하고 싶다면, 판에 박힌 회사보다 창의적인 회사를 원한다면 베티카와 함께할 이유는 충분합니다. 평범함 속에서도 특별함을 발견하는 남다른 시선을 갖고 있다면 베티카에 지원하세요.
베티카의 복리후생과 교육제도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베티카는 ‘일과 삶의 균형이 갑’이라는 마인드로 함께 만드는 행복을 추구합니다. 그래서 직원들이 체감할 수 있는 복지를 마련했죠. 3년 이상 근무자와 임원에게 실비/건강보험 가입 혜택을 주는 것을 비롯해 건강검진, 스케일링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 3년 이상 근무 시 포상금이 제공됩니다. 베티카에는 수많은 복지가 있으며, 직원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서라면 어떤 것이든 도입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직무인터뷰

  • 박재희 매니저  / AE
  • 박슬기 팀장 AE

    “동료들과 머리를 맞대고 아이디어를 내는 즐거움”

아이콘 미니인터뷰

베티카에 입사한 지 5년 된 박슬기입니다. 저는 베티카 사업3팀에서 경북 의성군의 종합홍보마케팅(IMC)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의성군은 지방소멸 위기 지역으로, 위기를 기회로 바꾸기 위해 행복한 삶을 일구는 생애 맞춤형 복지와 미래 먹거리 신성장동력 등 살기 좋은 인프라를 잘 마련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런 인프라를 정립해 아이덴티티를 만들고, 이를 SNS, TV, 신문 등 각종 매체로 전파합니다. 제가 베티카에 입사한 이유 또한 해당 업무와 맞닿아 있습니다.국민이 당연히 잘 알고 이용해야 하는 공공서비스와 행정이 실제로 잘 알려지지 않음에 관심을 두다 보니 공공 정책 홍보에 필요성을 느꼈고,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기여하고자 진로를 선택했습니다.

  • 하유나 사원  / 컨텐츠기획
  • 하유나 매니저 컨텐츠기획

    “기획은 원석을 세공하는 것과 같다“

아이콘 미니인터뷰

베티카 제작본부 콘텐츠기획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하유나입니다. 미디어 관련 학과를 졸업해 베티카에 입사했을 때부터 콘텐츠 기획을 맡았고, 4년 차가 됐습니다. 제가 속한 제작본부는 기획팀, 디자인팀, 영상팀으로 나뉘며, 기획팀은 카드뉴스, 이미지, 이벤트 등의 SNS 콘텐츠뿐 아니라 인쇄 광고 및 홍보 영상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기획할 때 무엇을 핵심으로 해야 하는지 알기 위해서는 세심한 관찰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기획은 원석을 세공하는 것과 같아서 어떻게 가공하느냐에 따라 보석이 되기도 하고, 쓸모없는 돌덩이가 될 수도 있습니다. 또 누구에게 어떤 메시지를 어떻게 전할 것인지를 결정하고 메시지를 작성하기까지 많은 부분을 꼼꼼히 체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진행 중인 채용정보

채용정보 목록
채용공고가 없습니다.

오시는 길

서울 마포구 매봉산로 37 DMC 산학협력연구센터 401호, 405호

http://www.vetica.co.kr
02-2281-7701

6호선, 공항철도, 경의선  디지털미디어시티역 - 보통걸음 15분, 빠른걸음 10분, 뛰어가면 5분

지도는 근무지 위치를 나타내며 회사 소재지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베티카×잡코리아
현직의 이야기가 궁금해요! 기업 리뷰 작성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