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1위
주권(유가증권)
산업
방문 교육 학원
사원수
2,547명
기업구분
대기업
자본금
521억원
설립일
1976.07.09 (43년차)
매출액
8207억
대표자
박수완
대졸초임
3,050만원
주요사업
학습지,참고서 출판/건설업/종합유선방송 프로그램공급,디지털학원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관악구 보라매동 729-28 대교타워
계열사
대교그룹
(주)대교디앤에스
(주)대교씨엔에스
(주)대교이앤씨
(주)대교홀딩스
(주)대교에듀피아
(주)강원심층수
(주)대교씨에스에이
(주)대교에듀캠프
(주)크리스탈와인컬렉션
(주)노리코리아
(주)크리스탈앤컴퍼니
농업회사법인(주)위더그린
(주)디케이울산

재무분석

사업분석

툴팁

기업의 주력 사업과 매출 구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력 사업은 서류 전형 뿐 아니라 면접을 대비할 때도 알아두어야 하는 정보입니다.
또한 년도별 사업 및 매출 구성을 확인하면 기업의 변화를 알 수 있습니다.

매출구성 현황을 바탕으로 상위 우선순위 4개 사업분야만 노출됩니다.
2019.03기준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18년 매출액
7,054억 9천만원
작년 대비
-7%
하락
2018.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18년 영업이익
262억 1천만원
작년 대비
-44%
하락
2018.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18년 당기순이익
194억 5천만원
작년 대비
-52%
하락
2018.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신용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2018.05기준

기업등급

상위등급
상거래를 위한 신용능력이 우수한 기업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의 대응도 상위 수준입니다.
NICE신용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1. 1위
    (주)대교
  2. 2위
    (주)한솔교육
  3. 3위
    (주)쁘레네교육
  4. 4위
    (주)아이랑놀기짱
동종업계 순위는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17기준

기업이슈

연혁

2019
09
네오사피엔스와 'AI 음성합성기술 기반 오디오북 사업에 대한 전략적 제휴 계약' 체결
08
써밋스코어수학, 눈높이예스클래스에 출시
07
키즈복합문화공간 'CGV ×키즈잼' 1호점 오픈
06
써밋, 초등2학년, 수학1(하)과정 출시
05
미디어사업부문, 미국 출판사 Scholastic Corporation과 '어린이 출판 콘텐츠 개발 유통에 관한 업무 협약' 체결
키즈잼, CJ CGV와 '키즈복합문화공간 공동사업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03
누리과정 독서 홈스쿨링 '대교 상상Kids 북클럽' 출시
유아교육서비스 부문 10년 연속1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초등교육서비스 부문 21년 연속1위,
02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눈높이 14년, 차이홍 13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9년 연속 1위 선정
01
소빅스, 유아 독서 신제품 ‘점프올 책읽기’ 출시
2018
12
교육업계 최초 '공부역량 계발 시스템' 특허권 취득
09
눈높이 러닝센터, 국내 최초 '공부역량 계발 서비스' 론칭
08
글로벌 인공지능 수학교육 플랫폼 회사 'KNOWRE AMERICAS, INC.’인수
05
디지털미디어 서비스 '대교 상상Kids' 론칭
04
프리미엄 키즈 아카데미 '키즈잼 가평센터, 잠실점' 오픈
03
20년 연속1위, 유아교육서비스 부문 9년 연속1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초등교육서비스 부문
02
대교, 인도법인 '2018 인도 교육상’수상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1위 8년 연속 인증
01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눈높이 13년, 차이홍 12년 연속)
2017
12
차이홍공자학당, 제12회 세계 공자학원대회 선진 우수 공자학당 선정
대교어린이TV, 미술관에 간 클래식 2017 Media Awards 수상
소비자중심경영(CCM) 5회 연속 인증
10
아이레벨 트라움벨트 개관
2017 산업별 고객만족도(KCSI) 학습지 부문1위
05
'마이다스 리조트’오픈
0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초등교육서비스 부문 19년 연속 1위
02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1위 7년 연속 인증
01
2017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눈높이, 차이홍)
대교베이비TV 개국
2016
12
조영완 대표이사가 대표이사 사임 (박수완 단독대표이사)
11
대교,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선정
03
차이홍공자학당, 국내HSK 공식 주관기관 선정
2015
12
소비자중심경영(CCM) 4회 연속 인증
11
제2호 대교아이레벨스쿨 완공(베트남)
08
눈높이러닝센터 700호 오픈
07
유가증권시장상장법인부문 제16회 감사대상 수상
03
'눈높이APP' 및 '눈높이 모바일 학습관' 출시
2014
12
대표이사 변동: 박수완 선임(박수완, 조영완 각자재표이사)
09
차이홍공자학당 현판식 개최
2013
11
대교사회서비스팀,보건복지부장관상수상
2013 고객만족경영대상 명예의 전당 헌액
10
눈높이 BI 변경 및 슬로건(I am the key.) 선포
08
제1호 대교아이레벨스쿨 완공(케냐)
07
대교그룹 CI 및 비전 2020 선포
06
본점 소재지 변경:서울시 서초구 방배천로2길22->서울시 관악구 보라매로 3길23 대교타워
05
2013 투명회계대상 수상
2012
09
대교 스마트학습기기 '스마트아이빔' 출시
08
대교 솔루니, '디베이트 포럼' 출시
07
대교 미주본부 신사옥 'Eye-Level Hub' 오픈 및 글로벌 브랜드 'Eye-Level' 런칭
유아동 출판브랜드 '꿈꾸는 달팽이' 런칭
06
창의적 체험학습 서비스 '드림멘토' 런칭
04
대교 퍼스트클래스 공부방 100호 오픈(인천계양구 귤현동)
03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14년 연속1위
02
2012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2년 연속 수상
2011
09
<눈높이> 2011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조사 학습지부문 1위 선정
07
㈜대교이오엘 소규모 합병
스마트MOS 런칭(C-Project)
06
㈜대교출판 소규모 합병
눈높이러닝센터500호 오픈(부천오정LC)
05
미디어사업부문 신설
인천어린이과학관 과학전문 위탁운영기관 선정
04
제1회 자기주도학습 장학상 제정 및 시상
03
<눈높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13년 연속 1위 선정
01
눈높이회원 전용사이트, 눈높이(www.noonnoppi.com) 오픈
2010
12
201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서비스부문 학습지산업분야 1위 선정
대교허브사이트, 대교닷컴(www.daekyo.com) 오픈
09
<눈높이> 2010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조사 학습지부문 1위 선정(한국능률협회컨설팅)
08
<눈높이>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BCI) 학습지 부문1위 선정
온라인서점 리브로(www.libro.co.kr) 인수
05
초.중.고 학생선수 학업능력 향상 지원 사업자 선정(문화체육관광부)
04
2010 KSQI 우수 콜센터3년 연속 선정(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10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3년 연속 수상
03
한국산업브랜드파워(KBPI) 12년 연속 학습지 부문 1위 선정(한국능률협회컨설팅)
솔루니 경제포럼 출시
물류관리센터, DPS(Digital Picking System) 도입
눈높이, 미술통신제품 '눈높이 아티맘' 출시
2009
12
대교 에듀아이업 삼성카드 출시
06
소빅스, 원리똑똑 과학동화 출시(전집)
04
검인정 교과서 10종 적격본 판정(한국교육과정평가원)
03
한국산업브랜드파워(KBPI) 11년 연속 학습지 부문 1위 선정(한국능률협회컨설팅)
차이홍 중국어 주니어 과정 신교재 출시(빨,주,노,초)
02
눈높이 창의독서III 출시
대교 교육연구소 진로상담센터 오픈
교육연구소 진로상담센터 오픈(차이홍중국어-세종초등학교 정규교과과정 개설)
01
눈높이과학A,B과정 리뉴얼 출시
2008
11
솔루니 중등논술 출시
10
눈높이 모바일3.0 오픈
09
눈높이 러닝센터5호점 오픈
08
눈높이 홈플러스 테넌트 매장 오픈(천안, 동수원)
사이버 HRD센터 오픈
07
눈높이 러닝센터 오픈
06
소빅스 '깨우치며 알아가는 경제동화' 출시
솔루니 역사포럼 출시
04
한국 YCT사무국 2007 업적우수기관 선정
대교 스포츠단 발족, 눈높이혁신총괄본부 조직 재편
03
<대교콜센터>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학습지부문 1위 선정
교과서 검정심사결과 수학2종, 영어1종 적격본 판정
<눈높이>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10년 연속 1위 선정
02
눈높이러닝센터 3호점 오픈
01
2008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선정
아동인지능력향상서비스 부문 사업자 선정(보건복지부)
2007
12
본사 이전 :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446-3 눈높이사당센터
차이홍 폰 중국어 출시
10
대교 HRD센터 그랜드 오픈
09
제2회 YCT시험 실시
대교 윤리경영 사이프 개편 오픈
08
퓨처키즈 대구 수성센터 오픈
대교 베트남(프랜차이즈)오픈
07
눈높이 러닝센터 1호 오픈
06
학교법인 봉암학원 창립
05
소빅스 스물사업 및 기관사업 일체를 (주)대교소빅스에 양도
소빅스 문고사업 일체를 (주)대교문고(구, 대교에듀컨설팅)에 양도
04
대전 어린이집 개원
03
대표이사 박태영 취임
<눈높이> K-BPI(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지수) 9년 연속 1위 브랜드 선정(한국능률협회)
부문별 책임경영을 위한 조직개편 : 눈높이사업과 신규사업부문으로 개편
01
학부모가 뽑은 2007 브랜드 대상 선정
대교,중국 소아한어고시 주관사로 선정
눈높이 대전센터 준공
2006
12
중등 온라인학습 사이트 공부와락 Grand Open
눈높이국어 4A~2A리뉴얼 출시
10
제3차 ACT 시험 실시
09
국내 최대규모 서점 '소빅스 문고' 오픈
2006년 한국산업고객만족도 1위 선정
08
눈높이일본어 E,F 과정 출시美,캘리포니아 교육구 공교육 프로그램 진출
07
(주)페르마에듀 인수
05
눈높이 스토리(폰)영어 출시
04
대표이사 송희용 취임
2006 ACT시험 실시
0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8년연속 학습지부문 1위(한국능률협회컨설팅)
02
대교 어린이집 동대구, 울산 센터 개원
2005
11
눈높이 교육, 2005 100대브랜드에 선정(브랜드스톡)
눈높이사회 출시
10
2005 여성사랑 베스트기업 선정(우먼타임스)
국내최초 초등학생 대상 사회 전문 학습지 "눈높이사회" 출시
<눈높이교육> 한국의 대표 브랜드 선정(브랜드스톡)
09
2005 한국산업고객만족도 1위 선정(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교-삼성에버랜드 이솝빌리지 스폰서쉽 조인
대교차이홍중국어 출시
08
대교 DR 센터 오픈
<솔루니> 2005 우수기업 TOP브랜드 선정(국민일보)
ACT 경시대회 개최
(주)차이홍에듀의 일부 영업 및 자산 양수
07
<눈높이> 2005 상반기 소비자 인기상품 선정(한겨레신문)
06
한일월드컵 3주년 기념 세계유소년축구대회 협찬
05
신제품 눈높이일본어 출시
학교사업 시장확대 : 학교 방과후 컴퓨터교실사업
04
대교베텔스만 출범
03
솔루니사업 전국 확대
2005년 엄마손 들고 안전하게 길 건너기 캠페인 실시
한국브랜드파워 7년연속 1위 선정
2004
12
에듀피아닷컴 신규 리뉴얼 오픈
<눈높이> 소비자가 뽑은 인기상품 선정(한겨례신문)
<눈높이놀이수학> 2004 올해의 으뜸상품 선정(문화일보)
<눈높이놀이수학> 2004하반기 히트상품 선정(세계일보)
<눈높이놀이수학> 2004 하반기 히트상품 선정(국민일보)
<눈높이놀이수학> 2004 하반기 소비자만족 히트상품 선정(서울신문)
<눈높이놀이수학> 2004 하반기 히트상품 선정(경향신문)
11
<눈높이놀이수학> 2004 하반기 히트상품 선정(한국일보)
10
모바일 교육 서비스(MOS)실시
2004 여성사랑 베스트기업 선정(우먼타임스)
09
한국과학영재올림피아드 개최
08
2004 눈높이컵 초등학교 축구대회 개최
07
한국에서 가장존경받은 기업 교육서비스부문 선정(한국능률협회컨설팅)
<눈높이놀이수학> 2004 상반기 소비자 인기상품 선정(한겨레신문)
06
소빅스 총괄본부 출범
<눈높이놀이수학> 2004년 상반기 히트상품 학습지/출판부문 선정(세계일보)
<눈높이놀이수학> 2004년 상반기 히트상품 학습지/출판부문 선정(국민일보)
<눈높이놀이수학> 2004 상반기 히트상품 선정(한국일보)
JMAC에서 시행한 2004년 GBCI(글로벌브랜드컴피던시지수)1위 브랜드 선정
퓨처키즈 보라매 러닝센터 오픈
<눈높이놀이수학> 2004 경향히트상품 교육출판부문 선정(경향신문)
05
눈높이 놀이수학 출시
04
대교 전략경영시스템(ERP System) Go-Live
03
<눈높이> 브랜드파워 6년 연속 1위 선정(한국능률협회컨설팅)
유아 두뇌발달 프로그램 'Sobics수학땅' 출시
한자초등인정교과서 '재미 솔솔 한자' 서울시 교육청 승인
02
한국증권거래소 상장
눈높이컴퓨터사업부문 (주)엔씨이에 양도(양도대금 : 106백만원)
2003
12
대표이사 송자 취임, 대표이사 장세화 취임
<눈높이> 2003 하반기 인기상품 선정(한겨레신문)
<눈높이한글> 2003 하반기 히트상품 선정(대한매일)
<눈높이한글> 2003 하반기 히트상품 선정(세계일보)
<눈높이한글> 2003 하반기 히트상품 선정(국민일보)
<눈높이영어> 2003 하반기 히트상품 선정(경향신문)
11
<솔루니> 하반기 히트상품 선정(한국일보)
여성사랑 베스트기업 선정(우먼타임스)
10
대교인도네상 프랜차이즈 개설
제14회 한국영재올림피아드 개최
<눈높이>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 1위 선정(한국생산성본부)
09
푸르니 서초 어린이집 개원
08
중국 상해 진출
2003 눈높이컵 전국 초등학교 축구대회 개최
07
어린이안전정보은행 개국식 개최
제12회 눈높이 올림피아드 개최
<눈높이한글> 상반기 히트상품 선정(한국일보,국민일보)
06
대교-말레이지아 프랜차이즈 개설
<눈높이수학> 상반기 인기상품 선정(한겨레신문)
05
솔루니 영어포럼, 독서포럼 사업 개시
04
캥거루스여자축구단 일레븐연예인 축구단 자매결연
대교-하와이 눈높이프랜차이즈 설치
03
<눈높이> 브랜드파워 1위 선정(한국능률협회컨설팅)
축구국가대표 한일전 타이틀 스폰서 참여
대교-하나은행-한국IBM 직장보육시설 공동운영 합의
02
소빅스오르프슐레 개발
2002
12
대교 필리핀 프랜차이즈 개설
독일 함브르크대학 콘저바토리움과 상호협력 조인식
11
대교 캥거루스여자 축구단 창단
10
E.nopi MATH 출시
09
<눈높이> 2002 우수기업 TOP브랜드 선정(국민일보,세계일보)
TOP 브랜드 선정(한국브랜드협회)
한국의 50대 우량대기업 선정(월간조선)
2002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 1위기업 선정
유아교구재 패밀리 브랜드 '소빅스' 개발
온라인 교육용게임 디미어즈 오픈
제1회 소빅스 유아 교규 공모전 실시
08
눈높이 화상영어 출시 (서비스 개시)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에 선정
2002 눈높이컵 초등학교연맹 전국 축구대회 실시
07
재13회 한국영재올림피아드 개최
눈높이 맞춤 짱수학 출시
창립26주년 기념 제2회 학술세미나 실시
06
연변인재배운학교 설립 (중국연변)
<눈높이과학> 2002 상반기 히트상품 선정(경향신문,세계일보,한국일보)
05
대교-호주 프랜차이즈 개설
지캠프 칼리츠 어학원 개원(광주상무캠퍼스)
03
대표이사 정금조 사임
브랜드 파워 4년 연속 1위 선정
대교-아이콘랩 P21적용 신제품 개발 공동 협력 체결식
SAFE KIDS Korea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02
월드컵 MBC방송 공식 스폰서 참여
2001
12
<눈높이한자> 2001 하반기 히트상품 선정(대한매일)
<눈높이한자> 2001 하반기 히트상품 선정(한국일보)
<눈높이> 2001 하반기소비자인기상품 초등학습지부문 선정(한겨레)
전국경제인연합회 1% 클럽가입
눈높이 Yes class 탄생
대교홍보관 오픈
11
대교-영국 프랜차이즈 개설
웹플러스 중학과학 출시
10
CAMP 아카데미 오픈
<눈높이수학> 우수기업 톱브랜드 선정(국민일보)
08
대교-서울교대 상호협력 협정 조인식
<눈높이과학> 2001 상반기 히트상품 선정(세계일보)
<눈높이> 2001 상반기 소비자 인기상품 선정(한겨레신문)
07
대교-영국 눈높이프랜차이즈 설치
전사조직개편(맥킨지 컨설팅 변화관리 프로그램 도입)
06
제12회 한국영재 올림피아드 개최
<눈높이수학> 히트상품 탄생(경향신문)
<눈높이영어> 2001 상반기 히트상품 선정(한국일보)
중등전문학원 Camp클래스 직영학원 개설
05
판매사업본부 출범
04
방송케이블사업, 정보시스템사업 및 투자사업부를 (주)대교네트워크로 이전
브랜드파워 3년 연속 1위 선정(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00
12
<눈높이> 2000 소비자 인기상품 선정(한겨레신문)
11
대교-뉴질랜드 눈높이프랜차이즈 설치
09
제27회 전국 가을철 종별 배드민턴 선수권대회 우승
<눈높이한자> 베스트 장수상품 선정(경향신문)
06
<눈높이교육> 2000 소비자 인기상품 선정(한겨레)
<눈높이과학> 2000 상반기 히트상품 선정(경향신문)
04
신문사업부 폐지
어린이 명품 학습지 부문 선정(한국능률협회)
03
대표이사 정금조 취임
2000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 선정(한국능률협회컨설팅)
<눈높이> 학습지부문 1위 선정(2년 연속 1위)
01
여행 및 호텔사업을 (주)가산에 양도
대교-싱가폴 눈높이프랜차이즈 설치
1999
12
대표이사 신조현 취임, 대표이사 이충구 취임
<눈높이한글> 1999 하반기 히트상품 선정(경향신문)
11
199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선정(한국능률협회컨설팅)
<눈높이영어> 1999 하반기 학습지부문 히트상품 선정(한국일보)
09
<눈높이> 네티즌이 뽑은 1999 상반기 최고 인기 선정(스포츠투데이)
<눈높이> 1999 상반기 히트상품 선정(중앙일보)
07
<눈높이> 1999 상반기 소비자 인기상품 선정(한겨레신문)
06
<눈높이영어> 1999 상반기 히트상품 선정(경향신문)
<눈높이수학> 1999 KMA 장수히트상품 선정(한국능률협회컨설팅)
03
브랜드 파워 동종업계 1위 선정(한국능률협회)
1998
12
<눈높이> 1998 후반기 히트상품 선정(중앙일보)
11
<눈높이> 1998 히트상품 선정(경향신문)
06
<눈높이> 한경소비자대상 선정(한국경제신문)
03
대표이사 윤종천 취임, 대표이사 강영중 취임
1997
11
<눈높이국어> 1997 히트상품 선정(국민일보,세계일보,스포츠서울)
<눈높이영어> 1997 히트상품 선정(경향신문,서울신문,일간스포츠)
<눈높이수학> 1997 소비자 인기상품 선정(한겨레신문)
<눈높이수학> 1997 히트상품 선정(한국일보,스포츠조선,중도일보)
08
대표이사 이승우 취임
07
대표이사 안과순 취임
04
월간지 "I'm"창간
03
대교여자배드민턴단 창단
1996
11
<눈높이국어> 1996 히트상품 선정(일간스포츠)
<눈높이영어> 1996 히트상품 선정(스포츠서울)
<눈높이수학> 1996 소비자 인기상품 선정(한겨레신문)
<눈높이수학> 1996 히트상품 선정(경향신문)
<눈높이수학> 1996 히트상품 선정(중앙일보)
09
주간신물 "사람과 사회" 창간
02
대표이사 강학중 취임
1995
12
본사 이전 :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729-21 눈높이보라매센터
1993
09
CATV프로그램 공급업 어린이 분야 사업권 취득
1992
07
미주사무소(뉴욕) 개설
04
본사 이전 :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446-3
01
재단법인 대교문화 설립,눈높이 교육상 제정
1991
10
부설연구소 지점 설치
09
눈높이 국어 개발 판매
03
대교 문학상 제정
01
상호 변경 : (주)대교
1990
03
눈높이 영어 학습교재 및 카세트 TURTLES 개발
1989
12
1989 어린이 도서부문에서 당사도서5종 베스트셀러 선정
10
수높이 교육완구 PLATO 개발
07
제1회 전국어린이 산수올림피아드 개최
1988
12
본사 이전 : 서울 서초구 방배동
05
수원지점 설치
02
창원지점 설치
1986
12
(주)대교문화 설립

고용현황

채용 History

424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은 288회입니다.
신입: 5회
경력사원: 287회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근무환경

기업소개

지난 33여 년 동안 대한민국 어린이 교육을 이끌어 국내 최고의 교육·문화 서비스 기업으로 성장한 대교. 대교를 교육기업으로써의 자부심을 바탕으로 모두가 행복하고 풍요로운 미래를 만드는 "교육"이라는 사명을 늘 마음에 새기고 있습니다. 대교는 "눈높이"교육이라는 새로운 형식의 학습법을 도입하여 교육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왔습니다.

[기업비전]

대교의 비전은 세계적 교육·문화 기업이 되는 것입니다. 대교는 눈높이철학으로 21세기 세계화, 다원화된 사회구조에 맞는 교육을 지향하며 원대하고 더 큰 미래를 향햐 나아가고 있습니다. 다양한 교육 컨텐츠 개발, 평생교육 서비스 기반을 조성, 오·오프라인 통합교육 환경 조성 등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글로벌 교육 서비스 기업으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경영이념]

건강하고 창조작인 인간정신을 바탕으로 세계 모든 가정의 건강한 삶과 행복을 위한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하고 종업원에게 꿈과 보람을, 고객에게는 만족과 감동을 심어주는 건강한 사회를 이룩하는데 기여하고자 합니다.

[핵심가치]
"눈높이사랑". 눈높이사랑은 나를 낮추는 마음에서 출발합니다. 구성원에 대한 논높이사랑은 조직 구성원 상호간의 존중과 협력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것이며, 고객에 대한 눈높이사랑은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교육서비스로 잠재력 개발을 지원하는 것이고, 사회에 대한 눈높이사랑은 존경 받는 기업으로서 건강한 사회 구현에 이바지 하는 것입니다.

[인재상]


[복리후생]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근무, 연차, 정기휴가

기업위치

서울 관악구 보라매동 729-28 대교타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