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성후기

뒤로 닫기

후기 상세

2017 하반기

포스코홀딩스 인적성후기

일시
2017.12.13
경력
신입
조회수
2,277
인적성 난이도 쉬움

질의응답

고사장 시험환경은 어떠했습니까?
시험은 광양 포항 두곳으로 나누어서 밨습니다. 광양에서 시험을 보았는데 교통이 안좋아서 전날 갈 수 밖에 없었습니다. 다른 기업과는 다르게 시청과 터미널에는 4번의 간격으로 셔틀버스를 운행해서 그거는 좋았습니다. 응시자는 500명정도 되는것 같았고 포항 합치면 1000명정도인거 같습니다.
어떠한 유형의 문제들이 나왔습니까?
시험은 한국사 상식 영어 수리 위주로 출제 되었습니다. 상식과 영어를 합쳐서 25문제 수리 25문제 한국사 25문제 통합 60분에 푸는 방식이었습니다. 한국사는 중급 정도 푸실 줄 아시면 무난하게 풀 수 있고 수학은 응용수학 보다는 기초수학 위주로 나왔습니다. 영어는 자기소개 와 회사 공업용 영어 몇문제 출제되었습니다. 상식은 요즘 유행하는 사건 등 을 위주로 출제 되었습니다.
인·적성검사 준비생을 위한 조언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pat 시험 보기전 문제집 한권이상 푸시는걸 추천드리고요 인터넷 강의로 한국사 빠르게 요점 한번 듣고 가시면 수월합니다 수리는 농도 거속시 보다는 기초적인 루트 삼각비 등 출제 되었기 때문에 기초 수학 부터 공부하시고 가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상식은 요즘 이슈되는 뉴스를 접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리고요 회사관련 문제도 출제되니 한번씩 보고 가시면 수월 합니다. 교통이 별로라서 전날 가서 주무시는게 마음 편합니다.

포스코홀딩스의 다른 인적성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