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유통·도소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주)
i-AWARDS 수상
산업
백화점·유통·도소매
사원수
85명
기업구분
외국계(외국 투자기업)
자본금
136억원
설립일
2005 (20년차)
매출액
2300억
대표자
요시카이 슌지
대졸초임
3,355만원
주요사업
카메라, 렌즈 등 Imaging Products의 수입,판매,서비스
4대보험
국민연금
주소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근무환경

기업소개

CONSUMER

대한민국 소비자를 위한 특별한 서비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주)는 캐논 본사의 100% 투자로 설립된 캐논 한국 법인으로서 2005년 9월 13일 법인 출범 이래로 캐논 디지털 광학제품의 정식 수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소비자들이 보다 좋은 제품을 보다 빠르게 구매하고 이용하실 수 있도록 캐논 제품의 수입, 판매, 서비스 등의 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HISTORY

카메라의 역사를 주도한 약 80년

1933년 ‘한사캐논’ 카메라의 개발을 시작으로 카메라의 역사를 주도해 온 캐논.
렌즈의 걸작품 ‘세레나’에서부터 DSLR 카메라의 역사에 한 획을 그은 EOS 시리즈의 개발과 세계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디지털 카메라 IXUS 시리즈까지,
캐논이 오늘날 세계 최고의 카메라로 인정받게 된 것은 무엇보다도 최고의 품질을 위한 열정과 고객 여러분의 애정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일입니다.


DREAM & REALITY

꿈을 현실로 만들어 주는 견인차

눈에 보이는 것은 물론, 보이지 않는 상상력과 감동까지도 표현하고 누구와도 공감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캐논이 추구하는 디지털 이미징입니다.
이러한 비전을 담아 만든 캐논의 DSLR카메라, 렌즈, 컴팩트카메라, 캠코더, 포토프린터 등의 제품을 통해 고객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캐논은 고객 기대 이상의 혁신적인 서비스와 고객의 편의를 위한 맞춤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의 삶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PROMISE

‘공생’ 이념을 바탕으로 한 사회와의 약속

‘회사의 성장과 번영을 통해 세계의 번영과 인류의 행복에 기여하자’는 캐논 그룹의 기업철학, 공생(共生)을 바탕으로 기업 철학에 따라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여
소비자로부터 존경 받는 건전한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념을 바탕으로 고객과 지역사회는 물론 나라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환경보호에 힘쓰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


국내 카메라 시장 No.1 리더로서, 사진?영상 문화를 선도합니다.
캐논은 2006년 설립 이래 카메라 시장 1위의 자리를 공고히 지켜오며, 한국 사진 영상 문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80여 년의 광학기술력을 바탕으로 전문가는 물론 일반인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EOS DSLR 카메라와 우수한 품질의 EF렌즈를 선보여왔습니다.

또, EOS의 우수한 인자를 이어받은 미러리스 카메라 EOS M 시리즈와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G 시리즈를 통해 카메라 대중화에 기여해 왔습니다.

이미징 시장의 리더로서 혁신적인 광학 기술을 통해 선명하고 아름다운 영상을 제작하는데 기여했을 뿐만 아니라,
2011년 ‘시네마 EOS’ 제품의 런칭을 통해 영상 촬영 전문가의 표현 영역을 한 단계 끌어올리며
4K 영상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사진의 가치를 알리고, 삶의 가치를 높이는데 기여하겠습니다.
캐논은 고객이 사진의 즐거움과 감동을 느끼고 문화적으로 풍부한 삶을 누릴 수 있는 활동을 지속해왔습니다.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개관한 플래그십 스토어 ‘캐논 플렉스’부터 다양한 실습이나 문화체험, 강좌 등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즐겁게 사진을 경험할 수 있는 ‘캐논 아카데미’를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사진 예술의 대중화를 목표로 신진 작가를 위한 전시 기회를 제공하고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캐논 갤러리’를 통해
다채로운 컨셉의 사진을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창의적 사진 촬영의 기회를 제공하는
‘플레이샷 캠페인’은 사진 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왔습니다.

사진을 통해 소중한 인생의 순간과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문화와 예술적 가치를 누리는 삶.
이것이 바로 캐논이 만들어가는 인류의 모습입니다.

‘공생(共生)’을 실천하는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캐논은 ‘회사의 성장과 번영을 통해 세계의 번영과 인류의 행복에 기여하자’는 기업철학, 공생(共生)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해 소비자로부터 존경 받는 건전한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각종 안질환으로 고통 받고 있는 아동?청소년에게 개안 수술비를 지원하는 ‘포커스 온’ 캠페인은
지역사회와의 공생을 위한 캐논의 작은 실천입니다.

또, 매년 차세대 대학생 사진작가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인 ‘미래작가상’을 통해 신진 작가 양성에 힘쓰고,
사진 촬영 에티켓을 알리는 ‘굿셔터 캠페인’을 통해 성숙한 촬영 문화와 시민의식 조성에 이바지 해왔습니다.

캐논은 오랜 시간 동안 카메라와 렌즈 개발에 힘써오며 ‘사진’ 자체를 강조해왔습니다.
혁신 광학 기술 연구와 더불어 기술이 가진 가치를 제대로 펼쳐낼 수 있도록 사진의 가치를 알리고,
따뜻한 사진문화를 함께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삼성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