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이니스프리]
경영학 전공을 통해 기업의 지속가능 경영에 관한 관심이 높아졌고, 회사를 선택함에서 최우선의 기준이 되었습니다. 향후 지속가능은 따뜻한 자본주의의 모델이 될 것이며 고객의 제품 구매순위에 중요요소로 작용함을 학문과 지난 3년간의 영업활동을 통해 깨닫게 되었습니다. 아쉬운점 1
이니스프리는 환경을 생각하는 것을 넘어 `5 Promise`를 통해 기업의 영속성을 영위하며,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고객과 소비자에게 ‘가치 있는 제품과 서비스’의 제공을 해오고 있습니다.
일련의 활동들이 지속 가능한 회사가 될 것이라는 믿음을 가지게 되었고 또한, 이니스프리는 두 번째로 저에게 중요한 도전을 통해 개인이 성장하고 이를 통해 회사와 합(合)이 될 수 있음을 확신시키게 하였습니다. 아쉬운점 2
지난 3년간의 영업활동을 통해 매출 목표를 달성하며 느꼈던 성취감은 성장의 동기부여가 되었고 최근 1~2인 가구 증가 및 남성용 화장품 시장의 급성장에 따른 기대감이 현재까지 올인원 제품 사용을 통해 이니스프리가 남성용 시장에서 1등이 될 수 있다는 확신을 통해 도전의식을 깨우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회사를 선택함에 중요한 2가지인 지속가능성과 성장성을 갖춘 이니스프리의 영업직을 통해 매출목표를 달성하고 스스로 끊임없이 성장하고 이것이 회사의 보탬이 되어 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구성원이 되겠습니다.
아쉬운점 1 문장의 어순이 부자연스럽고, 의미전달이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최근 기업들의 화두가 되고 있는 ‘지속가능한 성장’이라는 키워드를 선정한 것은 좋으나, 그것을 제대로 풀어내지 못한다면 오히려 부정적인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쉬운점 2 마찬가지로 부자연스러운 문장입니다. ‘확신시키게 하였습니다’라는 수동태문장은 한국어에서 잘 쓰지 않는 표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