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춘 인재]
30년 동안 주류 유통업을 하신 아버지의 슬하에서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을 배우며 영업인으로서 꿈을 키워왔습니다.
특히, SK 주유소 아르바이트 경험을 통해 갈등 상황을 중재한 적이 있습니다. 어느 날, 고급 승용차를 탄 손님과 함께 일하는 동료 사이에 분쟁이 일어났습니다.
손님은 자동세차가 끝나고 나온 차를 닦는 행위가 성의가 없다는 이유로 아르바이트 동료에게 지적을 하였고 참지 못한 동료도 손님과 말다툼을 하였습니다.
저 또한 옆에서 손님과 동료의 상황을 지켜보면서 손님의 행동이 이해가 되지는 않았지만 종업원으로써 그들 사이의 갈등 상황을 바로잡아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우선 손님에게 동료의 무례함에 대해 정중히 사과드리고, 동료를 진정시켜 사과드리도록 그들 사이를 중재하였습니다.
주유소 대고객 서비스를 통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정부, 건설사, 건물주 등 고객사와의 원활한 업무 진행에 기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