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께 가장 진솔된 모습으로"
서비스직 아르바이트 경험이 직무 선택의 바탕이 되었습니다. 고객과의 접점에서 성취감을 느끼며, 고객을 위한 일을 하고 싶었습니다. 다양한 CS팀 방문을 통해, 원하던 직무임을 알았습니다. 기업의 가장 진솔한 얼굴로 고객 만족을 위해 힘쓰는 모습이 아름다웠습니다. 저 역시, 그런 사람이 되고 싶기에 CS 직무를 선택했습니다.아쉬운점 1
437만 명의 고객과 함께하는 skyLife는 소망을 실현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또한, 위성방송의 한계를 넘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skyLife의 안에서, CS팀의 역할이 큰다는 점이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고객 만족이 곧 고객 수 방어와 창출임을 명심하고, skyLife의 고객과 함께하겠습니다. 아쉬운점 2
고객 불만은 작은 것부터 시작하기에, 디테일을 아는 CS기획자가 되겠습니다. 특히, 필수재인 skyLife의 특성을 살려 품질에서 최고의 만족을 추구하고 싶습니다. 우선, 기존 사업 모델을 익히고 관련 역할을 수행하며, 아이디어를 구체화하는 역량을 기르겠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skyLife 가 개척중인 신규 시장에 알맞은 CS 정책을 세우겠습니다. 디테일을 바탕으로, 설치 및 A/S 정책을 수립해 고객의 혼란을 줄이고 만족은 높이겠습니다. 끊임없는 고객 만족 고민으로, skyLife가 UHD 시장을 선도하는 데 보탬이 되겠습니다.아쉬운점 3
아쉬운점 1 이 부분을 읽어 보았을 때, 왜? 라는 궁금증이 들었습니다. 왜 고객을 위한 일을 하고 싶었는지, 왜 CS팀이 원하는 직무임을 알게 되었는지, 왜 가장 진솔한 얼굴로 고객만족을 위해 힘쓰는 사람이 되고 싶은지에 대한 대답이 필요합니다.
아쉬운점 2 특별하지 않은 회사 선택의 동기입니다. 막무가내로 회사가 매력적이다라고 말하는 것 같습니다. 회사 및 지원하는 직무의 특징과 지원자의 특징 및 강점을 연결하여 설명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쉬운점 3 문제가 되는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호감이 가지도 않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이 하나도 없는 포부입니다. 막연히 무엇을 하겠다는 주장만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