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스펙 상세
(주)이스트소프트
-
학업성취도
8.1
-
외국어능력
8.0
-
전문능력
6.4
-
대외활동경험
4.1
스펙지수란?
스펙지수는 증빙된 합격자의 수집 데이터 및 근무 이력을 기반으로 분석한 지수이며
기업 스펙지수는 합격자 전체 평균으로 계산되었습니다.
합격자 평균 분석
합격자 평균 분석의 평균 값은
보유자 기준으로 계산한 평균 값입니다.
합격자 평균 스펙지수는 266, 최소 83 입니다.
상위 20% 평균 스펙지수는 829, 최소 358입니다.
하위 20% 평균 스펙지수는 279, 최소 83입니다.
전체 평균
나
상위20%
나
하위20%
나
0년
0년
나
-
학점90% 보유
3.63
-
토익29% 보유
795점
-
토익스피킹6% 보유
IH
-
오픽4% 보유
IM1
-
외국어(기타)4% 보유
1.2개
-
자격증64% 보유
2.3개
-
해외경험21% 보유
1.2회
-
인턴19% 보유
1.3회
-
수상내역21% 보유
1.9회
-
교내/사회/봉사21% 보유
2.5회
-
학점100% 보유
3.8
-
토익73% 보유
805점
-
토익스피킹27% 보유
IH
-
오픽14% 보유
IM2
-
외국어(기타)14% 보유
1.3개
-
자격증73% 보유
2.3개
-
해외경험41% 보유
1.1회
-
인턴45% 보유
1.2회
-
수상내역59% 보유
2.3회
-
교내/사회/봉사68% 보유
2.9회
-
학점73% 보유
3.39
-
토익
-
-
토익스피킹
-
-
오픽
-
-
외국어(기타)
-
-
자격증36% 보유
1.3개
-
해외경험5% 보유
1회
-
인턴
-
-
수상내역5% 보유
1회
-
교내/사회/봉사
-
-
학점90% 보유
3.63
-
토익29% 보유
795점
-
토익스피킹6% 보유
IH
-
오픽4% 보유
IM1
-
외국어(기타)4% 보유
1.2개
-
자격증64% 보유
2.3개
-
해외경험21% 보유
1.2회
-
인턴19% 보유
1.3회
-
수상내역21% 보유
1.9회
-
교내/사회/봉사21% 보유
2.5회
잡코리아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입니다. 2020.07.15 UPDATE
소재지 단위(%)
최종학력
학력별 |
서울 |
수도권 |
지방 |
해외 |
기타 |
대졸 |
33.9 |
17.9 |
17.9 |
0.9 |
6.3 |
초대졸 |
2.7 |
8 |
5.4 |
- |
1.8 |
대학원 |
0.9 |
- |
0.9 |
1.8 |
- |
* 고등학교 졸업자는 소재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출신학교
-
1
대진정보통신고등학교
50%
-
2
유한공업고등학교
50%
-
1
경기
동서울대학
10%
-
2
충북
대원과학대학
5%
-
3
서울
동양공업전문대학
5%
-
4
부산
동의과학대학
5%
-
5
경기
수원과학대학
5%
-
1
경기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3.5%
-
2
서울
건국대학교 서울캠퍼스
2.3%
-
3
경기
경희대(국제)
2.3%
-
4
경기
명지대(자연)
2.3%
-
5
서울
서울과학기술대학교
2.3%
-
1
서울
동국대학교 국제정보대학원
25%
-
2
제주
제주대학교 (아라)
25%
-
3
북아메리카
Carnegie Mellon University
25%
-
4
북아메리카
University of Cincinnati
25%
-
1
경기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2.7%
-
2
서울
건국대학교 서울캠퍼스
1.8%
-
3
경기
경희대(국제)
1.8%
-
4
경기
동서울대학
1.8%
-
5
경기
명지대(자연)
1.8%
전공
-
1
공학
컴퓨터정보
15.0%
-
2
예/체능학
3d디지털애니메이션
5.0%
-
3
공학
건축
5.0%
-
4
공학
건축인테리어디자인
5.0%
-
5
기타
네트워크정보통신
5.0%
-
1
공학
컴퓨터공학
5.8%
-
2
공학
컴퓨터공
4.7%
-
3
상경
경영
3.5%
-
4
공학
소프트웨어공
2.3%
-
5
공학
정보통신공학
2.3%
-
1
공학
정보보호
25.0%
-
2
사회과학
정치(국제정치경제)
25.0%
-
3
공학
통신공학과
25.0%
-
4
공학
Entertainment Technology Center
25.0%
-
1
공학
컴퓨터공학
4.6%
-
2
공학
컴퓨터공
3.6%
-
3
공학
컴퓨터정보
3.6%
-
4
상경
경영
2.7%
-
5
공학
소프트웨어공
1.8%
외국어
30.4%
보유자
합격자의 30.4%는 외국어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평균
- 1.4개
- 최대
- 4개
-
TOEIC
65.3%
-
TOEIC SPEAKING
14.3%
-
OPIC
8.2%
-
新HSK회화
2%
-
DELE
2%
-
기타
8.2%
※ 중복 보유한 데이터
자격증
64.3%
보유자
합격자의 64.3%는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평균
- 2.3개
- 최대
- 6개
-
정보처리기사
14.2%
-
CCNA
6.1%
-
컴퓨터활용능력 2급
5.4%
-
정보처리산업기사
5.4%
-
정보처리기능사
5.4%
-
기타
63.5%
※ 중복 보유한 데이터
해외경험평균 1.2회
-
없음
89.0%
-
1회
19.0%
-
2회
3.0%
-
3회 이상
1.0%
인턴평균 1.3회
-
없음
91.0%
-
1회
17.0%
-
2회
2.0%
-
3회 이상
2.0%
수상내역평균 1.9회
-
없음
88.0%
-
1회
12.0%
-
2회
7.0%
-
3회 이상
5.0%
교내/사회/봉사활동평균 2.5회
-
없음
89.0%
-
1회
5.0%
-
2회
8.0%
-
3회 이상
10.0%
- 본 정보는 잡코리아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기업의 합격자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본 정보는 절대적인 합격 기준이 될 수 없습니다. 참고 자료로 활용해 주세요.
솔루션·SI·CRM·ERP 다른 합격자 분석
‘(주)이스트소프트’ 진행 중인 채용공고
‘(주)이스트소프트’ 다른 취업정보
-
2018년 하반기
인턴
QA
회사와 이 직무에 지원한 이유를 쓰시오.
평소 이스트소프트 사의 알툴즈 시리즈를 자주 이용해왔습니다. 이에 친숙한 이미지가 있었으며, 비록 계약직이지만 차후 이스트소프트 입사를 위한 경험이 될 수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공장, 편의점, 음식점, 냉동공조 등 많은 아르바이트 경험이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를 모두 경험해봤으며, 이에 따라 3D프린팅, 드론, C
-
2016년 하반기
신입
온라인마케터
플래시 프로그램, 포토샵 프로그램 사용 경험이 있다면 간략히 소개해주세요.
"포토샵 프로그램으로 스티커 제작과 판매"
중학생 때 취미로 포토샵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인터넷 포토샵 관련 카페를 통해 독학으로 포토샵의 기본 기능을 익혔습니다. 손으로 하는 일이 빠른 편이라 포토샵 프로그램을 즐겁게 다룰 수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연예인 스티커를 판매하는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10
-
2016년 상반기
신입
경영·비즈니스기획
이스트소프트 및 해당 직무에 지원한 이유에 대해 적어주세요.
[공감을 기획하는 사람]
저는 IT와 경영의 동향과 연계성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실행하다 보니 그것을 먼저 수행하는 회사가 없는지 찾아봤습니다. 그러던 중 게임, 광고, 소프트웨어라는 다양한 분야에서 국내외 시장을 주도하는 이스트소프트가 이에 선구자 역할을 하는 것을 보며 큰 관심을 두게 되었습니다.
-
2015년 상반기
신입
웹개발자
자신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 기술해주세요.
모르는 것에 직접 부딪치며 빠르게 배우는 사람을 Fast Learner라 합니다. 저는 새로운 것을 빠르게 습득할 뿐 아니라 그 과정을 즐기고, 적재적소에 활용해내는 smart함을 갖춘 ‘Smart Learner’입니다. 대학교 2학년 때 Java를 배우며 팀 프로젝트로 간단한 게임을 만든 경험이 있습니다. 팀 내에 디자인 툴을 다룰 줄
-
2015년 하반기
신입
QA
경력기술서
**에서 모바일 QA 인턴 6개월간 근무하면서 ** Mobile 제품군의 테스트를 담당하였습니다. 테스트 한 제품은 ** Mobile 2.0, ** Mobile 2.0 Plus, ** Mobile Enterprise입니다.
Test Case대로 제품을 테스트하면서 Test Case 수정 필요시 테스트 엔지니어와 상의하여 수정하고, 이슈 발견시 사내 이슈관리 시스템을 통
-
2013년 상반기
신입
웹기획
가족소개 및 성장과정 & 본인 성격의 장단점
어떤 전자제품이든 스스로 고쳐 사용하는 아버지의 영향 때문인지 저 또한 전자제품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중학교 시절부터 저는 소위 말하는 얼리어답터였습니다. 전자제품에 대한 높은 호기심으로 MP3나 PMP, 디지털 카메라 등 뛰어난 전자기기가 나오면 다른 아이들 보다 먼저 사용하고 친구들의 구매에 조언을 해주었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