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윌홀딩스그룹 계열사
광고·홍보·전시
(주)나무커뮤니케이션

기업정보

나무커뮤니케이션

나무커뮤니케이션은 2002년에 설립 된 회사로,
사원수 118명 규모의 중소기업 입니다.

  • 설립일

    설립 19년차

    2002년 12월 23일 설립

  • 사원수

    106명

    사원수

  • 매출액

    800억

    매출액

이 기업에 입사해야 하는 이유

  • 네이버 공식 광고 대행사
  • 2015블로그 어워즈 기업부문 수상 기업
  • No.1 온.오프라인 종합미디어 그룹 미디어윌 계열사
  • 직원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수평적인 분위기의 기업

숫자로 보는 History

  • 현재
  • 2017-2020
    자체 영엉관리 솔루션 나무펀 개발
    이베이 공식대행사 선정
    매출액 800억 달성
  • 2013-2016
    부산, 일본지사 설립
    제일기획 Media Cube 공식대행사 선정
    반응형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 런칭
  • 2008-2012
    Google APLA Best Reseller Awards 수상
    Nate 광고대행계약 체결
    미디어윌 그룹사로 인수
    카카오 광고대행계약
  • 2006-2007
    Google 공식 리셀러 계약 체결
  • 2004-2005
    Yahoo 거기 영업대행
    [2005 메세나 대상] 중소기업부문 창의상 수상
  • 2002-2003
    (주)나무커뮤니케이션으로 사명 변경

사업분야

01

고객의 든든한 ‘나무’를 꿈꾸는
NAMU Communication

종합미디어 그룹인 미디어 윌 그룹 계열사인 나무커뮤니케이션 은 네이버와 다음, 카카오, 제일기획 Media Cube, Nate까지 유수 대기업들의 공식 광고 대행사이다. 금융, 교육 분야 등 다양한 기업들의 광고를 담당하며 누적 광고주가 35,000개, 광고 취급액은 600억을 돌파했다. 나무만의 특별한 노하우를 가지고 서울 본사 및 부산지사를 넘어 일본 지사까지, 국내를 넘어 해외 마케팅 기업으로도 성장하고 있는 나무 커뮤니케이션의 도전은 끝없이 진행 중이다.

02

나무커뮤니케이션의
BEST 광고

  • 관련이미지
  • 검색광고

    광고주와 연관된 키워드를 검색한 유저의 결과 페이지 내, 노출 광고

  • 관련이미지
  • 디스플레이 광고

    브랜딩 및 이벤트 프로모션에 탁월한 광고

  • 관련이미지
  • 모바일광고

    모바일 사용자 분석을 통한 전략을 통해, 방문자 및 매출 광고

  • 관련이미지
  • 타게팅광고

    유저의 라이프 스타일 정보를 활용 광고주의 잠재고객의 특성에 맞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광고

  • 관련이미지
  • 지역광고

    이용자의 위치와 검색어를 이용한 지역광고

  • 관련이미지
  • SNS마케팅광고

    빅데이터 기반, 단 시간 내 정보의 소비를 이끌어내는 영향력이 가장 높은 채널 광고

03

ONLY 나무커뮤니케이션의
차별화된 솔루션

나무커뮤니케이션은 광고주가 손쉽게 모바일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모바일 제작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프로모션 페이지 제작, 블로그, 커뮤니티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나무커뮤니케이션의 광고주들에게 최상의 성과를 주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반응형 웹 제작서비스는 국내 온라인 광고대행사 중 나무커뮤니케이션이 최초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이다.

  • 관련이미지
  • Analysis Solution

    나무의 마케팅 분석에 최적화된 로그분석 솔루션으로 UV, PV, POAS 등 다양한 관점의 성과층정 기법으로 분석을 통한 구체적인 목표설정 및 확인이 가능

  • 관련이미지
  • Auto Bidding Solution

    광고 성과를 높이기 위해 키워드의 목표 순위, 시간대를 자동으로 맞출 수 있어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

  • 관련이미지
  • Big Data Insight Solution

    오랫동안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 으로 업종별, 매체별, 유저별 광고 효과를 예측, 시장분석, 광고운영 데이터로 활용

기업문화

“나무의 Special Day”

  • Refresh Day

    매달 세 번째 금요일엔 오후 3시 집으로 고고

  • 문화 Day

    분기마다 전 직원이 함께하는 영화감상

  • 조식 Day

    월 1회 나무인들을 위한 조식DAY 시행

  • 나무 Point 제도

    즐겨라! 레저, 교육, 문화, 의료 지원은 회사가!

  • 장기근속자 포상

    오래 일한 당신, 회사를 잊고 떠나자

  • 연말 Awards

    우수사원도 뽑고, 베스트드레서도 뽑고!

  • 야근자 지원

    야근할 땐 챙겨먹고 일하자! 든든한 저녁과 교통비 지원

  • 팀별 운영비 지급

    열심히 일한 우리 팀, 맘껏 먹자

  • 생일선물 제공

    생일엔 상품권이 제격

  • 시험 비용 지원

    검색광고 마케터 자격증 응시료 지원 팍팍

근무환경

“나무의 Special한 근무환경”

  • 아래 설명 참조
    WELCOME 나무
    나무의 상징! 입구에서 반겨주는 나무
  • 아래 설명 참조
    카페테리아
    편안한 휴식공간에서
    업무 스트레스는 BYE
  • 아래 설명 참조
    커피머신
    최고급 머신으로 최고의 커피를!
  • 아래 설명 참조
    나무 사무실
    함께 일하는 공간
  • 아래 설명 참조
    여성휴게실
    여직원들의 편안한 휴식 및 뷰티를
    위한 공간
  • 아래 설명 참조
    대회의실
    최신 화상장비를 통한 비대면 회의도
    가능한 대회의실

인재상

  • 아이콘
  • Try
    뚜렷한 목표를 설정하고 목표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인재
  • 아이콘
  • Revolution
    변화를 주도할 수 있는 생각과 변화를 받아들이는 인재
  • 아이콘
  • Energetic
    모든 일에 열정과 적극적으로 일하고, 수동적이지 않은 능동적인 인재
  • 아이콘
  • Evolution
    자기계발에 충실하고 급변하는 환경변화 에 대응할 수 있는 전문성을 갖춘 인재
인사담당자 Say

나무커뮤니케이션의 인재상은 노력, 혁신, 열정, 변화 이 네 가지 입니다. 급변화하는 환경에 뚜렷한 목표를 설정하고 노력하며 변화를 주도할 수 잇는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인재를 뜻합니다.

인사담당자 인터뷰

나무커뮤니케이션 인사담당자

김동욱 과장

나무커뮤니케이션 채용에서 가장 중점을 두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타 기업도 마찬가지겠지만 우선적으로 인성적인 면을 중점으로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업무의 역량이나 기타 자질은 입사 후에 충분히 발전시킬 수 있다고 생각해요. 개인이 혼자만 일하는 환경이 아니기 때문에 동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은 중요한 부분이에요. 얼마나 자연스럽게 조직에 녹아들 수 있는지도 중요한 것 같아요. 그리고 본인이 지원한 해당 직무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과 광고 분야 특성상 creative적인 생각을 가지신 분이라면 면접 에서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나무커뮤니케이션에 입사하기 위한 팁 3가지만 알려주세요.
거짓 없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가 우선이겠죠. 많은 이력서를 검토하면서 느낀 점은 자기소개 및 이력서에 거짓된 정보를 적는 분들이 많다는 것입니다. 많은 이력서 가 들어오게 되도 담당자는 빠짐없이 검토 하고 체크한다 는 것을 잊지 않으셨으면 해요. 또한, 나무커뮤니케이션의 블로그 및 홈페이지 facebook등 을 통해 나무커뮤니케이 션에 대한 정보를 습득하고 충분히 이해한 후에 지원을 하게 된다면 서류 및 면접 전형을 준비하시는데 많은 도움 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나무와 함께 성장하고 싶다는 열정이에요. 그러한 열정이 있다면 나무 는 그 보석을 놓치지 않을 겁니다!
기억에 남는 지원자가 있나요?
간단한 음료를 드리려고 면접 대기실에 들어갔을 때였어 요. A4용지 여러 장에 빼곡히 나무커뮤니케이션에 대한 내용과 면접에 대한 준비를 가득해 오셨던 분이 가장 기 억에 남아요. 정말 독서실에 오신 것처럼 준비하고 계셨 습니다. 많은 대화를 하지 않아도 나무커뮤니케이션에 입사에 대한 열정과 간절함이 느껴질 정도였어요.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이었지만 아무나 할 수 있는 행동은 아니었 기에 지금도 제 머릿속에 잊혀지지 않는 분이에요.
그 정도의 열정을 가지신 분이라면 어느 회사에 가서도 역량 발휘를 할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그 분의 면접 결과는 당연히 합격이었겠죠?
나무커뮤니케이션에 입사하고 싶은 취업 준비생을 위한 조언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취업이라는 문은 열려고 해도 열리지 않는 단단한 문이라 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하지만 문을 두드 리면 그 문은 반드시 열릴 거라는 믿음을 가지고 취업 및 구직을 준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광고에 대한 흥미와 열정이 있는 분들이라면 나무의 문은 언제나 여러분들을 위해 열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실패에 대한 두려움보단 성공에 대한 확신을 갖고 나무커뮤니케이션에 지원해 주 세요. 여러분들과 함께 같은 공간에서 일하게 될 그 날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채용시기&채용프로세스

채용시기

상/하반기 공채
인원을 충원해야 하는 이슈가 생기면 수시채용으로도 채용을 진행

채용프로세스

01입사지원 - 02서류전형 - 03면접 - 04입문교육 - 05 최종교육

인사담당자 Say

면접관 4~5명이 면접에 참여해, 크로스 체킹으로 면접자를 평가합니다. 때문에 면접자에 대한 투명한 평가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진행 중인 채용정보

채용정보 목록
채용공고가 없습니다.

오시는 길

본사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IT벤처타워 서관 13층
부산지사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775번길 5 삼정기업빌딩 1405호

http://www.namukorea.com

☎ 대표번호 : 02-3430-5300

지도는 근무지 위치를 나타내며 회사 소재지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잡코리아×나무커뮤니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