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베이스는 전국 6,600석 규모의 컨텍센터와 전국 72개의 필드 서비스센터를 보유, 운영하고 있는 서비스 아웃소싱 전문
기업입니다. 혁신하는 기업, 신뢰받는 기업 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핵심사업인 컨택센터 서비스(콜센터)와 정보통신기기
유지 /보수 서비스(필드 서비스)를 기반으로 규모뿐만 아니라 질적으로도 서비스 분야의 리더가 되기 위해 총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1998년 설립된 이래 고객사(Client)와 고객사의 고객(Customer)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핵심가치의 확보를 위한 Service
Creator로서의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대부분 서비스 아웃소싱 업체들이 고객사의 만족에 우선하는 반면, 유베이스는 고객을 만족시킴으로써 고객사를 만족시킨다는 전략 기틀아래 기업의 일방적인(One-Way Communicaton) 서비스가 아닌 On/Off Line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창구를 운영하여 고객과 고객사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양방(Two-Way Communicaton)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여 왔습니다.
현재 유베이스는 금융 및 공공기관을 비롯 유통, 정보통신, 제조/서비스 분야, 언론/보험분야, 교육기관등 50여 고객사의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으며, 아웃소싱 서비스 대상, 지식오피스 대상,2004, 2005 한국서비스 대상(2년연속)을 수상하는 등 대외적으로도 인정받고 있습니다.
유베이스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사와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며,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아웃소싱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