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최고의 유통,터미널 광고매체사 입니다.
이마트, 홈플러스, 스타필드(코엑스,하남,고양등), 프리미엄아울렛등 유통전문 광고매체 대행사이며,
서울고속버스터미널과 대전복합터미널 광고매체 단독운영사입니다.
광고매체 영업을 담당할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인재를 모집합니다. ‘Admill 과 함께 꿈을 이루십시오
[
사업개요]
많은 옥외 광고매체가 가운데 “광고 효과가 높고, 매체파워는 강하며, 타겟에 정확하게 전달하고, 전국을 동시에 집행하면서도, 비용은 적게 드는” 광고 매체를 찾을때, 유통업의 강자인 이마트 쇼핑카트 광고매체등 수많은 광고매체를 개발하여 왔습니다. 이에 만족하지 않고 애드밀은 정직한 회사, 비젼있는 회사, 신뢰할 수 있는 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제 할인마트가 우리의 일상생활에 일부가 되었듯이, 애드밀도 광고주와 소비자에게 가장 친근한 매체, 회사, 직원이 되겠습니다.
[
조직도]
[
언론보도]
할인전 매장의 쇼핑카트가 새로운 틈새형 광고매체로 주목받고 있다. 광고업체 애드밀은 롯데 마트, 신세계 이마트, 삼성테스코 홈플러스와 계약을 맺고 이들 업체의 전국 300여개 점포에서 쇼핑카트를 통한 광고를 대행하고 있다. 현재 쇼핑카트에 광고를 내보내고 있는 곳은 100개 업체의 200개 브랜드, 초기에는 할인점 매출 비중이 높은 식품 음료 생활용품이 주류를 이웠지만 최근 들어 아파트 분양열풍이 불면서 롯데건설, SK건설, 월드건설 등 건설업체도 합류했다. 쇼핑카트 한 대달 광고료는 한달에 1만원. 광고효과가 제법 크다는 입소문이 번지면서 신용카드회사를 비롯해 광고게재 문의가 꾸준히 늘고 있다고 애드밀측은 밝혔다. 광고매체로서 쇼핑카트가 갖는 강점은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서 광고가 이뤄져 소비자들의 주목도가 높고 △광고와 구매가 같은 장소에서 이뤄져 실제 구매로 이어질 가능성이 크며 △기존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싸다는 점. 걸어다니는 광고판인쇼핑카트 광고는 한국에서는 아직 낮설지만 미국 유럽 등 외국에서는 이미 보편화돼 있다. 애드밀 유동희 이사는 "월 평균 방문고객이 100만명을 넘는 대형매장이 늘고 있어 쇼핑카트의 광고 효과도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박원재기자 parkwj@donga.com
* 2002.1.16 동아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