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앤리서치(비엔알아이)는 뉴로마케팅 전문 회사로 2007년 설립 이래 시선추적, 뇌파분석, 스테레오코드 도출 등의 과학적 리서치를 주도해오고 있으며, 연구개발을 통해 완성된 PIVE®, SenseTag™등의 방법론과 솔루션을 사용하여 마케팅, 사회여론, UX, 디자인 등의 분야에 다양하고 깊은 인사이트를 제공해오고 있는 마케팅 리서치 전문회사입니다.
과학적인 방법론을 통해 숨겨진 고객의 마음을 보다 심층적으로 알아내어 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레인앤리서치는 다양하고 도전적인 시도를 계속하고 있는 도전적인 기업입니다.
[기업비전]
[21세기 뉴로마케팅의 등장 이유?] 1. 기술의 발전 • MR, 시설추적등 첨단 측정기술의 발달 • 대량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처리 • 매스미디어가 아닌, 다양한 멀티미디어 채널의 등장
2. 설문조사의 한계 • 말로 표현되기 힘든 언어적 한계 • 사용순간이 아닌, 고객의 기업에 의존 • 고객의 무성의하고 주관적인 응답
3. 시장의 변화 • 제품이 아닌 경험을 구매 • 적극적이고 똑똑한 고객의 증가 • 디자인, 브랜드 등 무형요소의 가치증대 • 양방향 구매환경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