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SUITE은 Chief Executive Officers(최고경영자들)을 위한 OFFICE SUITE(사무공간)입니다.
1950년대 미국, 유럽에서 시작되어 호주를 거쳐 동남아에 도입되기 시작한 Serviced Office, 혹은 비지니스센타로 불리우는 사업입니다.초기에는 단기 출장객들이나 소규모 사업체들에게 작은 규모의 사무공간과 한정된 비서서비스를 제공하는 단순한 사업형태에 불과했습니다.
세계 시장의 급격한 변화와 경쟁력 심화에 따라 기존의 인소싱에 주력하던 기업들이 경영자원을 집중시키고 핵심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수단으로 아웃소싱을 채택하면서, 제조나 전산분야에 국한되었던 아웃소싱이 인사노무, 사무처리까지 확산되었습니다. 그 물결을 타고 인력과 사무공간의 아웃소싱이라고 볼 수 있는 비지니스센타업이 몇 개의 상장기업까지 낼 정도로 대규모의 사업체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저희는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고객사의 요구에 맞추어 디자인된 사무실은 물론, 비서업무, 회사설립, 회계업무, 직원채용, 인사관리, 시장조사와 넷워킹지원 등 회사업무처리에 필요한 모든 부대서비스를 제공하는 맞춤서비스, 토탈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에서 유일무일한 비지니스센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