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사원수
57명 (2015.12.31)
기업구분
중소기업
자본금
2,000만원 (2015.12.31)
설립일
2010.01.08 (15년차)
매출액
33억 9천만원 (2015.12.31)
대표자
박종호
대졸초임
2,700만원
주요사업
고객서비스센터(콜센터) 수탁운영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
주소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4가길 13 (성수동1가) 중일빌딩 3층

재무분석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15년 매출액
33억 9천만원
작년 대비
22%
상승
2015.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15년 영업이익
2,326만원
작년 대비
81%
상승
2015.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15년 당기순이익
443만원
작년 대비
66%
상승
2015.12기준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신용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이슈

연혁

2016
02
동일에이글과 고객서비스센터 수탁운영 계약 체결
2014
10
브랜드네트웍스와 고객서비스센터 수탁운영 계약 체결
09
EXR과 고객서비스센터(콜센터) 수탁운영 계약 체결
03
EXR과 고객서비스센터(AS센터) 수탁운영 계약 체결
2013
02
네파, 평안, 팰앤엘, 팰과 고객서비스센터 수탁운영 계약 체결
01
회사 설립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
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사원수

최근 3년 기준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씨에스원꼼빠네로는 2013년을 시작으로 EXR, 평안(PAT,ELLE), NEPA 등.. 고객지원센터에 대한 전체적인 관리 및 운영하는 아웃소싱 업체 입니다.

기업위치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4가길 13 (성수동1가) 중일빌딩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