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다원캠핑카 SWOT
강점-성장 단계의 시장으로 독점적 우위가능 / 수요자에 비해 경쟁 업체가 적음
약점-고가의 캠핑카 / 지방 지역으로 인한 시장 점유율 약함
기회-코로나로 인해 국내 비대면 / 가족 단위의 여행객 증가 / 주 5일 근무로 인한 여가시간 확대
위협-대형 캠핑카 업체 및 타지역 캠핑카 제작 업체의 시장 진입 가능성
-공장 설립 및 생산 설비를 확장하여 강원도 유일 캠핑카 전문 제작 업체로 발돋음-
2.사업 전략
-디자인/설계 및 직접 제조로 캠핑카 제작 전문 업체로 경쟁력 강화
-공장 설립 및 생산 설비 확장을 통해 생산력 극대화
-실질적이고 현실에 맞는 캠핑카 비용을 책정하여 가격 경쟁력 강화
3.기업 기대효과
-국민여가 생활의 질적 향상과 관내 지역 캠핑카 매출 증대
-관내 지역 전문 일자리 창출 및 지역 이미지 제고
-캠핑과 연계한 국내 여행 활성화 및 관내 지역 골고루 관광지로 활용
-캠핑카 제작과 임대로 외부 인구 유입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