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5년에 설립된 디타는 수 많은 유명 인사, 프로 운동 선수, 유명 패션 블로거들의 Must-Have 럭셔리 아이템으로 지속적인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디타는 독창적인 디자인에 혁신적이고 정교한 품질의 안경을 제작한다는 사명아래 브랜드를 전개해 현재 높은 인기를 얻으며 세계적인 브랜드로 매우 빠른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세계에서 가장 특별한 옵티컬 샵, 패션 부띠끄 및 백화점을 포함하여 2,000개 이상의 매장에 디타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쇼핑 도시에 10개의 디타 플래그십 스토어를 보유하고 있으며 조만간 그 이상으로 디타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할 계획입니다. 디타는 미국, 유럽 및 아시아에서 150명 이상의 직원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디타 아이웨어는 또한 디타 브랜드의 폭발적인 성장에 힘입어 디타 외에 라이선스 브랜드로써 톰 브라운 아이웨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2020 F/W 패션 위크때는 알렉산더 왕 아이웨어의 첫 런칭이 있을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