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앤제이네트웍스㈜는 1997년 설립된 컨택센터 운영 전문기업으로 국내 최고의 컨택센터 선두기업인 (주)메타넷엠씨씨의 계열회사입니다.
다년간의 축적된 운영노하우, 최첨단 시스템과 우수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금융, 통신 등 다양한 분야의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의 컨택센터 초기 구축에서부터 마케팅 전략수립까지의 전문컨설팅을 시작으로, 고객센터 인/아웃바운드 상담업무 및 ASP, 전문 모니터링 및 품질관리, 컨택센터 서비스수준 진단, 인재양성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CQ(Contact Qualification)인증,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내외 유수의 인증기관으로부터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를 인정받았습니다.
에스앤제이네트웍스(주)와 함께 할 핵심 인재를 모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