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바돔“이바돔”이란 ….
………. 귀한 손님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일” 또는 “대접하는 음식”을 이르는 순수 우리말 입니다.
주식회사 이바돔은 1993년 물류전문 유통회사인 에덴축산을 시작으로, 1999년 독자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갖춘 “이바돔감자탕”을 성공적으로 런칭하여 지금까지 전문 전통음식
외식업체로서 그 입지를 튼튼히 다져왔습니다.
자체 물류시스템 및 중앙키친(CK) 공급 매뉴얼화, 어린이 놀이방(키즈랜드)를 기반으로 한 이바돔감자탕은, 손님에게
대접하는 음식이라는 이바돔의 어원 그대로를 지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신선한 식재료 공급을 위해 직접 원 공급자와 계약하여 공급을 받고 있으며, 생산 시설엔 바이오존을 설치하여 위생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또한 식∙의학 중앙연구소를 운영하여 식자재의 효능 및 전통음식에 대한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점들은 새롭게 출시 되는 신메뉴 및 마케팅 활동에 우선적으로 실시되어 이후, 이를 기반으로
전체 가맹점에 확대 적용을 하여 가맹점의 리스크를 최소화 하고 있습니다.
“온 가족의 행복한 외식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이바돔은, 다가오는 2013년 설립 20주년을 기점으로, 중장기 플랜을
가지고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대한민국의 대표 외식문화 기업으로 발돋움 하고자 합니다.
[
대표자 인사말]
[
기업비전]
행복한 만남의 장, 항상 즐거운 곳, 언제나 믿을 수 있는 먹거리가 있는 곳 먹거리를 파는 것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바돔은 다른 곳과 구별되는 특별한 포지셔닝을 필요로합니다. 이바돔은 다른 곳에서 느낄 수 없는 매력과 따뜻한 느낌을 가져야 합니다. 이바돔 브랜드가 소비자 사이에서 어떤 의미를 가지는 지 먼저 냉철하게 직시할 필요가 있습니다. 즉, 이바돔이라는 곳이 단순히 먹거리를 만들어 파는 곳이 아니라 "A place for family" 가족을 위한 공간" 이라는 것이 이바돔 브랜드에 담아서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입니다. (행복한 만남의 장, 항상 즐거운 곳, 언제나 믿을 수 있는 먹거리가 있는 곳)이라는 구체적인 개념으로 나누어 이를 구축, 유지하기 위해 부단의 노력을 해야 하겠습니다.
정직한 제품(Honesty), 감동작인 서비스(Impression), 청결(Cleanliness), 가치 혁신(Value) 이바돔의 원자재 품질기준은 까다롭기로 유명한데 이는 바른 먹거리 문화 정착을 뿌리내리겠다는 이바돔의 정신을 지켜나가기 위함입니다. 단순히 친절하다는 것만으로는 살아남기 힘든 풍토가 조성되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더 나은 서비스에 기꺼이 합당한 금액을 지출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기업은 그에 상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고객들과 교감하는 서비스!! 즉 감동이 있는 서비스만이 앞으로 이바돔이 지향해야 할 서비스의 목표가 되었습니다. 국내에만 머물지 않고 해외로의 도약을 준비하는 서비스 기업으로서 가장 시급한 것이 국제 기준에 부합하는 청결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유아에서 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즐길수 있는 가장 안전한 음식을 만들고 철저한 위생 시스템을 정립해 나가야 할 때입니다. 이바돔에서는 새로운 맛의 개발을 위해 많은 노력과 연구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2000년에는 10대~20대의 입맛에 맞춘 ‘이바돔 등 뼈찜과 어린이 돈까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의 입맛을 고려한 맛의 개발은 계속되어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
사업개요]
"이바돔"의 사전적 의미는 이바지 하다의 명사형으로 잘차린 상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주)이바돔은 부평구 산곡동에 1,600평의 본사직영점을 만들고 감자탕집에 최초로 놀이방을 도입해 가족외식공간으로 발전시켰던 것을 유아방, 장애인석 연회석까지 만들어 한발앞선 가족외식문화를 선도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프랜차이즈의 근본인 탄탄한 본사, 정직한 본사, 신뢰받는 본사로서 체인점주 입장에서 상단, 개발, 운영,교육, 관리를 해 준 결과 체인점 실패율 0%라는 업적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모든 일을 고객입장에서 생각하고 본사의 성장과 발전의 원천이 고객 한분 한분임을 깊이 깨달아 더욱 겸손한 자세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으로부터 인정받지 않고서는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가 되기 어렵다는 것을 명심하겠습니다. 그리고 작은 것부터 실천하겠습니다. 정직한 기업, 정직한 브랜드가 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이바돔 소개]
[
조직도]
기업약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