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는 일본의 좋은 상품을 전세계 소비자에게 공급하여 감동을 전한다는 목표는 내걸어 1993년에 설립하였습니다.
일본 북해도에서 규슈, 오키나와까지 전국적으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시장에 매칭한 점포체제를 구축해 나갈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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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방침]
실력 우선주의
1) 사입력 : 고품질, 저가격으로 고객 만족
2) 판매력 : 매상 확대로 만족스런 수수료 지불
3) 영업력 : 정보 수집, 정보 제공으로 협력사 서포트
고객 제일주의
1) 서비스 강화 : 반품 처리와 무조건의 클레임 대응
2) 고객은 왕 : 손님 입장에서 모든 것을 생각한다.
안정 중시주의
1) 법령 준수 : 내부 통제 시스템 강화
2) 무리하지 않은 성장 : 안정된 유지 조속 발전이 기본
3) 리스크 분산 : 중국 면세점 업계 진출, 타 업종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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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