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B는 광대역 자체 전송망 등을 통해 PP채널 및 자체 프로그램을 송출하는 종합유선방송국으로서,방송권역내 케이블TV가입자 유치 및 초고속 인터넷 사업,지역채널 및 직접사용채널을 통한 자체제작 프로그램 송출,광고사업 및 온라인 문화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CMB는 전국 9개 방송권역에서 총 12개 SO를 보유하고 있으며,100만 이상의 가입 가구에 케이블TV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국내 MSO입니다.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국내 케이블 산업과 발 맞추어 CMB에서는 창의력과 도전정신을 가진 우수한 인재를 초빙합니다.
[비전]
Power Up Bright Picture of Your Digital Life
[슬로건]
생활 속의 TV, 여러분의 방송
[경영이념]
- 인간중심의 방송
정보화 사회로의 발전에 따른 인간성 상실을 회복하기 위한 계층간의 갈등을 해소하고 삶의 정체성 인식을 위한 방송정책
- 지역 밀착형 방송
지역민의 알 권리를 위한 보도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하고 시청자 참여 프로그램을 적극 수용
- 소외계층을 위한 방송
극빈자 및 소외계층을 위한 케이블TV 무료 서비스를 확대 실시하고 지역주민의 의견 수렴을 위한 방송 편성으로 생활과 밀접한 방송 편성
- 시청자 중심의 방송
분기별 시청자 조사를 통한 채널 편성 및 프로그램 편성을 강화하고 시청자의 의견 수용을 위한 다양한 채널을 확보
[기업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