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의 아웃소싱 대표사업 부문은 IT부문으로 SK 플래닛, SK엠앤에스 등 고객사를 기반으로 IT 및 물류/물류분야를 중심으로 아웃소싱 사업을 진행하고 있고 특히 최근에는 콜센터/경비/미화 아웃소싱 분야 까지 그 범위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만족의 핵심은 현장에 있다고 보고 모든 만족 포인트를 현장에서 도출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2개월마다 CSI(Customer Satisfaction Index)조사를 진행하여 고객만족 포인트를 체크하고 피드백하고 있습니다. 이에 당사 모든 직원은 CSI 최소 80점 이상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37제를 포함하여 고객만족을 위하여 4개의 차별화 포인트 즉 소싱(Sourcing), 프로세스(Process), 리텐션(Retention), 파트너쉽(Partnership)를 집중적으로 진행 하므로써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더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