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5년 창립이래 국민과 더불어 우애를 다지며 성장해온 60년, 이를 넘어서 100년을 향해 이제는 크라운제과와 발을 맞추어 재도와의 기치아래 첫 발을 새롭게 내딛고자 합니다. 고객을 충심으로 섬기지 못하는 기업은 아무리 뛰어난 인맥과 기술을 갖고도 있더라도 고객의 외면을 당합니다. 고객의 마음은 금(金)과 같이 섬세하고 정확해서 0,01g만 무거워도 무거운 쪽으로 기울게 되어있다는 사실은 수많은 시력과 위기를 극복하고 성장해오며 터득한 진리입니다.
이를 교훈 삼아서 먼저 고객이 원하는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고 환경보호와 사회적 공익문화사업을 적극 추진하는 등 기업의 이익의 사회환원을 통하여 고객으로보터 믿음과 사랑을 받는 해태가 되겠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경영의 혁신과 더불어 확고한 사업기반을 구축하고 성장과 안정의 균형을 이루면서 초우량기업으로 우뚝 서겠습니다. 이러한 모든 활동에 앞서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다.
[
기업비전]
1. 동북아 제일의 제과기업
제과업계의 확실한리더, 업계발전 선도
2. 제과업계의 확실한 리더
-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창조형 리더 기업
- 업계의 발전을 선도한고 공정경쟁질서 주도
- 글로벌 경쟁력 확보
[
경영이념]
[
경영전략 목표]
-
해태혼의 바람국내 최고의 역사와 전통기업, 좋은 회사로 장수
-
문화기업으로의 발전문화기업으로의 발전 - 제과산업은 문화사업 - 문화경쟁력 = 체력 + 지력 + 감성, 고객중심의 문화, 고객존중의 문화정착
-
제과산업을 新성장산업으로신개념 식품개발, 인류의 생명과 건강에 기여
[
사업영역]
[
인재상]
1.
참인(僭人)확장하려는 의지를 가진 사람, 현재에 안주하기 보다는 더 나은 것을 위해 변화 발전하며 자기계발에 매진하는 인재
2.
화인(和人)조화를 이루려는 사람, 개인적 성향이나 파벌에 의지하지 않고 조화롭게 인화하는 화이부동(和而不同)의 정신자세를 견지한 인재
3.
낙인(樂人)즐길 수 있는 사람, "능력있는 사람은 노력하는 사람을 이길 수 없으며, 노력하는 사람은 즐기는 사람을 이길 수 없다." 무슨 일이든 즐길 수 있는 인재
[
복리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