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FY, a world leading multinational company specialized in manufacturing tubular motors and automatic controls for solar protection and various market since 1969. More than 80 subsidiaries around the world with 2400 employees devoted to intelligence and movement to bring comfort, security and energy savings to end users.
솜피는 프랑스에 본사를 둔 다국적 기업으로서 전세계 60개국 이상에 지사 및 연락 사무소를 두고 활동하고 있으며, 한국지사는 1990년에 설립되어 국내 전동차양 시스템 분야에서 시장의 리더로 자리잡아왔습니다. 다양성과 변화, 그리고 철저한 프로정신을 바탕으로 항상 새로움을 창조해내는 기업인 솜피는 열정과 도전정신 그리고 창의력을 경영의 주요 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솜피는 회사의 발전과 개인의 발전을 함께 도모하며 가능성 있는 인재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교육비 및 도서구입비 지원, 본사 및 해외지사와의 교류 등은 그러한 지원들 중의 일부 입니다. 사원의 복지를 위해 인센티브제를 도입하여 회사 이익의 일부를 사원들과 함께 나누는 이윤 분배제도도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업이익의 사회 환원에 철학을 가지고 있는 솜피는 명절이 되면 복지성금과 생활필수품을 사회 복지기관에 기탁하여 어렵고 힘든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보탬이 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수평적인 조직구성과 열린 의견수렴체계 그리고 세계를 향해 나아가는 기업인 솜피와 함께 귀하의 꿈을 이뤄보십시오.
[
사업개요]
솜피는 홈 모션의 창조자이며 세계적인 표준입니다. 홈 모션이란 주택과 일반 건물의 모든 *차양 제품에 대한 기술적 시스템, 즉 모터, 제어 제품 그리고 자동화 기기의 연계를 의미 합니다. 버튼 하나만으로 주택의 모든 블라인드 및 커튼에 움직임을 창조함으로써 영화에서만 보아오던 미래지향적인 생활 환경이 가능해 집니다. 이제 차양 제품을 선택하실 때 꼭 솜피 전동 시스템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차양 제품 : 커튼, 블라인드, 창호 셔터, 어닝 등 창과 관련된 빛 조절 제품
전세계 1억명의 사용자에게 중요한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하고 있는 솜피는 브랜드의 소비자 인지도 향상을 위해 매년 다양한 대중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으며 동종 업계에서 유일한 소비자인지 브랜드로서 브랜드파워를 갖게 되었습니다. 전세계 40개국에서 실시한 성공적인 소비자 광고 캠페인을 통해 솜피는 브랜드 차별화와 제품의 우월성을 입증하였으며, 강력한 브랜드파워를 기반으로 솜피의 고객사업 발전과 전동시장 확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
적용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