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그랑핸드가 ‘향의 일상화’를 위해 ‘마시는 향’에 도전한 카페 브랜드
편안한 공간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훌륭한 스페셜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브랜드를 표방
- 합리적인 가격의 스페셜티 커피와 다양한 베이커리, 고급 디저트와 전문 필터존 운영
- 서울 내 5곳의 오프라인 매장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Sometimes you win, Sometimes you learn.
그랑핸드를 상징하는 슬로건인 ‘Sometimes you win, Sometimes you learn.’은 받아들이는 사람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될 수 있으나 핵심은 ‘실패란 없다' 입니다. 삶은 선택과 도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크게는 목표를 이루기 위한 모험에서 부터 작게는 새로운 퇴근길 루트를 개척하는 것도 도전이 될 수 있겠죠. 선택의 결과에 성공과 실패만 존재한다면 어느 누구도 새로운 도전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랑핸드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그 안에서 경험하고 배우며 끊임없이 도전해야 한다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