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께 꿈을 이룰 수 있는 기업이 되려 합니다"
리딩컨버젼스에는 컨버젼스는 곧 새로운 창조를 의미하는 만큼, 점차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컨버젼스 시대를 리딩 할 수 있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저희 기업이념이 담겨 있습니다.
‘4C 의 차별화 전략’ (4C : Creative, Conception, Communication, Contents) 을 기본 바탕으로 저희 임직원은 새로운 시대에 창조적으로 대응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솔루션 개발, 컨설팅서비스, 마케팅서비스, 콘텐츠 개발 등 다양한 사업분야로 확대하여 성장, 발전하고 있습니다.
기업비전 :고객이 아쉬운 것을 먼저 생각합니다.
리딩컨버젼스가 할 수 있을까라는 우려를 불식시켜 드리겠습니다.
고객의 고민을 대신해 드리고자 합니다.
고객을 즐겁게 해 드릴것 입니다.
조 직 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