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인쇄·사진
㈜라이코
산업
출판·인쇄·사진
사원수
10명
기업구분
벤처기업
자본금
4억 9,000만원
설립일
2002.07.29 (23년차)
매출액
5억
대표자
김용환
주요사업
전자출판외
홈페이지
-
주소
서울 성북구 하월곡동 88-504

근무환경

기업소개

기업 이미지 & 제품가치를 증진시킬 수 있는 비지니스 솔류션을 제공하는 회사가 되는 것이 바로 LICO가 고객과 함께 지형하는 사업 비젼입니다.




현재의 광고매체는 기술의 발달에 따라, 사회의 변화에 따라 많은 변화를 동반하여 발전해 왔습니다.




15세기 인쇄기술의 발달로 신문과 잡자기 발생, 이에 따라 인쇄매체 광고가 생겨났으며, 사진 기술이 발달하자 흑백광고에서 컬러광고로, 전기가 발명되자 네온사인 광고가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기술의 발달로 양한 광고의 형태가 제시되는 현재에 이르렀습니다. 이에 따라 (주)라이코는 국내외 광고산업의 기술개발을 주도하며 새로운 틈새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 역량있는 기업으로, 기존의 SignBoard 및 POP와 달리 Display상에 동적인 기능을 더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기억률을 높이고 새로운 매체로 인하여 광고의 노출효과를 극대화 시켜 직접구매로 연결시키는 광고매체로서 상승적 효과를 가져올 수있는 기술진보적인 제품개발에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21세기는 디자인이 세상을 움직이는 시대입니다. 가까이 있는 것으로부터 멀리 있는 것들 모두를 실체와 같이 느끼고 이해하는 공감의 시대입니다. 기업경쟁력에 있어서 광고는 목표지향적 시각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활용되어 마케팅 전략 및 매출촉진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주)라이코의 모든 제품은 시각적 美만을 강조하는 상품이 아닌, 시장의 TREND와 소비자의 NEEDS를 정확히 이해하여 보다 더 세련되고 완성도 높은 양질의 제품력과 이미지 서비스를 토대로 21세기 광고시장의 새로운 중심으로 우뚝 서고자 합니다. 또한 다양한 업종간의 협력관계와 탁월한 경쟁력을 확보하고 광고부문에서의 최고의 가치와 성과(High Value Performance)를 꾸준히 창출해 나갈 것입니다.









조 직 도
























복리후생

편의·여가·건강
점심 식사 지원

기업위치

서울 성북구 하월곡동 88-504